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야기는 프랑스 남부에서 일어났다. 프랭크 마틴 (제이슨 스타뎀 장식) 은 배달원, 즉 악당에게 소포를 배달하는' 지하 배달원' 이다. 그는 특전사로 일했고, 기술이 너무 강하고, 겉모습이 냉막, 혼자 하는 것을 좋아한다. 수년 동안 그는 1 이라는 세 가지 규칙을 고수해 왔다. 일단 화물을 받으면, 그는 반드시 전력을 다해야 한다. 고용주에게 묻지 마십시오. 3. 절대 몰래 포장을 열지 마세요. 이것이 그가 지금까지 일해온 이유입니다.
아니요, 마틴은 오늘 또 다른 사업을 받았습니다. 미국인 한 명이 그에게 소포 하나를 보내라고 했다. 마틴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길을 떠났지만, 길에서 그는 그의 소포가 움직이는 것을 발견했다. 강한 호기심이 그로 하여금 자신의 세 번째 규칙을 깨고 소포를 검사하게 하였으나, 안에 동양미녀 (서기 장식) 가 있고, 입에 물건이 박혀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 소녀는 중국 뱀의 머리의 딸로, 그녀의 아버지는 중국에서 불법 이민을 밀반입하여 프랑스로 이주하셨다. 우리 아버지가 사업에서 누군가를 불쾌하게 했기 때문에 납치되었다. ...
마틴은 여자아이가 도망가는 것을 돕기로 결정했다. 이 결정은 그에게 여러 가지 번거로움을 가져왔다. 미국인들이 그들을 추적하기 시작했고, 마틴과 그 소녀도 감정이 생겼다. .....
배후:
1999 가' 성녀 정덕' 촬영을 마친 후, 뤼크 베송은 감독 업무를 내려놓고 작가와 프로듀서로 중심을 돌렸다. 그의 작품에는' 살진',' 용의 키스',' 녹색 겨자' 등이 있다. 이 영화는 그와 홍콩 영화인의 또 다른 합작이다. 이런 라인업은 영화를 강렬한' 유라시아' 스타일로 만들었지만 줄거리는 정통 미국식이었다. Luc Besson 의 고전 작품으로는' 검은 카우보이가 너무 춥지 않다' 와' 니키타' 가 함께 대본을 쓰는 것이 영화의 가장 기본적인 보장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카먼에 따르면 대본을 쓰는 과정은 매우 긴장되어 두 사람은 식사와 잠을 제외하고는 글쓰기 토론으로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했다. 벽해푸른 하늘' 이라는 예술적인 분위기로 가득 찬 초기 영화는 이제 많지 않지만, 뤼크 베송의 재능이 늙지 않았다면 여전히 다채로울 것이다.
원규와 원평화는 최근 할리우드에서 미국인들이 무술 장면을 설계하는 것을 돕고 있으며, 서양인들은' 해커제국' 과 다른 영화의 현란한 움직임에 매우 흥분했다. 원규는' 엑스맨' 과' 용의 키스' 에서 무술지도를 맡은 뒤 이번에 정식으로 연출해 자신의 첫 서부영화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 그 자신의 말에 따르면, 그는 관객들에게 모든 영화에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액션과 장면을 보여 주려고 시도했다. 무용의 안무와 마찬가지로 무술 동작과 장면의 디자인은 의심할 여지 없이 배우의 잠재력과 매력을 제한하거나 발휘했다. 중국 대륙 영화에서 무술의 단조로움은 종종 사람을 졸리게 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홍콩의 무협 영화나 조폭 영화는 오래전부터 자신의 전통을 가지고 있었지만, 수준은 사실 비교적 높다. 그리고 쿵푸 영화는 원래 홍콩 영화의 특색이었고, 기교는 다른 영화에도 똑같이 수월하지만, 다만 장기적으로 새로운 것을 요구해야 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 중국 관객들은 이미 전문가로 여겨졌고, 서방 관객들도 싸움 장면을 점점 더 잘 알고 있다. 조그만 행동은 이미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없게 되었다.
다행히도, 서기. 그녀의 기질은 마릴린 먼로 같다. 혹은 섹시로 여겨지는 많은 스타들, 예를 들면 브리지트 바더, 그녀의 순진함과 성숙함이 얽혀 있어 매혹적이다. 외국의 어떤 사람들은 그녀를 소개할 때' 재능이 넘치다',' 빛이 사방으로 비치다' 와 같은 말을 사용한다. 사실, 그녀의 아름다움은 모두가 사랑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인견 있는 일이지만, 그녀의 연기는 더 확신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서기 지난해' 천년만보' 로 국제영화계의 이목을 끌었지만, 그녀는 정말 좋은 영화 지원이 있어야만 돌파할 수 있었다. 2000 만 달러의 예산, 이 영화는 블록버스터도 아니고 남자 주인공도 큰 스타가 아니다. 큰 돌파구를 요구하기는 어렵지만 자신의 특색을 보여 일부 관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그녀의 역할, 갱단 맏이의 딸, 예쁘고 대담해서, 비교적 쉽게 비위를 맞추어야 한다. 가장 큰 어려움은 언어에 있다. 서기 (WHO) 는 최근 몇 년 동안 한 언어 선생님이 하루 종일 곁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것은 기진맥진한 경험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녀가 뤼크 베송의 작품에 등장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녀의 사업에 대한 촉진이었다.
남자 주인공 스테이섬은' 두 명의 흡연자' 에서의 연기로 칭찬을 받았다. 그의 다른 작품으로는' 구세주',' 화성 유령',' 날치기' 등이 있다. 그의 대머리 이미지는 브루스 윌리스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영국인 스테섬은 모델 켈리 브룩과 약혼. 두 명의 흡연자' 에서의 그의 활약은 카만을 매료시켰고, 카만은' 냉정할 능력이 있다' 며 화면에 익숙해진 터프한 영웅의 이미지를 누그러뜨리고, 그의 굳은 외모에 약간의 차원을 더했다. 하지만 프랭크는 "프랑스 남부에 살면서 평온한 생활을 하고, 자기 주위에 담을 쌓고, 더 중요한 것은 그가 결코 깨지지 않는 규칙을 가지고 있다" 고 스탠슨은 논평했다. "그는 살인자나 암살자가 아니다. 그는 완전히 다르다. 그는 기분을 상하게 하는 사람의 코를 쉽게 끊을 수 있지만, 일을 단순화하고 피해를 최소화하는 것을 선호한다. " 과묵한 사람은 왕왕 매력이 있어서, 공교롭게도 또 싸우면 더 좋다. 격투기에서 스탠슨도 권투 다이빙 운전 등 기술 활동을 완성할 수 있는 충분한 운동 재능을 가지고 있다.
영화는 200 1 년 6 월 파리, 니스, 마르세유 등을 포함한 프랑스에서 촬영을 시작했지만, 모두가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푸른지중해 풍토가 아니라 프랑스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면을 선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뤼크 베송은 촬영 기간 동안 촬영장에 자주 가지 않지만 가끔 간다. 예를 들어, 그는 스스로 수중 장면을 촬영했습니다. 영화는 원래 6 월 5438+065438+ 10 월 개봉을 예정했고, 지금은 여러 편의 영화가 온라인 상태인 9 월로 앞당겨졌다. 결과가 어떨지 모르겠다.
두 번째 부분:
◇ 이야기: 가장 세련된 호위 반환 폭풍.
한때는 풍경이 무궁무진했던 프로 다트사 프랭크 마틴이 마침내 일련의 다트 임무를 완수하고, 살인하는 것에 약간 싫증이 나기 시작했다. 그는 손을 씻고 경치가 무한한 마이애미로 돌아가 생계를 꾸리기로 했다. 부자집 운전사가 되어 평범하고 평온한 생활을 즐기기로 했다. 그는 심지어 의외로 운전기사가 된 쌍둥이 남자아이와 친구가 되어 그를 오랫동안 놀라게 했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프랭크는 어쩔 수 없이 매우 도전적인 업무, 즉 자신과 관계가 좋은 부잣집 소년을 보호할 수밖에 없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귀중품은 운송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랭크는 이 일의 부담이 가볍지 않고 책임도 크다. 부자 가문은 줄곧 납치 협박 업계의 주요' 고객' 이었다. 분명히, 그는 완전히 무장하고 최전방에서 이 짧고 긴 날을 보내야 한다.
하지만 그가 업계 최고의 사람이었기 때문에, 당연히 오타한 것이 아니라 운에 불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프랭크는 이 분야에 종사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그는 어떤 폭풍도 본 적이 없습니까? 더군다나 나는 아이를 보호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기꺼이! 그래서 차분해 보이는 호위 여행이 시작되었다. 그러나, 잠깐의 평온이 있은 후, 흉악한 적들이 허공에서 나타났다. 짜릿한 열기를 겪은 후 상황이 최악의 지경에 이르렀다. 이 아이는 나쁜 사람에게 끌려갔을 뿐만 아니라 마약도 가져갔다. 아이와 그의 명예를 위해 프랭크는 이번에 손을 놓을 수 없다!
◇ 볼거리: 업그레이드 버전은 인신매매입니다
3 년 전, 뤼크 베송은 약간 낮은 액션 영화' 비상인상' 으로 미국 원선에 진출했는데, 그때는 5438 년 6 월+10 월의 성수기였다. 동시에 다른 다섯 편의 영화가 영화관으로 비집고 들어갔다. 거물급 스타도 없고 강력한 판매점도 없는' 비상인상' 이 인기 상품이 되지는 않았지만 개봉 900 만 원이 깜짝 놀랐다. 그 당시, 주인공 제이슨 스타뎀 그냥 게이 리치의 영화에서 각광을 했다. 두 대의 큰 담배총과 납치가 유행했지만, 대중에게 미친 적은 한 번도 없었다. 그러나, 매우 인신매매상 이후, 스테섬은 액션 영화에서 항상 자유롭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멋지다!
원규 전 감독은 이 속편 연출에 계속 참여하지 않았지만, 대부분의 액션 장면은 그의 도움 없이 바빴고, 마지막 예술감독 루이 레터렐 (Louis Letrell) 은' 늑대개 대니' 이후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독립 액션 감독 과정을 시작했다. 우리가 잘 아는 서기 들은 사라졌지만 섹시한 미녀는 결코 많지 않다. 이번에 이 모델 같은 미녀는 더욱 치명적이고 자주 등장하는 섹시한 룩으로 영웅 미녀의 곡조를 보완한 것 같다.
솜씨가 민첩하고, 겉모습이 냉혹하고, 프랭크라는 직업은 유형적인 돈뿐 아니라 무시할 수 없는 실력도 가지고 있다! 확실히, 미녀들이 솜씨를 발휘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래서 영화 속 주인공은 이런 태도를 유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더 많은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무기를 보여줘야 한다. 이전의 자동 권총은 필수적이었고, 이 솜씨는 주먹과 주먹 외에도 더 능숙한 운전 기술이 필요했고, 심지어 모터보트도 그의 통제 하에 거리에서 좌충우돌할 수 있었다!
◇ 코멘트: 행동 우선, 위험 두 배.
비상인상' 에서 우리 주인공은 상당히 홀가분해서 돈을 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섹시한 동양미녀를 만나 사랑을 말할 수 있다. 아시아의' 뱀의 머리' 와 용감히 싸워야 하지만, 결국 사랑의 사업은 대풍작이다. 이왕 속작한 이상 당연히 각 방면의 무장 업그레이드이다. 이번에는 프랭크의 임무가 훨씬 더 힘들었다. 그가 대처해야 할 페루 마약 밀매 집단의 강도들은 모두 필사적이고, 두려움이 없고, 낡은 길은 쓸모가 없다. 여전히 미녀의 화끈한 몸매가 있지만 미녀는 품에 안기지 않았다. 마틴에게 접근하는 것은 너무 위험하기 때문에 훌륭하고 냉정함을 발휘하기가 더 어렵다.
비행, 총격전, 쿵푸, 교묘한 싸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출발, 총알 두 발 일제히, 싸우는 동안 위치 변경, 최상의 사격 효과를 얻는 것은 모두 호송원의 기본 직책이 되어 호송원의 신기한 힘을 보여줄 수 없다! 그가 몇 명의 킬러를 가지고 있는 것에 관해서는, 너무 많이 말할 수 있을 뿐, 더 이상 볼 수 없다. 시청자들은' 비상인상 2' 의 동작 부분에 가차없는 박수를 보냈다. 이는 영화가 성공적이라는 문제를 충분히 보여준다. 싸우는 장면이 패턴화된 흔적이 부족하지 않다는 감탄도 있지만, 첫 편만큼 신선하지는 않다. 심지어 영화의 빠른 리듬과 편집상의 점프는 신선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다만 인견지일 뿐이다. 소위 깊이를 탐구하는 대신 단순히 액션 영화의 자극을 즐기고 싶다면, 한 시간 넘게 쿨한 시각 동작 효과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액션명언)
세 번째 부분
범상치 않은 인신매매상 3' 은 처음 두 편의 영화 핫한 액션 장면을 이어갔고, 제이슨 스타뎀, 프랜시스 벨 랜드는 다시 프랭크 마틴과 타크니 역을 맡았고,' 탈옥' 의' 시어도어' 로버트 크네프가 새로운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감독의 선택은 이전 두 영화 중 원규와 루이스 레터릴이 올리빌 미가튼이 되었다.
3 회에서는 프로호위자 프랭크 마틴 (frank Martin) 이 파리에서 호위 임무를 조용히 재개하는 이야기를 계속할 예정이다.
프랭크 마틴 (제이슨 스타뎀 장식), 특전사를 제대하고 두 차례의 혈전을 거쳐 파리로 돌아와 친구의 차고에서 생계를 꾸릴 준비를 하고 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안정되었고, 그의 원수가 또 너를 찾아왔다. 한바탕 심하게 때린 후에 프랭크 마틴은 마침내 중과부가 되어 상대의 발밑에 쓰러졌다. 깨어나자 프랭크 마틴은 자기가 한 실험실에서 손목시계 같은 것을 손에 들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미스터리 조직의 수장인 존슨 (로버트 크네프 분) 은 프랭크 마틴에게 이번에 그가 온 것은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프랭크 마틴의 위탁 판매 업무상의 인연을 감안하여 존슨은 그가 작은 도움을 필요로 한다. 한 여자를 지정된 장소로 호송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여자에게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면, 시계는 폭발할 것이다. 호위자가 목적지에 성공적으로 도착하면 존슨은 손목시계를 떼어낼 것이다.
프랭크와 그의 가장 친한 친구는 차고에서 오랫동안 궁리하다가 이 시계가 정말 자기가 떼어낼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구업을 다시 하고 그 빨간 머리의 신비한 여자를 호위할 수밖에 없었다. 분명히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존슨은 경찰이 수배한 범죄자로, 경찰은 증거를 찾기 위해 인기 있는 여자를 데리고 가야 한다고 주장했다. 프랭크는 경찰과 협력해야 했다. 이때 또 다른 집단도 프랭크와 빨간 머리 여자를 죽이려 했기 때문에, 그 두 사람은 경찰과 조폭의 이중 추적에서 끝까지 죽였다. ...
한마디 논평
나는 여느 때처럼 이 시리즈의 제이슨 스타뎀 이미지에 완전히 싫증이 났다.
-로스앤젤레스 타임즈
제이슨이 셔츠를 무기로 사용하는 섹시한 싸움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screenrant.com
영화 자체는 점점 인기를 끌고 있지만 이야기는 점점 더 흠집이 나고 지루해지고 있다.
-toxicshock.tv
막후 제작
철 제조업체, 수돗물 책임자
5 년 전, 뤼크 베슨이 제작한 저가의 액션 영화가 전 세계에서 좋은 흥행을 거두었다. 이것은 "매우 인신매매" 입니다. 5 년 후,' 비상인상' 은 그의 세 번째 작품을 맞이했고, 뤼크 베송은 계속 프로듀서로 일했다. 뤼크 베송은 이 회와 이전 편의 차이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제이슨 스타뎀, 여주인공의 이야기와 같은 처음 두 편의 고전적인 요소들을 보존했다. 이번에도 여전히 그렇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지만 시청자들이 프랭크가 다른 곳에서 여성을 호송하는 것을 계속 지켜본다면 지루할 것이다. 시청자들은' 비상인상 3' 이 과거의 성공만을 끊임없이 복제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런 인상을 관객에게 준다면 아무도 이 영화를 보고 싶어하지 않을 것 같다. 그래서 이번 새 회는 강력한 악당에 합류해 프랭크를 위한 새로운 소품을 디자인해' 비상인상 3' 에 다른 느낌을 주었다. 그 소품을 얕보지 마라, 그것은 너를 죽일 것이다. 클릭합니다
비상인상' 3 회는 모두 세 명의 다른 감독이 연출했다. 뤼크 베송의 세 감독에 대한 평가는 "원규 (제 1 회 감독) 는 내가 매우 존경하는 액션 감독이다. 그의 액션 디자인은 매우 뛰어나' 비상인상' 에 좋은 시작을 주었다" 고 말했다. 루이스 레터릴 (2 회 감독) 은 나의 오랜 친구이다. 그는 영화에 대한 나의 요구를 잘 이해했기 때문에' 비상인상 2' 는 1 회에서 많은 우수한 원소들을 충분히 발휘했다. 나는 올리빌 미가튼 (이번 회 감독) 과 함께 즐겁게 일했다. 그는 과거 액션 영화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이 시계의 아이디어는 그에게서 나온 것으로 영화 전체가 처음부터 끝까지 숨을 쉴 수 없게 했다. "매우 인신매매상 3" 에는 일련의 액션극이 있다. 우리의 행동 디자인의 기준 중 하나는 항상 차를 쫓거나 항상 프랭크와 싸울 수 없는 것과 같이 반드시 달라야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90 분, 관객에게' 와, 그럴 수 있어! 이 점에서 올리빌은 아주 잘했다. 그는 몇 가지 놀라운 아이디어를 내놓았고, 심지어 나를 놀라게 했다. "
액션 장면이 한 단계 더 올라간다.
팬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숙련 된 특수 부대 프랭크 (Frank) 일 것입니다. 이 영화에는 스릴 넘치는 장면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이 영화의 주연 제이슨 스타뎀 측은 "이번 편의 난이도는 전례가 없다. 나는 절망적이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고속도로에서 두 대의 트럭이 쏜살같이 지나가는 장면이다" 고 말했다. 당시 귀의 바람이 나를 거의 귀먹게 해서 촬영할 때 안전조치가 거의 없었다. 나는 차에 앉아서 생각했다, 세상에, 빨리 촬영을 끝내자. 다행히도, 그 총은 아주 잘 맞았다! 나중에 또 다른 액션극을 찍었는데 별거 아닌 것 같아요. 이것은 정말 생명의 위험이 있는 공연이다! "
또한 제이슨 스타뎀 (WHO) 는 "나는' 비상인상 3' 을 위해 3 개월 정도 근육 스트레칭 훈련을 연습했다. 액션 싸움 장면이 많기 때문에 가장 아름답고 유창한 기교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 고 밝혔다. 또한, 나는 많은 동영상을 보았는데, 그중에서도 재키 찬, 이연걸 등이 대다수를 차지한다. 재키 찬 행동은 정말 나를 놀라게 했다. 그가 어떻게 했는지 상상하기 어렵다! 나도 영화에서 그의 액션극을 빌렸고, 나와 이연걸 모두 그와 함께 일했기 때문에 관객들은 내가 그에게 어떤 동작을 경의를 표하고 있는지 분명히 볼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원규 감독은 첫 회를 찍을 때 재키 찬 () 와 함께 일했다고 나에게 말했다. 그는 액션 장면이 어떻게 찍힐지 더 잘 보인다고 말했다. 나는 항상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영웅대 미 보호에서 두 영웅의 대립에 이르기까지
비상인상' 은 이미 영향력 있는 제이슨 스타뎀 시리즈를 형성했고, 주인공으로 활동해 온 영화는 1 회부터 세계가 주목하는 액션 스타로, 심지어 오늘 천지를 뒤덮은 영화예약까지 됐다. 제이슨 스타뎀 (WHO) 는' 비상인상' 에 대해 감개무량해 보였다. "6 년 전 뤼크 베송이 만찬에서 제이슨, 당신은' 해커제국' 보다 더 멋지고 절망적인 액션 영화를 찍는 것에 관심이 있었나요? 그때 나는 이 영화를 위해 액션 영화를 계속 학원하고 몸을 단련하겠다고 약속했다. 최종 결과는 매우 만족스러웠고, 나도 이렇게 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해 본 적이 없다. 6 년이 지났지만, 최신회에서 여전히 첫 회를 관람할 때 그런 예상치 못한 놀라움감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처음 두 회, 시종일관 제이슨 스타뎀 공진과 진퇴한 것은 모두 여성 캐릭터였으며, 이번에는 로버트 크네프가 맡은 반대 역할이 가중되었다. 제이슨 스타뎀, "사실, 그것은 약간의 변화를 가져올 것 이다, 그리고 난 항상 외로운 영웅이 될 수 없다, 그래서 관객은 확실히 그것을 보러 가지 않을 것 이다" 고 말했다. 로버트 크네프는 연기를 아주 잘한다. 그는 매우 성실한 배우인데, 이번에 영화에서 정말 나를 망쳤다. 그는 액션극이 많지 않다. 결국 그는 지도자이고, 모든 것은 그가 직접 만든 것이기 때문에, 영화에서 나는 그와 스킨십을 많이 하지 않았지만, 영화 밑에는 많은 것들이 있다. (웃음), 그의 배역은 사악한 기풍으로 가득 차 있고, 내가 배역을 맡은 큰 천적이기도 합니다. 로버트 크네프가 이 나쁜 캐릭터를 너무 잘 연기했기 때문에 관객들은 추위를 느낄 것이다. "
플록
2 회가 끝난 후, 영화는 프랑스로 돌아갔고, 1 회는 그곳에서 촬영되었다.
촬영 과정에서 이번 회 감독 올리빌 미가턴은 첫 회에 나타난 일부 장면을 특별히 선정해 경의를 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이 영화에서 반대 측 제일영웅 역을 맡은 로버트 크네프는' 탈옥' 을 본 뒤 뤼크 베송에게 초청됐고, 심지어 극본 속 캐릭터까지 모두 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이다.
영화 상영일은 당초 여름방학부터 올해 1 1 까지 연기됐다. 이는 올해 제이슨 스타뎀 주연이 너무 많은 액션 영화에 출연했고, 심지어 영화 측은 내년 여름방학까지 연기할 예정이었기 때문이다.
멋진 대화
잭: 내 상사가 네가 이 일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프랭크: "한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제 차를 운전하겠습니다."
잭: "내 상사가 네가 이 일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했어."
프랭크: "단 하나의 조건: 나는 내 차를 운전한다.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