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뜻 보면' 네가 나를 사랑해' 는 페미니즘의 로맨틱 코미디지만, 사실 영화는 보기 힘든 음담집일 뿐, 아이를 빌려 주는 이야기는 노출된 성암시로 가득 차 있지만, 그 수법은 그 과장된 연기에서 흥을 돋우기 어렵다 영화는 신기한 예술이다. 그는 어떤 원소도 외면하지 않고 심지어 저속함까지 포함하지 않는다. 쿤틴 타렌티노의 폭력미학부터 주성치 엉뚱한 희극까지, 스크린 속 빛의 박력은 저속하고 예술적인 수법을 포의로 바꿀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한 가지 전제에서 비롯된 것이다. 그것은 정말 좋은 작품이지,' 네가 나를 사랑하는 것' 처럼 그물로 가득 찬 것이 아니다. 영화는 완전 무희감의 억측에 많은 장면을 소비했다. 알 수 없는 독악의 안녕 힘은 전혀 상태에 들어갈 수 없었다. 인물처럼 뚜렷한 사람이 미친 엄마, 노완할아버지, 근육남 의사 등 영화에서 각각 황당무계한 표정을 짓고 있다. 영화 캐릭터만 이미 전혀 비현실적인 진실이라고 느끼게 할 수 있을 뿐, 마지막 이른바 온정의 귀환의 눈물은 이 코미디 영화의 진정한 웃음거리가 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 가장 무서운 것은 영화 자체에 영혼이 없다는 것이다. 자신의 정의본은 여러 가지로 빼앗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 아니면 일본 오키나와의 여행 홍보 영상과 함께 제공됩니까? ! 네가 나를 사랑해' 줄거리 구조는 시종일관 혼란스러웠다. 강일연과 정카이 두 사람의 마지막 일본 오키나와 공항의 포옹에 흐느껴 울며 아무런 감회가 없었다. 오히려 옆에 서서 몰래 연극을 하는 공항 보안이 나를 두 배로 기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