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광로 속의 석탄>은 1920년 2월 3일 <시사신문> 별책 <설렁>에 처음 게재된 시집 <여신> 중에서 선정한 것이다.
시 전체는 그의 애국심이 한 겹씩 표현되면서 그의 깊은 애정과 열정을 일련의 비유로 표현하고 있다. 이 시의 문체는 대담하고 명확하며, 어조는 조화롭고 부드럽습니다.
시인은 당시 일본에 멀리 떨어져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조국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관심을 갖고 있었다. 급증하는 5·4운동도 그에게 영향을 미쳤다. 그는 이어 "5·4운동 이후의 중국은 내 마음속의 연인과 같다"며 "'화로 속의 석탄-조국에 대한 그리움의 감정'은 그에 대한 나의 사랑노래"라고 말했다. 저자
Guo Moruo는 이전에 Guo Kaizhen으로 알려져 있었고 예명은 Dingtang이고 가명은 Shangwu이며 필명에는 Moruo, Mike Aung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쓰촨성 러산에서 태어났습니다. 현대 중국의 작가이자 극작가. 곽모약은 어린 시절 일본으로 유학을 떠났고, 이후 스피노자, 휘트먼 등의 사상을 받아들여 의학을 버리고 문학을 추구하기로 결심하고 성방우(Cheng Fangwu), 위대푸(Yu Dafu) 등과 함께 '창조학회'를 조직했다. 새로운 문학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궈머루오는 일생 동안 꽤 많은 글을 썼으며, 시집과 사극에서 가장 큰 업적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주로 시집 '여신', '별이 빛나는 하늘', '꽃병' 등을 포함합니다. , 사극 '삼역여', '굴원', '호부적', '당제화', '고점리' 등을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