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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장 카이 카이

"여자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모레 길러진다." 사이먼 드 포보바는 이렇게 격렬하고 열정적으로 발표했다.

이런 견해는 남녀가 본질적으로 차이가 없는 결론을 논리적으로 추론할 수 있을 뿐이다. 이 결론은 한때 그렇게 범속적이고 충격적이었는데, 지금은 흐릿한 색채 경향을 지닌 유머로 보인다.

충칭에 거주하는 여성 예술가는 남자 사진작가 왕철을 초청하여 한 폭의 작품을 완성하게 했다. 그들은 헤어져 화장실로 들어갔지만, 카메라를 사람의 프라이버시에 맞추는 것이 아니라, 화장실이라는 절대 은밀한 좁은 공간에서 드러난 수많은 남녀들의 상상인 낙서를 겨냥했다. 그들이 제공한 수백 장의 섹스와 사랑과 관련된 사진을 찾아보면 무심코 남녀의 마음을 알아들을 수 있다. 그러면 남녀가 정말 서로 다른 두 가지 욕망에 빠졌다고 감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아마도 이런 다른 욕망이 남자와 여자를 갈라놓을 것이다. 그림에서 남자 부분은 그림을 위주로 하고, 여자 부분은 문자를 위주로 한다. 예술가 자신에 따르면 남자는 화가이고 여자는 시인이라고 한다. 인류 초창기 사진은 사람들이 세상을 알고 싶은 욕망을 표현하는 도구이며, 글은 사람들이 정신적인 차원에서 충분히 축적한 후에야 얻을 수 있는 표현 수단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사진에서 남성은 생식기를 정욕의 핵심 도식으로 여긴다. 이것은 원시 시기의 인간 생식기 숭배의 잔재가 제거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뿐, 파생된 키워드는 교미 유도, 매매 교미, 강제 교미; 여성인문학의 시적인 정신에서 파생된 키워드는 사랑과 사랑이다. 남자는 성욕이 불안하고 여자는 사랑의 고민이 있다. 남자의 저속한 화면은 추하고 무미건조한 것으로 묘사되는데, 섹스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신체 부위의 터치, 진입, 스프레이, 첨부된 글도 남자를 부끄럽게 한다. 여성의 섬세하고 예측할 수 없는 시를 살펴 보겠습니다.

만 년 동안 널 사랑해! 사랑을 갈망하다 가자! 날 사랑한다고 해! 사랑받기를 갈망하다 정말로 돈으로 감정을 사고 싶다 (사랑의 부족); 나는 내가 심야에 가장 방종한 장미였으면 좋겠다. 사랑은 죽었다! 사랑한다면 포기하지 마라 (사랑의 결심); 먼저 남자의 마음/위 (연애의 기교) 를 잡아라. 남자에게 5 점을 투자하는 것이 가장 좋다. 얻는 것이 너무 즐겁지도 않고, 잃지도 않고, 너무 고통스럽지도 않다. 나는 너를 사랑하지만 일부러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사랑 때문에 사랑 (사랑의 논리); 여자, 반드시 남자를 보이콧해야 한다! 사랑의 발악 여자 만세 /0 세 남자 만세! 사랑의 분노 저는 명품을 좋아해요/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사람/그의 행복을 위해/그를 위해 (사랑의 헌신) 살 필요는 없습니다. 나는 그가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나는 그를 사랑한다/결코 후회하지 않는다 (사랑에 대한 포용); 여자의 마음 (사랑의 고민) 을 이해할 수 있는 남자는 없다. 한 글자만 사랑하면 화장실 문화에서 이렇게 다방면이고, 이렇게 진실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행복하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고, 사랑받는 것도 행복하다. 여자는 늘 이런 쌍희림문에 빠져 있다. 남자는 반평생을 거의 수컷처럼 본능적인 기대와 억압적인 환상의 고초를 피할 수 없다.

신디 셔먼의 무제 302 호

이' 성 _ 아니오' 라는 화장실 작품은 지난 7 월 루구호' 만약 여자가 세계를 지배한다면' 전시회에서 전시된 적이 있다. 이번 전시회의 특별 진행자는 미국의 유명한 여성 예술가 주디 시카고이다. 시카고는 극단적인 페미니즘의 대표이다. 남성 패권에 반항하기 위해 그녀는 아버지의 성씨 코언을 자신의 출생지인 시카고로 바꿨다. 그녀의 가장 영향력 있는 설치 작품인' 만찬' 은 400 명의 여성을 동원하여 6 년 동안 완성했다. 999 명의 역사상 걸출한 여성이 새겨진 삼각형 만찬 테이블에는 39 세트의 도자기 식기가 놓여 있는데, 그 패턴은 여성 장기로 개조되었다. 그녀는 허구의 모임을 통해 7 개의 고독한 날의 대립적인 집단 힘을 암시하려고 시도했다. 그는 남자의 사치한 의지를 뛰어넘었고, 남자보다 더 방종한 욕망과 역사 과정에 대한 참여와 영향을 암시했다. 동시에, 남성권 사회의 여성에 대한 성적 박해를 기소하는 것도 이 작품의 주요 방향이다. 사실, 페미니즘이라는 개념은 서구에서 곰팡이가 피는 단어가 되었으며, 여성들은 일찌감치 냉정해졌고, 신페미니즘에 더 치우쳐 있었다. 이러한 사조는 인격, 법률, 일자리, 노동보수 등에 대한 동등한 대우를 제외하고 남녀의 생리, 심리, 성격, 체력 등의 차이를 인정하고 여성 자체의 장점을 최대한 강조한다 1970 년대 이후 여성 해방의 칼과 방패를 가지고 질주해 온 시카고는 중국 루구 호수에서 페미니스트가 결코 용서하지 않을 말을 했다. "여성의 부드러움과 선량함은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것을 대표한다!" 이 전제하에, 그녀는 여전히 가설을 잊을 수 없다: "만약 여자가 세상을 지배한다면?" " 그녀가 반동파로 여겨지는 남자들이 동의하든 그렇지 않든, 이것은 논의할 만한 가설 명제여야 한다.

주디 시카고의 저녁 식사입니다.

충칭 여예술가 황인용 작품.

포볼바는 동물학과 인간 사회학의 가치 있는 글로 만들 수 있다. 페미니스트 수호신의 인생 실천으로서 그녀는 완전히 용서할 수 없이 그녀의 신앙과 혁명을 배반했다. 그녀는 사르트르의 남성 패권에 굴복하고, 여자를 꼬시고, 그들을 남자, 현실 세계의 주인에게 제물로 바쳤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포볼바는 20 세기의 가장 불행한 지식 여성이다! 보볼바의 사랑전쟁에서의 실패는 문화적 원인에 근거한 것이 아니라 순전히 암컷이 수컷에게 고개를 숙이는 것이다. 사회학적 관점에서 볼 때, 여성은 남성 통치의 피해자이다. 생물학적 의미에서 남자는 종의 유전 법칙의 피해자이다. 오늘날, 관용적인 남녀는 "사실 우리 모두는 성별 차이의 혜택을 받는다!" 라고 말할 것이다.

독일에는 문제를 단순화하는 만화가 있다: 한 쌍의 소년과 소녀가 달빛 아래서 포옹한다. 여자의 소원은 마음이고, 남자의 소원은 마음을 거꾸로 여자의 엉덩이로 바꾸는 것이다. 이 그림을 보고 있는 남녀들은 모두 웃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이 작품에서 진실되고 행복한 자신을 찾았기 때문이다.

주디 시카고의 작품

트레이시 에이미의 사람들은 내 침대에서 1963 부터 1995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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