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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묻다' 등 게임이 계속 침몰할 수 있을까?

이런 양성류의 모모로rpg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계속 노는 이유는 강해지고 싶고 인생에서 볼 수 없는 성취감을 얻고 싶기 때문이다.

우리의 모든 행동은 긍정적인 피드백과 부정적인 피드백을 불러일으킨다. 우리가 고통을 느끼면 피곤하면 어떤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즐겁고 즐겁고 풍요로운 후에 계속 어떤 일을 할 것이다.

뇌의 역할은 이러한 피드백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바늘이 아프고 약을 먹으면 쓰지만, 너는 받아들여야 한다.

이 시간 낭비와 정력을 깨닫고 더 이상 계속할 수 없지만, 너는 여전히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

탈출 방법:

해결책은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큰 일을 겪지 않으면 쉽게 바뀌지 않는다. 나는 중학교 3 학년 때 묻는 것에 푹 빠졌지만, 고등학교 입시가 실패하자, 자피생은 고등학교를 다니면서 나를 크게 돌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등학생, 고등학교명언)

또 다른 방법은 해야 할 일이 더 절실하고, 또한 이 일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다. 이 제한은 하루에 한두 번, 예를 들어 수업시간에 늦으면 안 된다는 등, 한 가지 일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의식을 훈련시킬 수 있다. 이제 나는 해야 한다.

그리고 올바른 방법을 취하는 것입니다.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또한 몸을 단련하고, 몸의 활력을 높이고, 뇌의 신체 행동에 대한 통제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달리기, 공 치기, 산책, 각종 활동.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위 중 어느 것도 방법이 없다면 영향이 적은 대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스로 게임을 디자인하거나 이 게임에서 개선하는 것을 고려해 이 게임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다. 현재 많은 게임 아나운서, 게임 기획, 제품 매니저도 인터넷 중독 소년이었다. 길은 한 가지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