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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희왕이 유례없는 나쁜 영화라고 불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첫째, 서방성모의 가장 역겨운 점은 모두에게 미소를 선사하기 위해 결투를 벌인다는 생각은 맞지만, 실제 행동은 역겹다는 점이다. 이는 왕양명의 일체감을 보여준다. 마음, 지식, 지식, 행동.

둘째, 사용품은 총 148개의 에피소드가 있는데, 4차원으로 진행하면 가장 많은 에피소드가 있어야 합니다. 다만, 사적인 재화인 굿으로 인해 싱크로니컬한 차원이 50화 전체를 차지한다는 점,

셋째, 액션 카드에 대한 지나친 의존으로 인해 결투 구성이 플레이어에게 역겨움을 느끼게 한다는 점이다.

< p>넷째, 캐릭터 생성으로 인해 각 차원에 캐릭터가 너무 많아 주인공과 조연을 포함한 캐릭터 생성에 실패하게 되었고, 주인공의 다양한 약자들이 갑자기 어두워지고, 히로인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만년 동안 보이지 않는 다른 삼차원의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초기 단계의 양배추와 셀레나를 제외하면 모두 간장, 특히 가지가 모든 과정을 반복합니다

다섯 번째, 최종 보스는 유치한데 이는 이전 세대의 관행입니다. 유희왕의 경우는 기본적으로 주인공이 성장해서 한 사람이 보스를 고르고 왔다 갔다 하는 경우가 많은데, 보시면 주인공이 보스가 되고 조연들이 서로 싸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결국은 아주 유치한 꽃과 새와 바람과 달이 직접 보스를 죽이는군요;

< p>여섯째, 유희왕 세계와 맞지 않습니다. 결국, 카드놀이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그렇지 않다면 왜 보스가 세상을 직접 파괴하지 않고 모두와 카드놀이를 해야 하겠는가? 결과적으로 카드로 이기더라도 후손들에게서 쫓겨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는데, 카드를 쳐도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일곱째, 유희왕은 결론적으로 카드놀이 + 카드판매 입니다. 각 에피소드마다 20분 이상의 광고가 있는데 광고를 찍을 수도 없습니다!

결국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결투를 한다는 발상은 역겹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