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공격 적중률
as: 공격 속도
ds: 치명타 속성
cb: 결정타
p>
kb: 밀어내기
ow: 상처 유발
mf: 마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 일반적으로 행동을 나타냄
cbf: 동결 속성 없음
fhr: 공격으로부터 빠르게 회복
fcr: 빠르게 주문 시전
mdr: 마법 피해 감소
itd : 대상 방어 무시
ias: 빠른 공격 속도 증가
eth: 수리할 수 없는 일회성 아이템
frw: 빠른 이동/달리기 속성
p>
req: 일반적으로 힘, 민첩성, 레벨 등을 포함하여 아이템에 대한 장비 요구 사항.
icob: 저항 확률 증가
거머리: 뱀파이어/마나/경험치
cr: 얼음 방지
fr: 화재 방지
lr: 전기 방지
pr: 바이러스 방지
cd: 얼음 방지
fd: 화염 피해
ld: 전기 피해
pd: 독 피해
md : 마법 피해
res: 저항(방어 4개)
def: 방어력
dam: 피해력, 데미지 동일
dr: 물리적 데미지 감소, 즉 일반적으로 언급된 것은 면역입니다
ed: 데미지 증가 또는 방어력 증가
순전히 언데드 모집에 가장 중요한 것은 확실히 추가되는 장비입니다. 게다가 마법사는 주문을 빠르게 시전할 수 있습니다.(fcr) 이 속성은 매우 의존적이며, 오라를 지닌 장비는 순전히 언데드 모집에 매우 중요합니다. 순수하게 언데드를 모집하기 위한 최고의 무기는 스킬이 추가된 일부 스태프보다는 '비스트'인 이유다. 말할 필요도 없이 75에 도달하면 방어 4개면 충분합니다. 공격 회복(fhw)과 높은 달리기(frw)는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열린 상처(OW), 치명타(CB), 적중률(ar) 등과 같은 일부 속성은 언데드에게 거의 쓸모가 없다는 점에 주의하십시오. 이러한 속성은 모두 물리적 출력 캐릭터에 필요한 속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