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부중고정보 - 산수화의 분류
산수화의 분류

1, 청록색 산수 (김벽산수)

산수화의 한 종류. 미네랄 석청 석록을 주색으로 한 산수화. 큰 청록색과 작은 청록색의 구분이 있다. 전자는 갈고리가 많고, 펜이 적고, 음영이 짙고, 장식성이 강하다. 후자는 수묵의 은은한 색채를 기초로 얇은 커버가 청록색이다.

2, 잉크 풍경 (잉크 펜 풍경)

순수한 수묵으로 색깔이 없는 산수화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당에서 시작하여 송으로, 원대에 성성성하고, 명청 두 세대가 발전했다고 한다. 그림을 그리는 것은 입의를 중시하고, 기운이 생동감 있고, 수묵을 주체로 하는 표현 기법을 형성한다.

그 필법은 고리, 문지름, 점염을 주도하며 구조와 질감의 표현보다 길다. 그 먹법은 잉크의 짙고 습한 습기에 스며들었다. 엎질러진 것을 주도하며,' 물멀미묵장',' 겸오색' 의 효과가 있어 부피와 멋의 진현보다 길다. 이론적으로 필유묵, 필묵의 결합을 강조하여 변화의 초묘한 경지에 도달하다.

3, 옅은 누빔 풍경 (옅은 착색 풍경)

얕은 누빔 (Ji yang) 산수, 산수화의 일종. 수묵 갈고리의 염색을 기초로, 황토를 주색으로 한 연한 산수화를 깔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수묵, 수묵, 수묵, 수묵, 수묵) 얕은 누빔 산수화법은 수수하고 청담하며 명쾌하고 투명하다는 특징이 있다.

4, 작은 청록색 산수

작은 청록색 산수는 색깔이 얇고 투명하며 윤기가 필요하다. 그림을 그릴 때 먼저 잉크선으로 산의 실루엣과 맥락을 그려낸 다음 산석의 기복이 터져 산뿌리에 연한 잉크로 섞여서 울퉁불퉁한 명암을 가르고 연한 녹색, 화청, 염색산의 밝은 부분으로 연한 녹색 (초록색), 화청건조 후 석록과 석청분을 조절한다

5, 뼈없는 풍경

뼈없는 산수는 잉크 선을 사용하지 않고 큰 면의 수묵이나 컬러로 물경을 직접 묘사하는 것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