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지 흔들림_ 인간 방패의 제어 기술은 종종 그들의 특징입니다
1. 많은 경우 접촉 조우에서 소규모 제어를 위한 강력한 도구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셰이크는 파운드의 스턴 스킬에 비해 범위가 작으므로 최대한 적과 가깝게 배치하도록 하되, 유효 범위가 315에 불과하더라도 어스 쇼크는 여전히 근접 미니언과 원거리 미니언 사이에 서 있는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격 스킬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서주는 돈을 벌기 위해 대지 충격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2. 낮은 마법 소모량과 긴 제어 시간이 어스 쇼크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Xu Zhu의 시작 속도는 꽤 좋아서 추격할 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어떤 상황에서도 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스킬입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어스 쇼크를 조율(점프 나이프나 상대 진형에 보이지 않는 유진, 샤허위안 등의 도움으로)의 퍼스트 무버로 사용하거나 퍼스트 무버 이후의 초침 스턴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혼자 죽이는 데 사용되는 스킬.
3. 팀 전투에서 세 명의 온혈 영웅을 기절시키는 땅을 흔드는 효과는 붉은 피 영웅을 직접 죽이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 붉은 피 영웅이 마법을 가지고 있지 않은 한. 그들은 Sun Jian, Wei Yan, Dian Wei 등을 모집했습니다.
멧돼지 충돌_혁명 정신이 담긴 훌륭한 스킬
1. 멧돼지 충돌은 적과 자신에게 동일한 피해를 입힌다는 점에서 상당히 혁명적이다. 거침없이 물과 불을 헤쳐 나가라." 정신적으로 쫓기는데 도망갈 길이 없을 때 야생 괴물이나 병사를 찾아 멧돼지를 풀어 자살하게 할 수도 있다. 또한 피해량이 높은 멧돼지 충돌을 사용하여 체력이 거의 없을 때 쫓아오는 체력이 남아 있는 영웅을 반격할 수도 있습니다.
2. 초반에 높은 레벨의 멧돼지 크래시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 없더라도 레벨 1에서 마나 75, 높은 데미지 175만 소모하므로 추가가 필요합니다. 멧돼지 크래쉬 스킬은 한편으로는 결정적인 순간에 자살할 수 있어 상대가 돈과 경험치를 얻을 수 없게 만드는 0.01초의 스턴도 상대의 연속 캐스팅과 타운을 방해하기에 충분하다. 대지 충격이 재사용 대기 중일 때 스크롤을 불러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