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곡, 오페라가 아니라 뮤지컬이다
1막
1. 프롤로그 - 작업가
2. , Valjean Forgiven
3. 내가 무슨 짓을 한 걸까요 (Valjean의 독백)
4. 나는 꿈을 꾸었습니다 < /p>
6. 사랑스러운 여인들
7. 판틴의 체포
8. 나는 누구인가?
10. 컴 투 미(판틴의 죽음)
11. 구름 위의 성
13. of the House
14, The Bargain
15, The Thardier Waltz of Treachery
16, Look Down
17, The Robbery
18. 자베르의 개입(또 다른 난투)
19. 스타즈
20. ABC 카페 - 레드 그리고 블랙
22. 사람들의 노래가 들리나요?
23. Rue Plumet - In My Life
24. >
25. Rue Plumet에 대한 공격
26. 하루만 더!
2막에서
1.
2. 나 혼자
3. 바리케이드 쌓기
4. 작은 사람들
6. 조금 내리는 비(에포닌의 죽음)
7. 고뇌의 밤
8. 나와 함께 마셔요 < /p>
10. 집으로 데려가세요
11. 고뇌의 새벽
12. 가브로슈의 죽음
> p>14. 마지막 전투
15. 개가 개를 잡아먹다
16. 자베르의 자살
18. 회전
19. 빈 테이블의 빈 의자
20. 매일(마리우스와 코제트)
21. < p>22、결혼 합창단
e
23, 잔치의 걸인들
24, 에필로그
25, 피날레
뮤지컬과 오페라의 차이점은 음악이다 연극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팝 음악과 대중 음악 악기 편곡이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뮤지컬에서는 반주 없는 대화가 허용되며, 레시타티브와 아리아를 구분하지 않는 등 일부 오페라 전통은 뮤지컬에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벨칸토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뮤지컬과 오페라의 구분선은 여전히 많은 학자들 사이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다. 예를 들어 거슈윈이 작곡한 포기와 베스(대만 번역: '거지와 매춘부')는 민속오페라(민속오페라)라고도 불렸다. ) 및 뮤지컬. 레미제라블 같은 일부 뮤지컬은 처음부터 끝까지 반주가 있는 반면 카르멘 같은 오페레타는 대사가 있다.
뮤지컬은 일반적으로 오페라보다 댄스 요소가 더 많고, 초기 뮤지컬은 대본 없이 노래와 춤까지 공연했다. 유명한 오페라 작곡가 리하르트 바그너는 이미 19세기 중반에 Gesamtkunstwerk(Gesamtkunstwerk)를 제안했지만, 그는 음악과 연극이 하나로 통합되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바그너의 뮤지컬 드라마에서는 여전히 음악이 지배적인 요소인 반면, 뮤지컬에서는 드라마와 댄스 요소가 더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