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프로그램 로그인 백엔드 작업의 전통적인 개발:
bmob의 소형 프로그램 SDK를 사용하여 원클릭 로그인 달성:
위의 모든 백엔드 개발 작업이 저장되었습니다! ! !
사용자 개체의 loginWithWeapp 메소드는 현재 미니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등록하거나 로그인하는 WeChat 사용자 ID를 사용합니다. 성공하면 사용자의 세션이 장치에서 유지되고 Bmob.User.current( )는 나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로그인된 사용자 가져오기
이 사용자가 이 애플리케이션을 처음으로 사용하는 경우 로그인 API를 호출하면 새 사용자가 생성되며, 이는 _User 테이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콘솔 > 애플리케이션 > 데이터 사용자 정보. 사용자가 이 방법을 사용하여 이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한 적이 있는 경우 로그인 API를 다시 호출하면 동일한 사용자가 반환됩니다.
로그인 후 사용자의 고유 식별자 objectId, openid, nickName, AvatarUrl, authData를 포함한 사용자 데이터 객체가 획득됩니다. authData에는 session_token 로그인 확인이 포함됩니다. 애플릿 SDK는 요청을 캡슐화하고 session_token을 가져옵니다. 캐시된 authData.이므로 bmob 개발자는 session_token 부분을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자가 앱을 열 때마다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의심할 여지 없이 짜증나는 일입니다. Bmob.User 개체를 사용하면 이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어떤 등록이나 로그인 방법을 사용하든 사용자는 localStorage에 저장되며 캐시를 세션으로 처리하고 자동으로 사용자가 로그인했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Bmob.User.current()를 조작하여 현재 사용자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Bmob.User 클래스는 기본적으로 보호되며 Bmob.User에 저장된 데이터는 해당 사용자가 수정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클라이언트에서 데이터를 읽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일부 Bmob.User 개체는 인증된 후에 수정될 수 있지만 다른 개체는 여전히 읽기 전용임을 의미합니다.
특히, logIn 또는 signUp 메소드를 호출하는 등 Bmob.User가 인증되지 않으면 저장 또는 삭제 메소드를 호출할 수 없으므로 사용자만 자신의 데이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다 간단해요!
Bmob 주소: www.bmob.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