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투법) 계산 방법:
1, 화면 거리 측정: 화면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작은 지도에는 이동 가능한 흰색 투명 작은 직사각형이 있습니다. 길이는 거리 10 으로 계산되며 각도로 변환되면 10 도입니다. (큰 지도를 보는 것이 더 정확하다)
큰 지도를 보는 방법: F11 을 눌러 게임 인터페이스를 최대화하고 지도를 10 등분으로 나누면 된다. 화면 거리가 정수가 아니면 적당히 힘을 늘리거나 줄이면 된다.
만약 네가 높이 던질 수 없다면, 주로 2 시: 하나는 화면 거리를 정확하게 보지 못하고, 다른 하나는 힘을 충분히 파악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2, 바람 보기: 포럼의 한 친구' 새로운 계산 공식' 이라는 게시물을 보고 직접 실천해 바람 계산 방법이 바람 ×2 와 비슷하다고 느꼈는데, 위에서 바람을 0.5 로 제시하면 0.5×2=1 도로 간주해야 한다
3, 힘: 지금의 힘은 보통 순풍은 90, 역풍은 95 정도다.
4, 높이 차이: 실제 발견을 통해 기본적으로 높이 차이가 없고 위치 높낮이를 평지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예: 1V1, 좌우 게이머, 작은 지도에서 흰색 투명 상자의 왼쪽과 오른쪽, 거리가 10 인 경우 90-10 은 80 도, 풍향 0, 80 도 만력 또는 95 정도 누르면 기본적으로 상대나 근처를 칠 수 있다. 그렇다면 이번 이닝의 기본 각도는 80 도 (화면거리가 변하지 않은 경우) 로 다음 라운드 공격은 바람의 변화에 따라 적당히 증감하면 된다.
실제로 바람의 영향이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 화면 거리 2 역풍 바람 1.8 은 (90-2)-(1.8 × 2) = 88-3.6 = 84.4 도
로 계산됩니다
★ 화면 거리 2 순풍 바람 0.8 은 (90-2)+(0.8×2)=88+1.6=89.6 도
각도를 89 도로 조정하면 된다
고수 필수 조건: (고급 장비)+양호한 심리+고급 전술 전략+지형을 합리적으로 활용+기술
예 사진 첨부: 거리 10, 순풍, 바람 0.8,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