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회에서는 사람과 사람 사이에 이미 이자로 전락한 지 오래다. 유가의 인의례지신은 말할 것도 없고, 일찍이 이 공리적인 사회에 의해 잊혀졌다. 아마도 유강 감독은 바로 오늘날의 사회의 맥을 정확하게 조준하고,' 난세 삼의' 로 이 사회의 원인을 예리하게 밝히고, 서사시라는 이름으로 현실의 의혹을 풀었다. (나무 이순신 xiaodun 코멘트)
는 \ "난세 삼의 의미 \" 의 몇 단락을 보고, 정말 잘 편찬했다. 혁명당원들은 냉혹하고 무정하며 역사의 논리에 부합한다. 가장 멋진 것은 노골공연의 봉군 사령관으로,' 바자' 를 열고' 바자' 를 입을 다물고 처음부터 끝까지 욕했다. 극단은 공력을 발휘할 수 있다! 장유 () 가 이 일에 임하면 빨갛게 될 것이다. 티안 샤오 지에 (Tian Xiaojie) 와 임정빈 (Ren Zhengbin) 외에도 담봉강 (Tan Fenggang) 도 잘 사용되었습니다! (문학평론가 서강평)
' 난세 삼의' 는 본 극 중 가장 보기 좋은 드라마로, 황해파 연기도 잘하고 소조연 연극도 폭발력이 있어 유지선 선배에게 경의를 표하며 고전극이라고 믿는다. (작가 낙엽평가)
< P > 열작, 신작이 잦아 항일극에 오점을 그렸고,' 여명 전',' 며느리의 아름다운 시대' 등 연극인 유강 감독의 작품은 국산극 정명을 위한 중책을 맡았고, 사실은'; (드라마 평론가 철임평)
' 난세 삼의' 시청률 곤난은 사실상 같은 장르의 작품으로 비교적 전형적인 사례로 분석될 수 있다. 주창들의 창작 태도가 진지하고 대본이 탄탄하며 비교적 정교하며 배우의 연기도 90 점을 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난세 삼의' 는 이야기의 논리성을 강조하고, 사평팔안정한 표준영화극 구조를 구축하고 있다. 인물을 한 획씩 묘사하고, 유강은 너무 안정되어 있지만, 그는 그가 진지하게 기초를 세우는 과정에서 관객이 이미 일부 부분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그가 뒤에서 멋진 이야기를 들려줄 것을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있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엄숙하다. (무당욱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