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자료에 따르면 합비 아저씨의 전체 이름은' 합비 아저씨 어디 갔어요' 인가? 작가는 노예다. 소설 줄거리가 기복이 심하고 심금을 울리는 것은 줄거리와 문필이 모두 괜찮은 판타지 소설이다. 그의 이야기는 도문과 무성하고 줄거리가 치밀해서 미스터리 퍼즐을 잘 꾸몄다. 주인공은 반드시 기쁘게 해야 한다. 남자강녀강의 기준이 어우러져 인간애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합비 아저씨 말고 양 아저씨 어디 가서 기다릴까요? , 이것은 더욱 기묘하고 기괴하다. 마치 독자를 위해 신세계의 문을 연 것 같다.
그의 소설에서 발췌:
폰은 머리를 매우 낮게 숙였다.
팍' 후엄마 양나가 펑을 호되게 한 번 찍었는데, 풍은 하마터면 균형을 이루지 못하고 넘어질 뻔했다. 그녀의 얼굴은 수동적으로 돌아서서 입가에 피가 묻어 약간의 피를 드러냈다. 그녀는 굳어진 것 같은데, 단지 몸을 옆으로 하고 꼼짝도 하지 않았다. 양나는 마치 이를 악물듯이 말한다. 그녀는 폰을 가리키며 말했다, 네가 커서 날개가 굳어서 감히 말대꾸를 하다니! 나는 너에게 진소소가 창녀라고 말했다. 무슨 일이야?
폰의 생모입니다. 폰 은 얼굴을 돌려 고개를 숙이고 말했다. 네가 나를 엄마 창녀라고 부르지 말라고 했다. 양나는 하하 웃기 시작했고, 눈에 불이 났다. 그녀는 부엌으로 가서 문 뒤에서 철자 하나를 꺼냈다. 그녀는 이렇게 능숙하여, 그녀는 철자를 들어 빠른 걸음으로 폰을 향해 걸어갔다. 폰은 고개를 들어 더 이상 떨리지 않았다. 그녀는 오히려 좀 괴로웠는데,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계모를 위해서였다.
그것은 겨울의 한 정오일 뿐, 하늘은 어두컴컴했다. 훈춘동네 3 번 건물에서 한 여자가 넋을 잃고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려왔다. 지역 사회 전체가 들을 수 있을 것 같다. 경비원이 뛰어가 3 층으로 달려가 한 여자가 바닥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여자는 마치 무슨 무서운 일을 본 것처럼 매우 놀라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