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소란을 피우는 천궁' 의 스타일은 나무랄 데 없는 특징이다. 영화는 색채가 짙고, 모양이 기이하며, 장면이 웅장하며, 신불 등을 전통 조형을 바탕으로 과장된 처리를 하여 이미지의 장식성과 성격의 전형성을 부각시켰다. 이 영화는 독특한 예술 구상과 표현 수법을 통해 원작의 사상성과 예술성을 충분히 전시했다.
손오공의 이미지 창조에서 작가의 이상을 기탁했다. 손오공의 불요불굴의 투쟁정신은 금띠를 일으켜 모든 요괴를 휩쓸고 있는 대담한 기개를 휩쓸어 국민의 소망과 요구를 반영하였다. 그는 정의의 힘을 대표하여 국민들이 모든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다는 필승의 신념을 나타냈다. 손오공은 우리나라 문학사 신화 창작에서 가장 완벽하게 형성된 영웅적인 이미지이다. 자유를 사랑하고 자유를 추구하며 자신의 고된 투쟁을 통해 자유를 얻는 것은 손오공 성격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이다.
손오공이라는 캐릭터의 성공적인 설정 외에도 영화에는 디자인이 민첩하고 교묘한 곳이 많다. 화과산의 거령신은 쿠션이지만, 매우 보기 좋게 처리한다. 거령의 조형은 전통 페이스북의 이미지를 채택하여 배경음악의 징과 북놈과 잘 어울린다. 나중에, 나타 전쟁 원숭이의 그 단락은 다소 간단하게 처리되었다. 첫 번째는 스타일링, 어리석은 뚱뚱한 소년, 눈빛이 흐리멍덩하고, 기운이 부족하며, 삼단해가 큰 신의 고귀함을 보지 못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혁신은 대담하고, 사실은 그것이 성공적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고전적인 애니메이션도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