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만남 거리 = 속도 및 × 만남 시간.
2, 만남 시간 = 만남 거리 ÷ 속도 및.
3, 속도 및 = 만남 거리 ÷ 만남 시간.
4, 만남의 길 = 갑이 가는 길+을이 가는 길.
5, 갑의 속도 = 만남 거리 ÷ 만남 시간-을의 속도.
6, 갑의 거리 = 만남의 거리-을의 거리.
만남 문제
두 물체가 두 곳에서 출발하여 서로 마주보고, 시간이 지나면 반드시 도중에 만나게 된다. 이런 질문을 만남 문제라고 부른다. 만남 문제는 연구 속도, 시간, 여정 세 가지의 수 사이의 관계이다. 그것은 일반적인 여정 문제와 다르다. 한 물체의 움직임이 아니기 때문에 연구 속도에는 두 물체의 속도, 즉 속도와 속도가 포함되어 있다.
5 학년 공식:
1, 만남 문제
만남 거리 = 속도와 × 만남 시간 만남 시간 = 만남 거리 ÷ 속도와 속도 = 만남 거리
2, 문제 추적 공식
추적 거리 = 속도 차이 × 추적 시간 추적 시간 = 추적 거리 ÷ 속도 차이 속도 차이 = 추적 및 거리÷ 복구 시간.
3, 흐름 문제
다운스트림 속도 = 정적 속도+흐름 속도 역류 속도 = 정적 속도-흐름 속도 정적 속도 = (다운스트림 속도+역류 속도) ÷2 흐름 속도 = (
4, 농도 문제의 공식
용질의 중량+용제의 중량 = 용액의 중량 용질의 중량 ⊏ 용액의 중량 × 100 = 농도 용액의 중량 × 농도 = 용질의 중량 용질의 중량 ⊏ 농도
5, 이익 및 할인 문제에 대한 공식
이익 = 판매 가격-원가이익률 = 이익 ÷ 비용 ×100 = (판매 가격 ⊏ 비용-1) × 100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