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ot Games는 주로 게임의 균형을 맞추고 싶어하며 그렇지 않으면 슈팅 게임이 너무 비정상적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ADC 영웅의 변경 사항은 기본적으로 속성 수정, 방어력 수치 및 생명력 회복 약화, 기본 체력치 및 성장 체력치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일부 영웅 개인의 수정이 아닌 모든 현재의 상태입니다. ADC Hero 버전, 최대 18비트.
두 번째는 ADC 장비의 개조이다. 주로 치명타 장비인 인피니티 블레이드와 에센스 낫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개량된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치명타 확률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더 이상 치명타를 가할 수 없으며, 치명타 확률을 2배로 증가시킬 뿐입니다. 즉,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첫 번째 장비로 선택한다면 이 접근 방식은 매우 어리석은 것입니다.
인피니티 블레이드 외에도 에센스 리버에도 변형이 있습니다. 이번에 라이엇은 에센스 낫을 치명타 아이템에서 쿨링 아이템으로 변경했습니다. 더 이상 치명타 적중률과 치명타 마나 회복 속성을 제공하지 않지만, 동시에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10%에서 20%로 늘렸습니다. 공격은 마나 재생 메커니즘을 발동시킵니다. 동시에 궁극기 공격을 해제하면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어쨌든 치명타 공격 장비에서 Essence Reaver Scythe가 제거되었습니다.
자체 능력치 및 크리티컬 장비 약화에 더해 ADC의 천연 장비인 공격 속도 장비도 약화되었으며, 노란색으로 표시된 모든 장비의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라이엇게임즈는 이번에 ADC를 약화시키겠다고 결심한 이유는 무엇일까? Riot 디자이너들은 현재 버전의 ADC가 너무 빨리 형성되고 너무 강력한 영향력을 갖고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일반인의 말로 표현하자면 - ADC 선수들이 나에게 울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