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운전 학원 필수서적 - 대학입시의논문 자료
대학입시의논문 자료
주어진 자료와 연습에 근거하여 의론 논문을 한 편 쓰다.

장자' 에는 주평만은 검술을 좋아해서 항상 묘기를 연습하고 싶다는 우화가 있다. 그는 분이 () 라는 사람이 용을 도살하는 데 능숙하다는 말을 듣고, 급히 분의를 스승으로 모시고, 이런 천하의 보기 드문 검술을 배우기로 결심했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3 년 동안 열심히 연습했고, 심지어 모든 것을 잃는 것도 마다하지 않았다. 마침내, 그의 도살용 검술은 난로가 푸르러지는 지경에 이르렀기 때문에, 그는 스승에게 작별을 고하고 강호에서 용을 위해 싸우기 시작했고, 천하의 용을 다 죽이고, 명성을 떨칠 수 있기를 바랐다. 그러나 그는 도처에서 찾았지만 용의 그림자를 찾을 수 없었다. 그것의 소위 눈속임이라, 마지막까지 조금도 쓸모가 없다.

힌트:

1, 눈먼 꿈을 꾸는 사람이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현실에서 벗어난 이론은 가치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3. 단순히 생각하지 않고 실효를 중시하지 않는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습하는 것은 헛수고라고 볼 수 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 짧은 글에 근거하여 800 자 안팎의 의론을 한 편 써 주세요.

누군가 세 명의 기와공에게 물었다. "당신들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첫 번째 노동자는 생각없이 말했다: "벽돌 쌓기. 클릭합니다 두 번째 노동자는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나는 월급을 벌고 있다." 세 번째 노동자는 "나는 세계에서 가장 특색 있는 집을 짓고 있다" 고 말했다. 나중에, 처음 두 노동자는 평생 평범한 기와공이었고, 세 번째 노동자는 유명한 건축가가 되었다.

힌트:

세 사람의 대답은 이 작품의 의미에 대한 여러분의 이해를 보여줍니다. 첫 번째 노동자는 벽돌을 목적 없는 직업으로 삼았다. 그는 일의 의미를 볼 수 없고 노동의 가치를 체득할 수 없다. 자연은 대강대강 얼버무리고 책임감과 진취심이 부족하다. 두 번째 노동자는 돈을 벌기 위해 일하고, 벽돌을 쌓는 목적은 돈을 벌기 위해서이다. 자연은 얼마나 많은 돈을 써서 얼마나 많은 일을 하느냐 하는 것이다. 진보가 없으면 사람들은 그들의 주관적인 능동성을 발휘하기 어렵다. 제 3 의 노동자는 그의 일을 사랑하고 그것을 일종의 창조로 여긴다. 그는 흥미가 강하고, 사업심이 강하며, 책임감이 강하다. 이런 사람이 어떻게 유명한 건축가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참조 매개변수:

옛날에는 구름이 있었다. "아는 자는 선한 자보다 못하며, 선한 자는 악자보다 못하다." 왕진희는 우물을 파고, 건수는 천을 짜고, 장병귀는 카운터에서 사탕을 팔고, 은지복은 드릴을 연구하고, 뇌봉은 운전한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일을 좋아하며 평범한 직무에서 평범하지 않은 성적을 거두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다음은 시인 아이청이 쓴 짧은 시로, 실생활과 함께 쓴 의론 논문이다.

시간이 없다/생명이 없다;

생명은 시간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시간/생명을 잃으면 허황된다.

생명/시간이 없으면 뜬구름이 된다.

힌트:

자료의 내용이 사람과 사람 또는 사물 사이의 관계에 관한 것이라면, 사람과 사람, 사람과 물건, 사물 사이의 변증 관계는 자료의 중심이다. 이 자료는' 생명' 과' 시간' 의 변증관계를 다룬다. 그것들은 상호 의존적이며, 시간의 가치는 생명의 가치이다. 생명의 가치가 과정에 있다면, 이 과정은 시간에 의해 계산되고 반영됩니다. 생명을 아끼는 매 순간' 은 이 자료의 중심 뜻이다.

참조 제안:

시간과 생명

시간은 생명이다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남을 해치는 것이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다음 자료를 선택하고, 실천과 함께 논증을 진행하며, 스스로 제목을 작성하다.

1. 전국시대에 조왕은 후프에서 승마 정책을 실시했다.

진시황은 아방궁과 만리장성을 건설했다.

3. 한나라 때 왕소군은 요새를 떠나 제국 공업에 친북 정책을 실시했다.

4. 외래문화 문제를 어떻게 보는지에 대해 노신은' 가져오기주의' 를 쓴 적이 있다.

중국의 현재 개혁 개방 정책.

6. 청나라가 관문을 닫고 나라를 잠그는 것은 통하지 않고, 그다음에는 영매국을 구하는 것이다.

힌트:

이 주제는 다양한 자료에서 내면적으로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것을 찾고 실생활과 함께 좋은 토론 각도를 선택해 토론 논점을 세우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자료로 볼 때 1, 3,4 는 모두 관계가 있어 외부 (외국, 외국인) 로부터 배울 수 있는 용기를 보여준다. 5 는 오늘 직면한 문제를 가리킨다. 이것은 우리나라의 현재 근본 국책이다. 1, 3,4 와도 관련이 있으며 2 는 다른 항목과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6 은 폐관쇄국과 개혁개방이 외국 친구에게서 배우는 것에 관한 문제이다. 부정적인 의미에서 6 은 1, 3, 4, 5 와 관련이 있다. 이러한 관계를 이해하면 전체 자료의 정신을 파악하고 논증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문장 제목은' 오늘 가져와' 와' 후프와 승마 이야기' 가 될 수 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래의 우화를 읽고 800 자 안팎의 의론을 한 편 쓰다.

부엉이가 비둘기를 만났을 때, 비둘기는 "아들이 안전할까요?" 라고 말했다 올빼미는 말했다: "나는 동쪽에 갈거야. 클릭합니다 。 산비둘기가 물었다. "무슨 이유야?" "?" 부엉이는 이렇게 말했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나를 싫어해서 모두 동쪽으로 이주했다." 비둘기는 말했다: "나는 더 많은 노래를 부를 수 있지만 할 수있다. 목소리가 너무 커서 더 이상 커질 수 없고, 동쪽으로 이동해도 여전히 악합니다. ""

힌트:

1, 번역:

부엉이가 비둘기를 만났을 때, 비둘기가 말했다. "어디가는거야?" 부엉이는 이렇게 말했다. "고향 사람들은 내가 노래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나는 동쪽으로 이동해야 한다." 비둘기가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노래를 바꿀 수 있다면, 이것은 가능합니다. : 노래를 바꿀 수 없다면, (거기 사람) 여전히 너의 노래를 싫어할 거야. ""

재료의 초점은 "치료 기준" 과 "영구적 인 해결책" 입니다. 너는 앞으로 생각하고,' 치표가 근본보다 못하다' 고 쓰거나,' 치표가 반드시 더 좋을 필요는 없다' 는 명제를 반대할 수도 있다. 또한 "표본과 치료" 와 "근본 원인" 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반부패와 같은 현실에 연락해서 쓸 수도 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우화에 따르면 현실적인 사고방식으로 서술과 토론이 결합된 문장 한 편을 쓴다. 제목을 스스로 작성하다.

한 손님이 친구 집에 손님으로 가서 친구의 따뜻한 대접을 받았다. 주인은 그의 도착을 위해 풍성한 점심을 준비했는데, 특히 아주 맛있는 훙싸오잉어와 맛있는 전복국을 끓였다. 손님들은 그들의 음식에 매우 만족한다. 떠날 때 주인은 그들에게 전복 수프 한 그릇을 주었다. 나중에 그다지 인기가 없었고, 또 큰 그릇을 보내와서 열정적으로 말했다. "생선국 한 그릇 더 주세요!" " 그래서 손님은 거절하고 억지로 마셨다. 뜻밖에도 주인이 또 한 그릇을 들고 와서 말했다. "한 그릇 더 주세요!" " 결국 손님들은 어쩔 수 없이 예의 바르게 거절하며 "나는 더 이상 여기서 손님으로 지낼 수 없다" 고 생각했다. ... "

힌트:

이 우화의 취지는 사람들에게 좋은 일을 할 때 절제해야 한다고 경고하는 것이다. 과유불급이면 반대쪽으로 향한다. 이것은 사고 방식의 문제이다. 논문을 할 때 이 문제와 실천을 결합할 수 있다.

이야기 속의 한 마디 (예: "생선국 한 그릇 더 주세요!" " ) 제목으로, 이야기의 취지를 종합해 자신의 언어로 제목을 설정할 수도 있다. 예를 들면, 좋은 일은 지나치거나 분수가 중요해서는 안 된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주어진 자료와 연습에 근거하여 의론 논문을 한 편 쓰다.

부동액 비법의 다른 가치

장자' 의 우화: 송대 일가는 피부 동상을 예방하는 약을 만들 수 있다. 그래서 이 집은 조상 대대로 물세탁을 했다. 나중에, 매우 영리한 사업가가 소식을 듣고 100 달러를 출자하여 그들의 비법을 샀다. 이 사람은 이' 특허' 를 가지고 남방의 오국에 왔다. 그는 그 당시 오월 와 우 6 월 전쟁 을 알고 있었다, 군인 이 약을 사용하는 경우, 물 전쟁 에서 동상 이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는 왕에게 이 조리법을 바쳤다. 왕은 이 약을 받고 보물을 얻어 추운 겨울에 월군을 향해 공격을 개시했다. 월군은 힘껏 저항했지만 병사의 동상으로 전투력이 급감하여 결국 패했다. 나중에 왕은 상인의 넓은 땅을 봉하여 작은 장사꾼을 제후에게 기대어 부자가 되었다. 그러나 이 비법을 처음 발명한 송 가족은 다른 사람에게 천을 빨아주는 것으로 생계를 이어갈 수밖에 없었다.

힌트:

1, 시장경제는 똑똑한 반응과 똑똑한 두뇌가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2. 예리한 분석 판단이 있어야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볼 수 있다.

3. 만약 당신이 현실에 안주하고 규칙을 따른다면, 당신은 큰 성공을 거둘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4. 우리는 잠재적 부의 가치를 발견하고 이용하는 데 능숙해야 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가게 밖에서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있다. 상점에서, 한 맹인 여성이 여기서 만져보고, 거기에서 듣고 있는데, 마치 그녀가 무엇을 사고 싶어하는 것 같다. 맹녀가 우산을 사고 싶다는 것을 알았을 때, 왕군은 그녀를 데리고 우비 카운터에 와서 그녀가 우산을 고르는 것을 도와주었다. 당신이 왕씨라고 가정한다면, 맹인 여성을 어떻게 돕고 우산의 특징과 용법을 어떻게 설명하는지 작문을 한 편 쓰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요구 사항:

1, 맹녀의 동작과 태도, 왕군의 심리활동을 반영해야 한다.

2. 서술적인 문자는 대화형식으로 표현해야 합니다.

3, 제목 수제, 단어 약 700 단어.

힌트:

이것은 서술 상황 작문 훈련을 위주로 설명문을 포함하는 작문 훈련으로 일거양득이다. 상황작문이란 구체적인 상황 (시간, 공간, 인물, 줄거리 등) 에 따라 일정한 소재를 제공하고 규정에 따라 작문을 하는 것이다. ) 재질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주제는 자료가 어떤 상황을 제공하는지 자세히 연구한 다음, 이 상황에 밀접하게 맞춰서 상응하는 합리적인 상상을 전개해야 한다.

동시에, 우리는 "당신이 샤오왕이라고 가정하고, 적어주세요 ..." 라는 말을 주의해야합니다. 우산의 특징을 소개할 때, 우리는 상대방이 맹인이라고 생각해야 하며, 모든 시각적 부분 (예: 외관, 색깔) 은 소개 내용으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래에 주어진 짧은 글을 읽고 의론을 한 편 쓰다.

일본이 집필한' 유럽의 진일' 에는 한 예술가가 피아노를 망가뜨리는 이야기가 있다. 한 유명한 바이올리니스트가 르네상스 시대에 전해진 가장 소중한 바이올린을 연주할 것이다. 이 피아노는 값진 보물이다. 노래의 끝에서 진귀한 악기의 아름다운 음악은 관객들을 매료시켰고, 이 옛날 바이올린 제작자의 뛰어난 기예에 일제히 경탄했다. 이때 바이올린 연주자는 손을 흔들어 거문고를 부수고 네 자리를 모두 놀라 멍해졌다.

이때 사회자가 무대에 올라 발표했다. "방금 망가진 것은 단지 1 원짜리 피아노일 뿐이다. 바이올린 연주자가 이렇게 하는 것은 음악의 아름다움이 악기의 좋고 나쁨이 아니라 그것을 연주하는 사람에게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서이다. 이제 정말 소중한 바이올린으로 연주되는 음악을 감상하세요. " 결국 바이올린 연주자는 피아노를 다시 한 번 연주했고, 똑같이 아름다운 음악이 유유히 왔다. 관중들은 더 이상 진의 가치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오히려 예술의 경지에 몸을 던졌다.

힌트:

1, 인증 가능, 표면이 아니라 본질.

2, 사업의 성패를 논증할 수 있고, 사람은 결정적인 요인이다.

3. 예술의 내용과 형식 사이의 관계는 논증할 수 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세계 축구의 왕 베일리는 그의 아들에게 매우 만족한다. 한 기자가 그를 축하했다. "그가 얼마나 강한지 봐라. 그는 앞으로 꼭 너처럼 위대한 스포츠 스타가 될 것이다. " 베일리는 심사숙고하지 않고 대답했다. "그는 훌륭한 운동선수가 될 수도 있지만, 그는 내가 한 일에 결코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지금 부유하고 타고난 경쟁의식이 부족하며, 나는 젊었을 때 매우 가난했기 때문이다."

이 짧은 글에 근거하여 800 자 안팎의 의론을 한 편 써 주세요.

힌트:

가난은 재산이다.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가난이 동기를 부여할수록 생활 환경을 바꾸고 싶어질수록 진취적인 마음이 생기기 때문이다. 고대에는 "빈가는 귀자를 낳고, 백가는 공자를 낳는다" 는 말이 있었다. 맹자는 "하늘이 스리랑카에 크게 임할 것" 이라고 말했다. 먼저 그 마음을 쓰고, 근골을 일하고, 그 몸을 굶기고, 기백이 텅 비게 될 것이다. "

참조 매개변수:

범중엄은 두 살에 아버지를 여의고, 나중에 어머니와 재혼했다. 그는 어렸을 때 아무리 걸쭉한 죽도 먹기 어려웠다. 사마광도 빈한한 출신이다. 명대 학사 송영은 무일푼이다. 소련 작가 고리키는 한때 방랑아이였다. 네덜란드 화가 반 고흐는 한때 무일푼이었으며, 생활상 동생의 도움에 의지하곤 했다. 덴마크 동화 작가 안데슨은 신발 장인의 가정에서 태어났다. 퀴리 부인은 만 10 세가 되자마자, 그녀의 언니가 공부할 수 있도록 일하러 갔다. ...

참조 제목:

가난은 재산이다

예로부터 많은 인재들이 재앙을 당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다음 자료를 읽고 필요에 따라 글을 쓰다.

미국의 알래스카 자연 보호 구역에서 사람들은 사슴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늑대를 죽였다. 사슴은 천적이 없어 하루 종일 숲에서 음식을 먹는다. 십여 년의 노력 끝에 사슴의 수는 1000 마리에서 4 만 마리로 발전했지만, 그들의 자세는 어리석어 예전의 아름다움을 잃었다. 식물도 사슴의 대량 번식과 짓밟음으로 시들고, 사슴 자체도 안일과 비활성으로 인한 음식 부족과 신체 허약으로 대량으로 사망한다.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늑대를 다시 도입했고, 곧 사슴과 자연 보호 구역이 생기를 되찾았다.

요구 사항:

자료에 포함된 중심 뜻을 정확히 파악하고, 생활에 연락하고, 800 자 이상의 의론을 한 편 쓰다.

힌트:

이 자료는 사슴이 과거의 정상적인 건강에서 나중에 건강하지 못한 기형적인 발전 과정을 묘사한다. 이런' 결과' 의 주된 원인은 사슴의 천적인 늑대가 인위적으로 소멸되었기 때문이다. 재료 내용 전후 인과관계가 있다. 우리는 자료에 묘사된 사물의 "과일" 에 근거하여 사물의 "인" 을 거슬러 올라간 다음, 현실 생활의 한 방면에 연락하여 "인" 을 토론해야 한다. 사슴과 자연 보호 구역의 "결과" 는 사람들이 "모든 늑대를 소멸시켰다" 고 해서 자연의 "생물권" 과 "먹이 사슬" 을 파괴하고, 자연 법칙의 보복을 받아 당사자가 자업자득을 하게 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우화' 레인보우 브릿지' 를 읽고 필요에 따라 쓰세요.

무지개가 구부러진 돌다리를 보았을 때, 그녀는 그에게 말했다. "지구에 있는 나의 여동생, 너의 수명은 나보다 길다."

석교가 대답했다. "당신은 너무 아름다워요.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영원해요."

요구 사항:

1. 나는' 무지개와 다리 대화에서 내가 무엇을 생각했는지' 라는 제목의 의론을 써야 한다.

2, 총점 구조, 비교 논증 방법의 사용.

3, 600 자 정도 됩니다.

힌트:

무지개와 다리는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다. 그들의 장점은 남을 칭찬하고 자기를 자랑하지 않고 귀중한 겸손과 미덕을 나타낸다는 것이다. 이것은 전체 논문의 중심 논점이 될 수 있다. 요구 사항에 따르면' 총점 구조' 와' 비교논증' 에 따라 다음과 같은 단락을 설정할 수 있다. ① 겸손한 사람은 항상 다른 사람의 장점을 보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배우고, 자신의 단점을 보완한다. 2 교만한 사람은 종종 자신의 성적서에 누워 득의양양하고 득의양양하다. 3 이득이 크지 않아 적자가 꽉 찼다.

예를 들어 찬반 양론에 주의해야 한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미국의 유명한 코미디언 데이비드 브렌나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아버지에게 도움을 청했다.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동전 한 닢을 주면서 이렇게 말했다. "이 동전으로 신문 한 부를 사서 한 글자도 빠뜨리지 않고 읽은 다음 광고란으로 돌아서서 스스로 일자리를 찾아 바깥 세상으로 나가라." 나중에 데이비드 브렌나는 힘든 투쟁을 통해 성공을 거두었다. 돌이켜 보면, 이 스타는 그의 아버지의 동전이' 최고의 선물' 이라고 생각했다.

안타깝게도 현재 많은 부모들이 이 이치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본보는 돈 많은 학부모가 상급 외아들 계좌로 5 만원을 이체해 작은' 부자' 를 만들었다. 그래서 아이는 학교 가는 길에 동창을 고용하여 책가방을 메고 성적이 좋은 학우를 고용하여 숙제를 도와주었다. 그 결과 학교에서 두 가지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예금 1 위, 학습 성적이 마지막입니다.

고대에는 "부모가 자식을 사랑하기 때문에 계획이 깊다" 는 말이 있었는데, 이런 진정한' 계획이 깊다' 는 것은 아이의 진정한 독립능력을 키우는 것이다. 린 zexu 또한 말했다: "나와 같은 자손, 무엇을 할 돈을 떠나? 현명하고 부유하면 그의 야망을 손상시킬 수 있다. 손자가 나보다 못하다. 당신은 돈을 남기고 무엇을 합니까? 우둔하고 부유하며, 이로움이 커진다. " 이것은 확실히 깊이 생각해 볼 만한 가치가 있다.

이상의 자료에 근거하여 800 자 안팎의 의론을 한 편 쓰다.

힌트:

1, 뜻있는 청년은 과감하게 독립분투해야 하고, 선배에게 의지하는 것은 결코 바람직하지 않다고 볼 수 있다.

아이를 지나치게 사랑하는 것은 폐해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3. 현명한 부모는 자녀의 자립을 지도하는 데 치중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다음 세 부의 자료를 읽고, 자제 제목으로 600 자 이상의 의론을 한 편 쓰다.

1, 노신은 "어쨌든 네가 끊임없이 자료를 모으기만 하면 10 년 후에는 항상 학자가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2. 재료 축적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괴테는 "한 사람이 젊었을 때 은화와 동전을 많이 축적했다" 고 말했다. 그가 나이가 들수록 이 동전들의 가치는 높아진다. 결국 그의 청춘의 재산은 그 앞에서 순금으로 변했다. "

3. 한 역사교수가 그의 학생들에게 말했다. "만약 당신이 2 만 장의 카드를 수집했다면, 당신은 역사의 권위가 될 수 있습니다."

힌트: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는 의론을 쓰는 것은 재료의 독특성뿐만 아니라 재료의 개성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 세 가지 자료의 * * * 성질은 한눈에 "학술 연구는 축적에 집중해야 한다" 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이런 * * * 성격에만 집중하면 글을 쓸 때 사유가 막히고, 말문이 막히고, 몇 가지 예만 쌓을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재료의 개성을 더 탐구해야 한다.

이 세 가지 자료에 대해 자세히 분석하고 비교해 보십시오. 루쉰 (Lu Xun) 은 축적이 장기간 지속되어야한다고 강조했다. 괴테는 축적이 큰 가치가 있다고 강조했다. 그것은 결코 빛과 에너지의 낭비가 아니다. 역사 교수는 많은 축적이 적다고 강조했다. 이렇게 하면' 학습은 축적에 치중해야 한다' 라는 중심 논점을 중심으로 세 가지 논점을 제시하고, 세 가지 다른 방면에서 분석하고, 차근차근 문장 내용을 충분히 견고하게 할 수 있다. 동시에, 이 세 가지 재료는 모두 병행할 수 있고, 각각 쓸모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