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안드로이드 개발 언어 -C/C++
Android 시스템은 Linux 커널을 기반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기본 역시 Linux 커널과 구동입니다. 상위 계층은 C/C++ 로컬 라이브러리와 안드로이드 런타임 환경입니다. 이 계층은 주로 안드로이드 가상 시스템과 가상 시스템 실행을 지원하는 로컬 라이브러리로 C/C++ 언어로 개발되었습니다.
둘째,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언어-자바
구글의 개발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Java 언어를 사용하여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 프레임워크 계층 API 는 Java 언어로 작성되었으며 개발자가 쉽게 호출할 수 있습니다. 상층부는 애플리케이션 계층으로, 평소 개발자가 직접 개발한 앱이다. 이 구글이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래밍 언어는 Java 와 Kotlin 이다.
셋째, 모바일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언어 -Kotlin
안드로이드 휴대폰 앱은 초기에 자바 개발을 많이 사용했고, 지금은 코틀린으로 개발한 것이 많다. 코틀린은 구글과 오라클이 소송을 한 후 스스로 내놓은 것이다. 코드에서 자바 (Java) 와 Kotlin (Kotlin) 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데, 현재 Kotlin 은 이미 정상적인 개발 요구를 충족시키고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많은 회사들이 아직 완전히 전환하지 않은 이유는 주로 역사적으로 남아 있는 Java 코드이며, 이미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시간과 수작업으로 재구성할 필요가 없다.
2d 는 일반적으로 cocos 를 사용하고, 언어는 c++, 3d 는 일반적으로 u3d 를 사용하며, 언어는 js 또는 c# 입니다. 위의 두 가지 모두 플랫폼 간 것입니다. LZ 가 소 X 가 충분하면 opengles
로 바로 올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