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택배 대전 - 의 총재 유순근은 그의 조상이 호남 샹담현의 시계라고 말했다. 시계란 무엇입니까?
의 총재 유순근은 그의 조상이 호남 샹담현의 시계라고 말했다. 시계란 무엇입니까?
위압적인 총재 유가 또 화면을 닦았다. 이번에는 마윈 강요도 아니고 여동생과의 연애도 아니다. 그가 뿌리를 찾아 조상에게 물었기 때문이다. 한 가지 공고가 일석으로 천층의 파도를 일으켜 많은 사람들이 호박을 먹는다. 한 무리의 형제자매들이 나왔고, 또 한 명의 조카가 샤오왕이라고 불렀다. 농담은 농담이다. 지난 몇 년 동안 라오펑이 연구한 것을 결합해 전문적인 질문에 답했다. 홀 번호란 무엇입니까? 유 () 가 발표한 조조 찾기 공고에서 당호가' 중' 이라는 말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면 군의 당호가 도대체 얼마였으면 좋겠는가? 변쇼를 봅시다.

홀 번호, 본의는 홀과 침실의 이름입니다. 고대에 같은 성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모여 살았기 때문에, 종종 대대로 같은 처마 아래 살았거나, 같은 성을 가진 부족과 집이 한 곳에 살았거나, 몇 개의 비슷한 뜰과 집에 살았기 때문에 당호는 한 민족의 같은 휘장이 되었다. < P > 동성부계 가문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그 사당과 사당에 모두 당명이 새겨져 있어 당명도 사당명의 의미를 담고 있어 한 가족의 기원과 가계를 보여 민족과 부족을 구분한다는 표시다. 가족 문화에서 주드와 돈종을 선전하는 기호입니다. 뿌리 찾기 의식과 조상 숭배의 구현이다. 이에 따라 당명은 현명과 마찬가지로 중국 성씨 문화의 독특한 범주다. 이것도 중국인들이 뿌리를 찾아 조상에게 물어볼 때 반드시 익혀야 하는 개념이다. < P > 당호는 사당뿐만 아니라 족보, 가게, 서재, 선물책 등에도 쓰인다. 낙서, 주머니, 지갑, 등롱과 같은 가전제품에도 유용하며, 성과 민족을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 P > 자신의 성과 일족을 중시하는 사람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성을 잊지 않을 것이다. 한족뿐만 아니라 내지로 이주한 다른 소수민족들도 많이 있다. 예를 들면 후연의 훈족 태원당, 쑥의 회서하탕, 엎드린 이하노이당 등이 모두 한문화를 받아들였다. 어떤 이들은 출생지의 현명이나 조상의 공적의 전고를 당명으로 삼았다. 이것은 중국인의 당명으로 깊은 문화적 내포와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홀 번호는 넓은 의미와 좁은 의미로 나눌 수 있습니다. 넓은 의미의 당호는 성씨의 발생지와 관련이 있거나 성의 출생지나 명군을 당호로 하여' 군호' 또는 총당호라고도 한다. 같은 성의 본적은 군과는 달리 여러 군번호가 있을 것이다. < P > 좁은 당호, 자립당호라고도 하는 것은 종종 같은 성 사이의 역대 덕행, 공적, 작위, 글, 혹은 길상고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그 형식은 다양하고 다양하다. 성당 1 당호로 계산하면 전국에 적어도 수천 개에서 1 만 개의 당호가 있으며 성씨 문화에서 개발, 정리 및 편찬해야 한다. < P > 중국인은 세계에서 가장 선조가 전통을 숭배하는 민족이다. 모든 가정에는 왕왕 고 () 조상의 위패를 모시는 곳이 있다. 그래서 구사회에서, 각 집은 자신의 사당을 가지고 있고, 그에 당호를 주어서, 후세 사람들이 매번 자신의 당호를 언급할 때마다 자기 집의 내력을 알게 되고, 조상의 공덕을 기억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속담에 나무가 바람을 피운다는 말이 있다. 생명의 전달과 번식에 따라 가정은 끊임없이 확대될 것이다. 확장 결과, 일부 가족들은 조상지에서 다른 곳으로 이주하여 새로운 전승을 시작하여 새로운 분기와 새로운 종족을 형성하였다. 새로 형성된 이 부계 가문과 가지들은 종종 새로운 사당을 설립하여 그들의 가장 가까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 P > 이렇게 하면 사당이 많은 새로운 사당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따라서 족보에 계보와 지종보가 있는 것처럼 사당에도 총종사, 지종사, 분종사가 있는데, 민간에서는 이를 로비 종사, 소종사라고 부른다. < P > 각 성, 부계 가문, 가문은 항상 자신의 당호를 가지고 있다. 당호는 역사가 유구하여 널리 사용되어 중국 종법 사회에서 중요한 의미와 역할을 가지고 있다. < P > 기능적으로 당명의 의미는 성, 종파, 권선징벌, 민중을 교화하는 데 있다. 군현이 부계 가문이 더 높은 수준에서 뿌리를 찾는 표시라면, 홀 번호는 군현청보다 더 낮은 부계 가문의 표시다. < P > 군망은 왕왕 당호가 될 수 있지만 당호는 군망이 될 수 없다. 성의 당호는 한 현의 당호보다 훨씬 많다. 현명은 몇 개에서 수십 개뿐이지만, 홀 번호는 종종 수백 개, 심지어 수천 개가 있다. < P > 송대 이후 군현은 통일적으로 고정되기 시작했지만 부계 가문이 발전함에 따라 당 수가 늘고 있다.

당호는 남성권 사회의 산물이다. 전통적인 종법 사회에서는 효도를 선양하고, 후손을 계몽하고, 마음을 고무시키고, 가족, 종족, 사회 전체의 안정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 P >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중국 전통사회가 종식됨에 따라 중국 대륙의 사당은 역사가 되거나 문화재가 되었다. 따라서 새로운 홀 번호를 생성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오래된 홀 번호는 여전히 각 민족의 기억 속에 남아 있다. < P >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정부의 개혁 개방과 전 세계 중국인들의 근근 열풍이 일어나면서 중국 대륙의 많은 사당이 복구되어 족보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홀 번호가 재개됐다. 하지만 오늘날 당호는 더 이상 부계 가문의 부정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지 않고, 사람들에게 뿌리를 찾고, 조상을 추모하고, 후세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긍정적인 의미만 부여한다. 특히 중화민족의 구심력과 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중화민족의 대단결에 대해 당수는 반드시 큰 추진 작용을 할 것이다.

위 내용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