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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난감" 이라는 영화 작품을 어떻게 평론합니까?

놀이물' 은 연예계의 잠정적인 규칙을 다룬 영화다. 이 영화는 13 년 개봉, 감독은 한국의 유명한 현실주의 거장인 최승호다. 연예계의 실제 상황을 이렇게 직시하고 대중처럼 폭로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는 것이 주목할 만하다.

영화 내용은 모두 리얼 개편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국 여배우가 소속사에 의해 거래도구, 즉 장난감으로 취급됐고, 결국 억눌려 세상을 떠난 이야기를 담았다. 이야기의 결말은 모두가 선호하는 정의로운 결말이다.

경찰의 노력으로 마침내 사건을 폭로한 이야기다. 영화에는 은유장면이 너무 많았고, 대장이는 당시 영화를 다 봤다. 마음이 복잡할 때.

사실 연예계의 어둠은 서클 외부인인 우리 모두 연예기자의 한 마디로 한두 가지를 엿볼 수 있다. 국내 유명 오경 감독은 특히 여자들이 연예계에 들어가지 말라고 면전에서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오늘 말한 이' 장난감' 은 연예계의 어두운 현상을 더욱 실감나게 폭로했다. 연예계에 들어가고 싶든, 아니면 이런 내막에 대해 완전히 호기심에서 나온 것이든, 이 영화는 볼 만하다.

이야기의 구조는 그다지 참신한 것이 아니다. 심지어 이런 것들을 우리 모두 알고 있지만, 세부 사항보다 진실되고 복원 사건도가 높다. (존 F. 케네디, 이야기명언) 배우의 연기는 더 까다로울 것이 없다. 다만 잔혹한 현실이 우리 앞에 있을 때 우리는 이 영화를 직시하지 않을 수 없다.

그리고 우리 중국 연예계에서도 비슷한 사건이 발생했는지 한국보다 더 지나치지 않느냐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그냥 우리가 모르는 거야? 연예계가 어둡다는 것을 알지만, 이렇게 추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