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각 팔의 특징을 이해하세요.
Royal Arms Clash 1
Royal Arms Clash 2
2. Guan Zhong의 구속 관계
포털: "Clash of Royals"로 무기간 구속관계에 대한 자세한 설명
클래시 로얄의 무기 구속
셋째, 맵의 이해
클래시 로얄의 지도에는 공식적인 정의가 있습니다. 1*1 작은 정사각형, 전체 전장은 18*30 작은 정사각형으로 구성된 직사각형입니다. 이는 범위의 표준 척도이기도 합니다.
1. A는 올바른 경로에서 가장 먼 관광명소 위치입니다.
2.b는 올바른 경로에서 가장 가까운 관광명소 위치입니다.
3.c 는 이중 루트 타워 방어 위치입니다.
4. 위치 1, 2, 3은 일반 건물 배치입니다.
5. 위치 4는 하우스 후반 단계의 건물 배치입니다. 이동;
6. 위치 1과 2는 가라앉는 위치일 수도 있습니다.
7. 위치 3과 킹스 타워 뒤의 해당 영역은 바닥으로 가라앉는 위치일 수도 있습니다. 두 갈래로 갈라지다.
8. 지도에서 X-Bow는 현재 버전에서 석궁을 주차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상대의 오른쪽에 있는 프린세스 타워에 맞힐 수도 있고, 석궁 앞의 보호 무기 및 건물 ).
로얄 클래시 포지션
넷째, 유혹 메커니즘
상대의 공격을 제거하고 공격 도중 공격 경로를 변경하여 취약하게 만듭니다. 피해가 많을수록 빨리 죽을수록 타워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1. 상대는 유닛 파괴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상대는 거인과 풍선을 사용하여 오른쪽을 공격합니다. 강을 건너면 C 위에 방어탑, 묘비, 기타 건물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2. 프린스, P.E.K.A. 등 상대 단기병사가 오른쪽을 공격합니다. 강을 건너면 위 사진의 C에 건물을 배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 사진의 A에 스켈레톤, 고블린 등 저비용 유닛을 배치하여 유인할 수도 있습니다.
3. 심화된 유혹. 일반적으로 실제 게임은 상대 탱크 + 입력 및 야만인 + 출력의 2열 공격이 됩니다. 무기를 사용하여 앞줄을 방어하면 상대 뒷줄에 쉽게 부서지지만, 상대 앞줄에는 아직 살아남은 유닛이 남아있습니다.
상대 야만인 + 마법사의 2열에서는 (공중에서 타겟팅할 수 있는 장거리 AOE 유닛 등) 우리 자신의 야만인을 사용하여 상대 마법사를 포위할 수 있으며 최대한 빨리 뒷줄의 마법사가 강을 건너면 그를 죽여라. 이는 앞줄에 있는 상대 야만인이 새롭고 더 가까운 적 유닛을 발견하면 대신 당신의 야만인을 공격하기 때문입니다. 상대 바바리안이 돌아서면 그림 A처럼 저비용 병력을 배치하거나, 오른쪽에 있는 타워와 방어탑이 협력해 상대 바바리안을 사살할 수도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상대는 P.E.K.A. + 공대공 수행이 가능한 2줄의 장거리 AOE 무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첫째, 당황하지 마십시오. 둘째, 다리를 건너면 뒷줄은 군인들에 의해 막힐 것입니다(지도 가장자리에 붙어 있는 야만인, 미니 픽업, 왕자들로 둘러싸여 있음). 동시에, 픽업 트럭의 공격 경로 앞에서 유인된 군인이나 건물이 무너질 것입니다. 건물은 일반적으로 무너질 수 있는 다목적 묘비(슈퍼맨이 5번 잘라야 함)입니다.
팁 1: CR 메커니즘으로 인해 새로운 공격 대상이 원래 대상 대상보다 공격자에게 더 가까워지면 공격자는 공격 대상을 변경합니다. 한 가지 원칙을 잡아야 한다. 유혹에 가장 적합한 위치는 고정된 위치가 아니라 공격자의 위치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동적인 위치라는 것이다. 따라서 가장 먼 수비 위치는 A이고, 가장 가까운 수비 위치는 B입니다.
팁 2: 카드에 방어 건물이 없다면 지상 또는 공중 유닛을 한꺼번에 모두 사용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체크카드를 무작위로 떨어뜨린 꼬마 도깨비는 아마도 당신의 완벽한 유혹을 위한 핵심 카드일 것입니다.
선택할 동사(동사의 약어)
상황과 손에 든 카드에 따라, 상대의 비장의 카드를 안다는 전제하에 방어할 것인지, 공격할 것인지를 선택한다.
(1) 선제적으로 공격을 선택했으나 상대가 방어하지 않고 반대편에 병력을 배치해 공격을 준비했다. 현재 귀하의 비용은 여전히 충분합니다. 이때 다시 공격을 준비하고 있는가, 아니면 성수를 보충하고 방어를 준비하고 있는가?
내 대답은, 손 크기에 따라 선택하라는 것이다. 타워디펜스 플레이어가 더 많다면 당연히 적진 초기에 방어 건물을 지어 지리적 위치를 점유해야 합니다. 다른 경우에는 또 다른 공격 물결(예: 날아다니는 통)을 추가하고 주저 없이 던지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편에 화살비가 없는 한, 그는 반드시 자신의 공격에 맞는 카드를 사용하여 방어할 것입니다. 이것이 가장 이상적인 생각이다. 물론, 불덩이와 한 쌍의 고블린에 의해 공격이 무너져 패배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 상대가 파이어볼을 갖고 있다면, 아군의 병사가 공격하든, 방어하든 관계없이 상대 손에 있는 파이어볼이 제 시간에 넘겨집니다. 차이점은 공격을 선택하면 타워의 HP가 당신의 HP보다 낮다는 것입니다.
(2) 2번, 상대가 스톤맨+뒷줄을 강요하고, 다른 라인은 비어 있다. 이때 상대보다 타워가 많으면 방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경우에는 즉시 카드를 검색하세요.
상대의 뒷줄에 큰 손실을 입힐 수 있는 주문이 있는 한, 방어용 타워만 배치하는 상대와 라인 전환에 주저함이 없을 것입니다. 돌남자들이 반대편으로 밀어붙이기 때문에 뭉치기 쉽습니다. 이때, 떨어뜨린 주문은 상대의 공격을 약화시키고, 자신의 공격을 위한 시간을 벌어준다.
상대 주문을 무시했다고 할 수 있죠. 사실 이 문제는 1의 상황과 일치한다. 이중 패시브 방어는 피로에 대해서만 보호합니다. 결국, 석공들은 계속 건설할 것이고, 방어 유닛은 공격을 위해 반대편으로 날아갈 수 없습니다. CR은 공격적인 게임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섯째, 타이밍
비용 측면에서 차이를 만들거나 상대방의 허를 찌르는 공세를 펼칠 수 있는 모든 기회를 포착하세요.
1. 상대의 핵심 솔루션이 CD로 수록되어 있고, 손에 날아다니는 양동이가 있어서 상대의 덱에 화살비를 한 개만 억제할 수 있으니 좋은 기회입니다. 가족의 싸움을 미리 표현하세요.
2. 마법사 등 고비용 유닛은 한 방에 해결하고 반대편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도중에 사이드 타워의 위치를 예측하는 데 주저하지 마세요.
3. 상대가 갇히거나 떨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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