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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만 아는 곳이 있다', 마음에 드시나요?

영화를 볼 때 감독의 스타일에 더 주목하게 되는 이유는 이 영화가 초기 <낯선 여자의 편지>부터 <이상한 여자가 보낸 편지>에 이르기까지 감독의 정신세계를 반영한 ​​작품임에 틀림없다고 굳게 믿기 때문이다. Du Lala'와 'Close Enemy'에서 '사람이 있다', 'Place'에는 라오쉬의 감정적 경험, 사고 방식, 일상 학습 및 감상 콘텐츠 등이 완벽하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나는 그녀의 영화를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이 영화를 보기 전에 그녀의 이전 작품과 최근 인터뷰를 살펴보았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영화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와 관심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과거 고상한 문예인에서 미국 드라마와 현대 비즈니스를 감상하기 시작한 엘리트, 이제는 해외 여행을 마치고 여유롭고 낭만적인 분위기에 젖어 있는 직접적이고 열정적인 사랑의 시선으로. 그녀는 재료 선택, 촬영 각도, 대사, 영화 리듬 등에 관계없이 이러한 경험을 관객과 공유하려는 의지가 있으며 모두 그녀의 통찰력과 성과를 반영합니다. 영화가 결국 그렇게 나타나는 이유를 이해하려면 감독의 사고방식을 분석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그때 파이를 보면 마지막에야 비로소 모든 퍼즐과 흩어진 정신의 파편들이 하나로 연결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이안의 20대 인생에 대한 생각도 엿볼 수 있었다. 아직 개봉되지 않은 로맨스 영화는 스토리텔링보다는 분위기와 감정에 중점을 둔다. 이곳은 과거나 미래에 상관없이 자신의 감정을 바탕으로 사랑에 헌신하도록 영감을 주는 두 사람의 '사랑의 만남'이 일어난 장소에 지나지 않습니다. 영화 전체의 리듬과 스타일은 사실 약간 산발적이지만, 추억이나 환상이 자유롭게 섞여있지만, 감정이 빠르고 격렬하게 터져나온다. 다소 설명할 수 없지만 마지막에 다시 한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