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2. 5d d와 3D의 차이점:
근거리와 원거리 사이에는 원근 관계가 없습니다.
3. 역설적 공간: 불가능한 삼위일체와 같은 착시(긍정과 부정도 착시).
4.4 2.5D 구현 방법. Ai:
(1) 그래픽 그리기 (2) 효과-3D 효과
1. 그래픽 그리기 방법
1.
방법 1 : 수직 직선 그리기, 복사-복사-수평 분포 정렬-새 "보조선 레이어 1.0"생성-CTRL+G 모든 보조선 그룹화-회전 버튼 더블 클릭-60도 각도 입력 ° - 미리보기 확인 - 복사 클릭 - 복사된 보조선 선택 - 다시 60° 회전 - 복사 클릭 - 보조선 레이어를 잠그고 새 그래픽을 생성합니다.
방법 2: 새 레이어 "보조선 레이어 2.0" 만들기 - 다각형 도구 선택 - 정삼각형 그리기 - 거울 도구 선택(회전 도구 아래에 있음) - 삼각형의 상단 꼭지점 클릭 - - Alt+Shift 키를 누른 채 드래그하여 미러링된 삼각형을 복사합니다. - 펜 도구를 사용하여 두 삼각형 사이에 수평 직선을 그립니다. - 삼각형을 채우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 모든 모양을 선택합니다. - Shift 키를 누른 채 회전합니다. 90도 - CTRL/Command+Y를 사용하여 교차점을 완전히 정렬합니다. - 정렬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변환 도구(오른쪽에 있거나 창에서 열림)를 선택합니다. - 픽셀 격자 정렬 선택을 취소합니다. - Ctrl/Command + Y - 그룹 - 축소 및 색상으로 드래그 보드 패널에서 패턴 변경 - 그리기 그래픽 삭제 - 직사각형 삽입 - 선택한 색상 팔레트에 패턴 채우기 - Ctrl/Command+K - 변형 패턴 콜라주 선택 취소( 직사각형의 크기 변경: 내부 패턴 크기는 변경되지 않고 수량은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 직사각형의 크기를 조정합니다(그릴 그래픽의 크기에 따라) - Ctrl/Command+K - "패턴 변환" 체크 콜라주”(직사각형의 크기를 변경하는 경우: 내부 패턴 수는 변경되지 않고 크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함) - 그리드를 줄입니다(편집 가능 영역이 작아지고 메모리를 덜 차지합니다).
2. 2.5D 그래픽 그리기
방법 1: 보조 그리드를 사용하여 그립니다.
실시간 페인팅 도구: PS의 페인트 통과 유사하지만 경로 사이의 공간에만 해당됩니다(모양 생성기 도구 아래)
(1) "보조 선" 선택 레이어 1.0"의 모든 가이드 - 라이브 페인트 도구 선택 - 색상 채우기 선택 - 클릭/드래그하여 그리드 사이의 간격에 색상을 지정합니다.
(2) "보조선 레이어 2.0"에서 모든 보조선 선택 - 개체 - 확장(×2) - 그룹 해제(×2)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클리핑 마스크 해제 - 모든 보조선 선택 -보기- 가장자리 숨기기 - 라이브 페인트 도구 선택 - 채우기 색상 선택 - 클릭/드래그하여 메쉬 사이의 간격에 색상을 지정합니다.
(3) 컬러 그래픽만 선택하는 방법: 그리드-객체 확장-보기-가장자리 표시-그룹 해제(×2)-컬러 그래픽 드래그-변형 도구 선택(오른쪽 또는 오른쪽에 있음) 창에서 열기) - 픽셀 격자에 정렬 선택 취소 - 도형 작성 도구 선택 - 같은 면에 모든 작은 삼각형 연결 - 각각 색상으로 채우기 - 선택.
방법 2: 3D 렌더링 사용(공간 파악 능력 테스트)
새 모양 만들기 - 효과 - 3D - 돌출부 및 경사 - 위치 선택 "등." Corner" - 돌출 두께 설정 - 색상 수정 방법: 개체 - 모양 확장 - 그룹 해제(×2) - 보기 - 가장자리 표시 - 중복된 흰색 화살표 선을 삭제합니다.
* 미나렛 문 그리는 방법: 직사각형 그리기 - 펜 도구 선택 - Alt 키를 누른 채 위쪽 가장자리 드래그 - 위의 세 점 선택 - 위쪽 도구 모음에서 "변환"을 클릭하여 날카로운 각도” – 완료되었습니다.
AI를 사용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드는 방법 AI가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것은 여전히 매우 흥미롭지만 이 제안은 상대적으로 광범위하고 학생들이 원하는 스타일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선, 색, 그라데이션, 요염함~ ~그럼 아까 만들었던 것은 없애자.
이 신선한 일러스트에 대해 생각할 여유가 없어서 그냥 복사했습니다. 읽어보시면 이해가 되실 겁니다!
1. 인공지능 전경에 잔디를 그려주세요
펜 도구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2. 땅을 그립니다.
3. 나무는 불규칙한 형태이므로 마음대로 그려보세요.
4. 나무와 돌을 중간 크기로 촬영합니다.
5. 여기서 먼저 직사각형을 그린 다음 반원으로 잘라냅니다.
6. 훈련하려면 직사각형을 그리고 직접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위의 앵커 포인트를 조정한 다음 앵커 포인트를 클릭하고 원점을 드래그하여 둥근 직사각형으로 변환합니다.
7. 둥근 사각형을 복사한 다음 반원을 그려 검은색 브리지 위에 배치하세요.
8. Pathfinder에서 "Minus Front"를 선택합니다.
9. 이 단계를 반복하세요.
다리와 트럭이 나왔어요
10. 트럭에 직사각형을 그립니다.
11. 펜 도구를 사용하여 먼 산을 그립니다.
12. 기본 모양을 그린 후 색상을 채워줍니다.
배경색에 그라데이션을 주세요.
13. 전경과 중간 장면을 각각 색상으로 채웁니다.
14. 이제 세부적인 모양을 먼저 그려보겠습니다.
산에서 시작하세요.
펜 도구를 사용하여 세 가지 색상을 칠합니다.
15 그런 다음 중간 장면의 그림자와 하이라이트를 칠합니다.
그리고 기차 레이어를 복제하고 밝은 색상으로 채운 다음 기차 가장자리의 하이라이트로 원본 레이어를 아래에 놓습니다.
16, 배경의 별과 후광
후광은 육각형을 사용하고 투명도를 조정하면 됩니다.
별 모양에는 프리즘, 팔각형, 오각형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선분할 창에서 ai에서 그라데이션 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7. 조명 추가
원 도구를 사용하여 원을 그립니다.
효과에서 가우시안 블러를 선택하세요.
18에서는 잔디에 타원도 추가했는데, 이것도 가우시안 블러 효과를 주었고, 이는 투명도를 조정하여 조정되었습니다.
완료되었습니다. ! !
AI 일러스트레이션은 이런 도구에 지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림의 색상과 그래픽 비율의 조화입니다.
사진의 풍성함은 다르지만 원리는 기본적으로 같습니다!
PS, AI는 영리하게 사진을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바꿔줍니다. 이전 작성: 이 과정은 AI 및 PS에 대한 기초가 필요합니다.
먼저 일러스트레이션의 특징을 분석해 보세요
평범한 일러스트레이션은 현재 매우 인기 있는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입니다. 그래픽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려면 먼저 그 특성을 이해하고 분석해야 합니다.
모델링: 간결하고 복잡한 모델링을 단순화합니다.
빛과 그림자: 빛과 그림자의 그라데이션 및 질감 효과를 제거하고 보다 단색을 사용합니다.
2. 일러스트레이션 및 그리기 도구
AI가 잘하는 것은 모델링이므로 AI를 사용하여 객체를 모델링하고 AI를 사용하여 색상을 만듭니다. 이 두 소프트웨어는 함께 작동하여 거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셋째, 구성
사진을 본체로 삼아 사진 속 개체를 적절하게 삭제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나무 뗏목의 모양과 위치는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오른쪽 그림의 대나무 뗏목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3단계로 나눌 수 있는데, 가까이서 찍은 것이 대나무 뗏목, 중간에서 찍은 것이 산, 멀리서 찍은 것이 하늘이다.
측면이 높고 중심이 낮은 V자형 구성입니다.
넷째, 그리기 단계
1단계:
ai의 도트 브러시를 사용하여 근접, 중거리 및 장거리 뷰 레이어를 그립니다. 레이어별로. 대략적인 윤곽만 그려주시면 됩니다. 사진은 잠긴 후 바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얼굴을 얻으려면 윤곽선을 그리고 내부 경로를 삭제하기만 하면 됩니다.
두 번째 단계: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그린 AI를 레이어드 PSD로 변환하고 PSD에 색상을 그립니다. 각 레이어의 모양은 주로 단색입니다. 색상 선택은 이른 아침, 오후, 밤 등 사진의 색상을 참고하여 색상을 흡수하면 됩니다.
3단계:
물 반사와 디테일 텍스처를 추가하고 부울 연산을 사용하여 반사에 잔물결과 디테일을 추가합니다. 복잡할 필요는 없지만 매우 추상적일 수 있습니다. .
AI 튜토리얼: Illustrator 비디오 튜토리얼, 초보 수준의 AI 소프트웨어 숙련도.
PS 튜토리얼: PS 튜토리얼이 완성되었습니다. 기초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도 PS 튜토리얼을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