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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명 호숫가의 사랑과 벌칙에 대한 세 번째 설명

이 글은 구조적으로 기본적으로 전통소설의 요구에 부합하며 전통소설의 연극 장력과 결말 지향적인' 도로소설'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서사수법에서' 만능 제 3 인' 의 내레이션을 주체로 1 인칭 관점을 결합해 감정세계의 다각성, 사람과 사람 간의 불이해, 완벽의 존재를 표현하기 위해서다. 시간의 라인에서도 완전히 직선적으로 발전하는 것은 아니다. 서사각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도 다소 겹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어떤 형식이든 상관없다. 작가는 단지 최근 몇 년 동안 그가 지나온 사람과 일, 광경과 정, 애환과 고락, 사랑과 증오에 대한 완전한 각주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도대체 무엇을 썼는지 저자조차도 잘 말하지 못하여 관람객에게 미혹을 지적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마지막으로 설명해야 할 것은 서술에 관련된 모든 사람, 일, 시간이 어떤 실제 존재도 가리키지 않는다는 것이다.

소위 이름, 즉 이름, 이름 없음; 기왕 이름이 없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모든 이야기, 독자들은 웃음거리가 될 수 있고, 고모는 함부로 들을 수 있다. 이 작은 쓸데없는 말은 여러분들을 위한 설명일 뿐만 아니라, 전문을 위한 서문으로도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글이 결코 무겁지 않으니, 여러분들이 즐겁게 읽으시기 바랍니다.

역여 주인

을유년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