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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샹 일본영화

이 문제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1978년 중국에서 '고향'이 개봉됐을 당시 중일관계는 평화와 우호의 시기였고, 관객들의 호응을 고려해 논란이 되는 부분을 많이 편집했다. 영화 성적인 주제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이후에도 여전히 일부 시청자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는 이유는 영화에 실제로 난양 여성들의 누드 장면이 등장했기 때문이며, 이는 봉건적이고 보수적인 중국 관객들에게 충격을 주었지만, 이는 사실이었다. 영화 판매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당시 극장 상황은 더욱 심각했다. 1.5센트짜리 티켓이 2위안에 팔리는 경우도 있었고, 영화를 4~5번 봤다고 자랑하는 사람도 있었고, 몇 달을 기다려 영화를 보는 사람도 있었다. 이는 중국 관객들이 '집으로 돌아오다'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둘째, 이 영화는 19세기 말과 20세기 초 동남아시아에서 매춘부가 된 일본 여성 노동자들의 어려운 생활 상황을 주로 이야기하고 있다. 14세에 불과했던 아자키는 산다칸에서 매춘부가 되었다. 8화 "생존과 가족의 생계를 위해 강제로 손님을 끌고 돈을 벌어야 했던 매춘부의 이야기. 결국 그녀는 고향으로 돌아왔지만 국가로부터 버림받고 친척들에게도 버림받았다. 이는 일본 군국주의의 범죄에 대한 반성이자 비판이며, 영화의 심오한 이념적 함의와 심오한 주제, 강한 현실적 비평적 의미, 충격적인 예술적 매력을 보여준다.

더군다나 이 영화가 우리나라에서 방영됐을 때는 개혁개방 초기여서 사람들의 영화 관람에 대한 관심도 컸다. "는 심오하고 인간의 본성에 대한 고민에서 비롯된 작품으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