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모두 구금이 나무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나무를 사용하는지는 아는 사람이 많지 않다. 그렇다면 일반 구금의 거문고는 왜 재료일까? Guqin 패널은 "소나무", "투명", 후면판은 상대적으로 "강한", "실제", 좋은 음색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그래서 고 대 인들이 매우 신중 하 고 신중 하 게 판자를 선택할 때, 또한 많은 암시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guqin 의 피아노 표면은 오래 된 tongmu 를 선택 하지만, 레이 또한 패널은 텍스처가 곧은 재질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밖에 목재는 가까운 곳에 있으면 음이 탁하고, 맑지 않고, 바삭하지 않고, 나무 끝에 의지하면 쉽게 떠다니기 때문에 중간 부분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고, 가장 귀중하다. 거문고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목재 종류로는 오동나무, 가문비나무, 백송, 수렴목 등이 모두 패널로 쓰일 수 있지만, 나무가 단단한 재료는 얇아야 하고, 나무가 부드러운 재료는 그에 따라 두꺼워야 한다. 옛날에는 개별적으로 장목면이 유용하고, 오동나무도 유용하다. 녹나무는 철배에 가깝고, 색이 옅고, 노랗고, 경목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고, 오동나무는 검고 어둡다. 거문고는 오랜 기간 건조해야 변형이 잘 되지 않는다. 그 목곡직은 이미 정해져 있고, 또 견고하고 건조하여 그 얼굴을 박고 그 소리를 듣고, 소리가 단단하고 맑고 맑기 때문에, 양목, 대들보, 목전봇대를 거문고를 뽑는 사람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이것들은 모두 패널로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밑바닥으로 쓸 수도 있지만, 패널을 만드는 것이 특히 좋다. 노목은 점점 더 얻기가 어려워지고 있다. 지금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신목 고온처리를 많이 써서 송투의 요구를 충족시키지만, 이런 신목 음질은 건조하고 돋보기로 관찰하면 목재 중 섬유가 끊어지고, 자연 건조된 목재는 나뭇결이 온전하기 때문에 후자의 음색이 상대적으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