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왈츠"로 음역되는 왈츠는 오스트리아의 민속춤으로 18세기 후반에 사교 댄스로 사용되었으며 19세기에 서유럽 국가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3/4박자를 사용하여 첫 박자의 강세를 강조하고, 멜로디가 부드럽고, 리듬이 분명하며, 반주의 각 소절에 하나의 코드만 사용하는 춤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짝을 이루어 회전해야 합니다. 왈츠라고 해요.
왈츠는 오스트리아 북부 지역의 민속 3박자 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왈츠는 빠른 스텝과 느린 스텝으로 나누어 춤을 추는 동안 두 사람이 짝을 지어 회전합니다. 17, 18세기 비엔나 궁정에서 인기를 얻은 후 점차 속도를 높여 도시 사교무용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19세기에 유럽 국가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왈츠는 대부분 알레그로 템포의 비엔나풍 왈츠로 밝고 경쾌한 리듬과 부드러운 선율이 특징이며, 반주에서는 소절마다 1화음을 공통적으로 사용하고, 첫 번째 왈츠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트가 더 두드러진다. 유명한 왈츠로는 존 쉬트(John Schitt)의 '블루 리버(The Blue River)', 웨버(Weber)의 '댄스로의 초대(Invitation to Dance)' 등이 있다. 왈츠(Waltz)는 우리나라에 외국음악 장르로, 일반적으로 농촌에서 유래한 댄스음악을 영어로 '왈츠'라고 음역하는 경우도 있다. 왈츠는 도시, 특히 비엔나의 사회 발전과 함께 발전했습니다. 따라서 일부 왈츠는 비엔나 왈츠라고도 불립니다. 그 뿌리를 추적해 보면, 왈츠의 전신은 오스트리아 민속 "Landerer Dance"이며, 이 역시 시골 댄스 음악입니다. 왈츠는 '랜들러 댄스(Landler Dance)'를 기반으로 개발된 3박자 춤으로, 춤을 추는 동안 남성과 여성 파트너가 댄스 음악의 리듬에 따라 원을 그리며 회전하며 경쾌하고 우아한 움직임과 따뜻하고 쾌활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이러한 특성은 왈츠의 장르 특성을 결정합니다. 빠른 속도, 비트 또는 비트 이러한 특성은 지점 소리를 중심으로 회전하는 톤과 결합되어 회전 및 원형 운동 감각을 생생하게 생성합니다. 왈츠의 장르적 특성은 반주 패턴에서 더욱 뚜렷이 나타난다. 전형적인 왈츠 반주 패턴은 강약이 뚜렷한 3개의 짝수 4분음표(박자 위의 8분음표)로 소절당 1화음으로 구성되며, 첫 박자는 강한 박자로 화음의 베이스를 연주한다. 두 번째와 세 번째 비트는 약한 비트로, 높은 음역에서 다른 코드 톤을 연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