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 살에 이원문에 들어섰다
당은 당이라고 불리지 않는다. 이것은 예명이다. 그의 진짜 이름은 스빈퀘벡이다. 청광서 29 년 (1903), 음력 11 월 초 10 일. 사빈퀘벡은 푸저우 번화한 상업구 하동가의 대가족에서 태어났다. 그의 조상은 만청외팔기 중 하나인 정홍기, 조상의 선양에 속한다. 그의 할아버지는 젊었을 때 푸젠으로 파견되어 경찰이 되어 제대 후 푸저우에 정착하셨다. 아버지 돌은 수재이고, 어머니 랑혜란은 대갓집 규수이다. 이 문 밖에는' 선양시비' 라는 간판을 달고 있는 대가족이 관직으로 생활하여 부유하고 편안하다. 소빈 규는 여섯 살 때 서당에 들어갔을 때 그의 재능을 보여 주었다.
경극 공연 예술가 당
사람은 불행할 운명이다. 그해, 그의 40 대 초반의 아버지 돌이 갑자기 병이 났다. 치료할 수 없어 불행히도 세상을 떠났다. 석두 댁은 지주를 잃고 돈을 빌려 오래된 집을 떠나 그 집에서 사람이 죽었다. 19 1 1 신해혁명 발발, 석가가 청정에 의해 녹봉을 박탈당하자 생활이 더욱 괴로웠다. 바로 올해 상하이 허베이 () 방자 () 배우 당경운 () 이 이끄는 극단이 복주 () 에 공연한 것이다. 소개에 따르면 당경운 부부 등 7 ~ 8 명이 시가의 오두막에 살고 있다.
돈은 생모 랑혜란이다.
당경운 등은 돌집에 입주했고, 그들은 총명하고 귀여운 소빈과 사랑에 빠졌다. 당경운은 당시 30 대 때 허베이 () 성 바오 () 현 () 의 영승화성 () 반을 졸업하고 문무화단 () 을 전공했다. 그들은 매일 스톤네 거실에서 연습을 하는데, 이것은 겨우 7, 8 살의 소빈을 깊이 끌어들였다. 차밭 (즉 극장) 의 연극반 활동도 그의 어린 마음에 연극의 씨앗을 심었다. 1 년 후 탕자반은 상해로 돌아간다. 떠나기 전에 당경운은 소빈규에게 "우리와 함께 연극을 배우고 싶니?" 라고 물었다. 빈퀘벡이 흔쾌히 대답했다. "나는 원해!" 마지막으로 당경운은' 아이가 만들 수 있고 앞날이 밝다' 는 이유로 빈퀘벡의 어머니와 할아버지를 설득했다. 당과 돌은 "8 년 견습생, 만기가 되면 집에 갈 수 있다" 는 서거를 체결했다. 이렇게 아홉 살 된 규는 가족과 고향을 작별하고 당자반을 따라 상해에 와서 세계적인 배원 생활을 시작했다.
아홉 살 된 소빈규는 이목구비가 단정하고 목소리가 맑고 듣기 좋아서 당경운 부부의 사랑을 받았다. 그들은 그에게 연습을 가르치고, 선생님 친구에게 유명한 스승을 청해서 빈퀘벡의 오래된 경극을 가르쳤다. 그는 근면한 지혜로 곧 유 (홍생) 파의' 삼참일촉' 극, 즉' 황포',' 참마 참수',' 굴문 참자',' 비석',' 왕 (효농) 파를 배웠다 동행은 소빈이 부끄럽다고 칭찬했다. 당 부부는 소빈 규를 무대에서 시험해 보기로 결정했는데, 그들은 특별히 그를 위해 작은 아동복 한 벌을 만들었다. 소빈규가 한번 입어봤는데 역시 섹시해 보여요!
19 13 년, 열한 살 석빈퀘벡이 처음으로 상하이 두꺼비 무대에 올라' 굴문 초퍼' 에서 양 역을 맡았다. 이 아이는 등장하자마자 매우 안정되어 즉시 관중의 흥미를 끌었다. 몇 가지 동작이 있은 후, 그는 서피 전도를 부르기 시작했고, "갑자기 노모가 출간하는 것을 들었다.", "은방울 같은 동음 소리가", "관중 고막에", "갑자기 박수갈채를 받았다" 고 말했다. 소빈규의' 선발극' 이 성공해 3 일간의 공연이 환호성으로 가득 찼다.
당경운 스님은 기뻐서 석빈괴를' 당운승' 으로 개명했는데, 이는' 퉁소, 백파이프, 은은하고 정취가 넘친다' 는 뜻이다. 그 이후로 이 이름은 중국 전통 연극 분야에서 점점 유행하고 있다.
19 16 년, 14 세의 당은 선생님과 함께 북상하고, 예술을 배우고, 루, 지, 동북에서 공연한다. 그해 여름, 그들은 하얼빈에 가서 공연을 하다가 유명한 허베이 방자 배우 XI 채봉과 연극배우 악명주를 만났다.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했던 이 두 연예인은 당당이라는 땋은 머리띠를 하고 있는 14 세 소년과 함께 무대에 오르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구세대 연예인들의 신인에 대한 배려와 당시 당이 확실히 실력이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얼빈은 강한 국제적 특색을 지닌 도시이다. 경극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땋은 머리를 은 잘생긴 남자가 수염을 기르는 노인을 연기한다는 말을 듣고 입맛이 자연스럽게 매달렸다. "청풍극원" 상좌율이 치솟아 인파가 북적거렸다. 그해 6 월 20 일 하얼빈에서 발간된' 극동보' 는 "우리 항구의 낙동차 농장 장사가 부진하다 ... 그래서 우리는 특별히 관심 있는 새로운 쿤밍 유명인들을 초청하여 정원이 약간 개선되었다" 고 논평했다. 청풍극원은 새로운 캐릭터를 모집하지 않기 때문에, 당 채풍 악명주와 같은 순배우의 임금을 올려서 모든 여배우와 다른 사람들이 고의로 그들의 연극을 위해 일자리를 찾아 그들의 정신을 진작시켰다. 그래서 두 정원의 비교는 여전히 청봉에 속한다. " 열네 살 된 당은 이미' 순각' 이 크게 각광받는 셈이다.
19 19 년, 당은 선생님과 함께 상해로 이주했다. 이때 베이징 교외의 상천운과 ('노삼 좋은 학생', 담파 창업자의 아들) 은 이미 계약을 맺고 당에게 공연을 계속하도록 초청했다. 당시 두꺼비 무대에는 전국 각 업종의 유명 인사들이 모였는데, 최고의 연극자는 그해 노학생, 무술가 쇼다자 (본명 이계춘) 였다. 유명한 무술가 양서정,' 남방 매란방' 으로 불리는 명단조는 모두 불만 17 세의 당의 재능에 찬사를 아끼지 않고, 그와 같은 무대에서 기예를 바치기를 원한다. 당의' 이릉비',' 굴문 참자',' 홍양동',' 공성계',' 제서천', 쇼다자, 양서정과 함께 공연한' 새 18 장',' 목련 구원모' 등 당시 당왕관으로 출판된' 연극보' 의 제목은' 초청 최고, 가장 유명한 노동자와 학생' 이었다. 당 등은 두 달 연속 인기를 끌었고, 계약이 만료된 후 그들은 5 일 동안 공연을 도왔다. 한편, 탕은 상해 관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고, 앞으로 다시 해변에 갈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한편, 그는 많은 저명한 선배들을 만나 큰 예술적 경험을 쌓았고, 그의 기교를 더욱 성숙하게 했다.
6 월 19 19 부터 당경운 부부는 당을 이끌고 대련 길림 공연' 백악관',' 삼강과호성',' 목호관' 등 하이라이트 드라마를 선보였다. 8 월 하얼빈을 거쳐 블라디보스토크 (현재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에 도착했다. 당운승이 남원원 (영현 차밭) 에 출연했고, 파트너는 모두' 대권' 이었다. 남자 운경,' 9 살 소년' 조, 진부고 3 퀘벡 등. 당은 류파, 왕파 가수의 집금뿐만 아니라 오로성의' 정군산',' 평양관' 등의 연극도 공연했고, 조와 함께' 김채찍' 을 집필했다. 조 () 는 호염청 () 역을 연기하고, 당 () 은 맹강 () 역을 연기한다. \ "팔문사 팔찌 \" 에서 당은 유중매인의 심금을 울리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중매인은 2 피트 길이의 담뱃대로 담배 한 대를 켜고' 손집에 가서 수리하자' 를 부르며 들판을 돌았다. 동시에, 담배관의 막대기는 그의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에 몇 분 동안 부드럽게 돌았다. 유홍모의 유머, 재미, 기쁨, 자신감이 모두 통쾌하게 표현되었다. 여기서 연주할 때마다 박수 소리가 요란하다. 사실, 이 중매 유씨의' 담뱃대를 가지고 놀다' 는 당경운 대사가 전해 내려온 것으로, 그의 연마를 거쳐 고심 경영으로 이루어졌다. 이것은 또한 당의 큰 묘기가 되어 끊임없이 공연한다. 당 등의 공연은 블라디보스토크의 관객들에 의해 신기하게 여겨졌으며 연속 공연의 기세를 유지해 왔다. 극장 주인이 거듭 만류했기 때문에, 그들은 이 추운 마을에서 1 년을 배회했다.
돈 운승은' 12 돈 다트' 에서 건평 역을 맡았다.
당이 고향을 떠나 예술 공연을 공부한 그 해에. 나는 항상 나의 고향과 친척을 그리워한다. 그 몇 년 동안 그도 시간을 내어 집에 가서 며칠 묵으며 할아버지와 어머니를 찾아봤지만 그리운 심정을 체득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 해, 당화석이 서명한' 8 년 견습생이 만기가 되면 집에 갈 수 있다' 는 증거를 현금화할 때가 되었다. 당의 할아버지는 당경운을 찾아 손자를 복주로 데려가고 싶어 한다. 당경운 부부의 권유로, 특히 당 () 이 경극 예술가 () 가 되기로 결심하고 사해 () 를 가정으로 삼는 진실한 고백에 할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이셨다. 할아버지 할머니와 손자 손녀가 떠나던 날 밤, 돈은' 사랑탐모' 에서 노래를 골랐다.' 나는 마치 남방을 떠나는 기러기 떼와 같다. 나는 나가서 우리 엄마를 보러 가고 싶지만, 나는 멀다. 우리 엄마를 생각하면 간장이 끊어지는데. "노인을 배웅하며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당경운도 노인 앞에서 당을 자신의 간아들로 정식으로 받아들였다. 아쉽게도 당경운은 얼마 지나지 않아 대련에서 죽었다. 어른이 된 돈과 그의 양모 * * * 가 극단을 장악하고 있다. 그는 한 대표단을 이끌고 기예를 팔아 생계를 꾸렸다.
극단을 이끌고 남북을 울리다
1920 초겨울의 어느 날 밤, 당은 길림 단계차밭 무대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그가' 다리 가운 따기' 를 마지막 문장으로 불렀을 때,' 다리 칼로 빨간 가운을 따다' 는 소리가 갑자기 허스키해져서 높다란 목소리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입 "창고 경사" 는 일명 "소리 덤핑" 이라고도 한다. 이원에서 배우의 목소리는 쌀이 가득한 곡창에 비유된다. 변성기 목소리가 잠기는 것은 쌀창고가 쓰러져서 배가 고프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매우 초조할 수 없었다. 양모와 연극반의 10 여 명은 모두 그에게 의지하여 생계를 유지한다. 그들의 목소리는 언제 회복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고 예술을 생명으로 여기는 당은 열심히 연습하기로 결심하고 극단 동료들과 차밭주의 격려로 자신의 목소리를 외쳤다. 그는 매일 아침 줄곧 작은 달리기를 하며 북산으로 곧장 달려갔다. 산기슭에 이르러 3 인치 두께의 부츠를 신고 다리에 모래주머니를 묶고 험한 산길을 따라 산꼭대기까지 올라갔다. 그리고 그는 산꼭대기에 쪼그리고 앉아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 그는 공기가 구멍에서 얼음을 날려 나올 때까지 입을 크게 벌리고 얼음을 향해 바람을 불었다. 처음에는 전혀 소리를 지르지 못했는데, 나중에는 점점 소리가 좀 났다. 이런 식으로, 그는 매일 연습 연습을 주장하고, 극장 기숙사로 돌아가서 끓는 물을 마시고, 보금자리를 먹고, 몸과 무술을 연습합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무협극' 살사문',' 철용산',' 백마 타고 위영',' 장한파',' 팔망치',' 문무쌍전 연극' 관승' 을 배웠다. 2 년 후, 당의 목소리가 회복되었고, 그는 훌륭한 베테랑 배우일 뿐만 아니라, 노패와 무협을 하나로 모아 작은 목소리와 만담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만능 배우가 되었다. 문예희곡 배우가 일반인의 끈기와 이해력을 초월하지 않고 2 년도 채 안 되어 환골탈태에 가까운 탈바꿈을 하는 것은 거의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이것은 또한 죽음과 내세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젊은 시절의 돈 운승
후진창' 기간 동안 당 운승은 길림 북산에서 황우각 주지우 () 를 알게 되었다. 오처는 일찍이 허베이 () 방자 () 의 배우로, 중도에 출가하여 불문에 귀의했다. 복부, 박학, 대범하고 입담이 좋다. 돈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한다. 두 사람은 서로 만나 늦게 미워하고, 서로 마음이 잘 맞아서, 그 해의 교대를 이렇게 잊어버렸다. 당이 시간이 있을 때마다 그는 옥황각의 두운당에 가서 오처를 방문했다. 만날 때마다 오철은 그와 이야기를 나누고, 바둑을 두며, 선 () 을 이야기하고, 시 () 를 이야기하고, 그림 () 을 이야기하고, 과거 () 를 이야기하고, 소설을 평가하고, 극본을 분석하고, 명가가 자신의 조건에 따라 자신의 예술 풍격을 창조하는 성공 비결을 탐구한다.
당의 예술 생애는 주로 상해에서 보냈다. 신해혁명에서 오사운동에 이르기까지 왕소농, 팬, 하월윤, 풍으로 대표되는 경극 개혁가가 상하이의 새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경극과 신풍극을 대량으로 개량했다. 그가 걸음마 단계의' 개편 공백' 극에는 왕소농의 대표작' 헌도',' 우는 사당',' 마전 스프링클러' 등이 있다. 유신파가 제기한' 구극의 폐단을 공략하고, 연극문의 지위를 높이다',' 매일 연극문 밖에서 얕은 책을 읽고, 상식을 주입하고, 애국의 열정을 불러일으키며, 인격이 명가의 비하를 받지 않도록 보장한다',' 신극, 리풍화',' 풍속을 바꾸다',' 민지',' 개민지','
그러나 당의 앳된 마음 속에서' 민주주의',' 애국',' 예술가의 자질과 지위 향상' 과 같은 관념은 모호한 개념일 뿐이다. 이러한 새로운 연극사조의 영향으로 당은 다른 사람이 전수한 전통극을 잘 연기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연기 특색을 형성하고, 자신의 특색 연극을 만들고, 자신의 진보적인 사상과 이념을 예술 실천에 통합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국가와 국민에게 더 유익한 공헌을 하다. 고승 오철의 지도와 도움으로 당은' 격려' 극본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당경극의 대표작' 급산아',' 정백코',' 노대한',' 진',' 각룡릉' 등이 모두 이 시기에 창작되었다.
역위' 의 난이도는 당을 물리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예술적으로도 질적인 도약을 하게 한 것은 무처 스님의 관심과 지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2 년간의 밀접한 접촉을 거쳐 그들의 우정은 밀접한 것이다. 당이 길림에 와서 공연할 때마다 옥황각에 다시 가서 이 지음 겸 좋은 스승과 한 번 야담을 해야 한다. 늙은 오철은 매일 무대에 가서 당의 공연을 본다. 당이 새 연극을 리허설할 때, 오철은 늘 한쪽에 앉아서 열정적으로 건의를 한다. 그들의 친절한 교류는 1945 까지 계속되었다. 두 사람의 진지한 우정은 희곡계에 좋은 말로 전해졌다. 동시에 당명도 문화극 없이는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요 며칠, 그는 굶주리고 목마르게 책을 사고, 책을 읽고, 남편에게 책을 이야기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탕연의',' 수호전',' 서유기',' 동주사',' 삼국연의' 등의 소설을 흥미진진하게 읽으며, 책 속의 이야기와 인물을 무대에 선보이고자 하는 큰 소망을 약속했다. 이는 그가 앞으로 다재다능한 배우와 훌륭한 작가가 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돈 운승은' 12 실물 진사' 에서 은교 역을 맡았다.
3 년 후, 그의 목소리는 넓고, 밝고, 낭랑해졌고, 뒤통수에는 강한 * * * 소리가 났다. 마치 구리 목청과 철목처럼, 정말 천지를 진동시키는 쿵푸 소리가 되어 곤건하게 흔들렸다. 게다가 탄탄한 용의와 화살옷, 채기 쿵푸까지 더해져 당의' 환골탈태' 가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다. 1922 년 초, 20 세의 당이 겔링 뷰티 차밭으로 돌아와 큰 성공을 거두었다. 늙은 학생과 무생의 전통극 외에도 그는 무처 스님과 합편한' 국극' 을 붙여 넣기 시작했다. 이 가운데' 운전전사' 가 특히 인기가 있다. 춘추시절 송민공은 남궁장환 장군을 풍자했다. 그는 술을 마신 후 화를 내며 공민을 죽였다. 당이 연기하는 남궁장환은 낡은 생기, 무술가 기술, 페이스북을 한 난로에 그려 문무를 병행한다. 그는 노래, 만들기, 읽기, 연기를 모두 잘해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하고 짱 입에 침이 마르도록 했다. 나중에 이 연극은 당파의 가사 연극이 되었다.
같은 해 봄에 당자반은 하얼빈의 새 무대로 전전하였다. 당영준이 예뻐서 관중들이 그를' 파우더 나타' 라고 칭찬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3 월 허베이 () 방자 명각 () 이 새 무대에서 공연할 때 건달 야오석구 () 에게 살해돼 공분을 불러일으켰다. 4 월, 당은 하얼빈에서 공연한 하북방자 배우 채봉, 연극배우 악명주, 김공동 편지 동북특구 행정장관 관공서와 함께 야오석구의 범죄를 고소했다. 한동안 비난의 물결이 전국을 휩쓸었다. 여론의 압력으로 당국은 야오희구를 가두어야 했다. 젊은 당 운승이 정의를 위해 싸우는 첫 승리였다.
1923 년' 활관공' 으로 알려진 베테랑 왕홍수가' 천선' 1 호에 초청돼 상호유, 양서정이 그와 합작해 하얼빈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각 극장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여, 새로운 무대 주인은 고심하여' 작은 것으로 노인을 다스리다' 는 전략을 세웠다. 첫째는 2 1 세의' 파우더 나타' 당을 동원하여 73 세의 삼마자를 12 세의 어린 (조일빈 분) 과 함께 다루게 했다. 결국 관중들은 호평을 받았다. 동,, 조일빈, 석약밍에 이어 흑룡강성 () 이' 영매열' 을 일으켰다. 이후 13 세의 무술가 이만춘과 14 세의 여무술가 왕소록이 눈에 띄며 동령이 동북경극 무대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국면을 열었다.
1925 년 4 월 당자반이 천진에 왔다. 그때 북경에서 홍조를 부르는 유명 가수는 외지로 가서 돈을 벌려면 먼저 천진에 가야 했다. 천진에서 시작해야만 다른 곳에서 유행할 수 있다. 한편, 전국 각 업종의 유명 인사들은 모두 베이징에서 영예를 얻고 싶어 하며, 천진에서만 붉은 노래를 불러야 베이징에 발붙일 수 있다. 장차 경선에 들어가기 위해서, 당이 이곳에 와서 최선을 다하며, 심지어 유명한 경극 무대에서도 한자리를 차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진광화루에서 그는 장품경과 합작하여' 오성대련',' 총총 3 관',' 칠진맹득',' 마장수',' 붉은 해골',' 삼강도호성',' 기' 의 작은 패왕의 분노,' 기' 를 공연했다. 5 월 2 1 일, 탕은 상소운, 안양과 함께 대극장에서 공연할 것을 초청받았다. 그는 양 () 이 주연한 무협극' 태주' 를 공연하도록 안배되었다. 그가 연기한 말은 매우 멋지고 실력이 있어 관중들은' 만석' 에 반응했다. 5 월 26 일, 멜란방, 왕봉청이 황궁극장에서' 대옥장화',' 연화등' 등의 연극을 공연했고, 당은 하늘이 주신 관찰 학습 기회를 받았다.
이 기간 동안 상하이는 중국과 외국을 놀라게 하는 5 ~ 30 운동이 발발했다. 상해 노동자와 학생이 외국 열강에 의해 살해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당은 노동자와 학생의 애국정신에 깊은 감동을 받아 절친한 친구들과 사방으로 뛰어다녔다. 우리는 동천선 차밭의 지배인과 이원의 동료들 (예: 덩, 선모란 등) 에게 파업자 의연을 위해 모금을 할 것을 촉구했다.
하반기에 양모가 비교적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탕은 천진에서 집 한 채를 빌려 그녀를 정착시켰다. 당은 몇 년 동안 공부한 적도 없고, 정규 이과와 미술 수업도 한 적이 없지만,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각종 조건 하에서 끊임없이 기예와 문화를 배우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그의 예술 생애의 속도는 일반인이 따라잡을 수 없는 속도이다. 이번 진-상해 행사에서 그는 각 파벌의 명가의 공연을 진지하게 관찰하면서 배운' 철룡',' 상양방',' 연안송',' 악비전',' 목련구모',' 18 라' 등 모든 연극을 공부했다.
1927 기간 당자반은 청도 연대 천진을 순회한 뒤 겨울에 하얼빈의 새 무대로 돌아왔다. 운전용사' 가 한방에 빨갛게 달아올랐고,' 결사대 800 기 위영' 도 점점 인기를 끌고 있다. 게다가 작은 패왕의 지안에서 진노와 절개까지 더해져 반년 넘게 계속되었다.
1928 년 여름 양어머니가 살림을 맡고 당과 결혼하다. 3 개월 후, 그는 곽서군과 결혼했고, 그는 그녀를 알고 사랑했다. 천진으로 돌아온 후 그는 양일명과 맹려군과 천진설득 업장 4 층에 새로 지은 천화경 극장에서 공연을 시작했다. 공연이 끝난 후 그는 전심전력으로 극본을 썼다. 얼마 지나지 않아 동생 스빈현은 어머니의 명령에 따라 형을 찾아왔다. 당이 그의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울음을 터뜨렸다. 그는 동생을 곁에 두고 극단이 집안일을 하도록 돕기로 했다.
1929 년, 당은 레이시푸, 나련상, 양이무, 맹려군과 합작하여 천화경극장에서' 갑용사',' 조운으로',' 관승',' 진명' 을 공연했다.
1920 년대에 일본 제국주의는 중국에 대한 점령과 약탈에 박차를 가하고 일본화물 동북화북파업 계급 등 항일애국투쟁이 나날이 고조되고 있다. 순회공연 기간 동안 당은 일본인들이 중국 각지에서 하는 여러 가지 행위를 목격하고 민족 재난에 대해 깊은 우려를 느꼈다. 내면의 항일애국정을 표현하기 위해 그는 고대' 후사일' 의 이야기를 블루본으로' 소일해' 라는 드라마를 쓰기로 했다. 옛날, 열흘째 하늘에서 연극을 썼는데, 묘목이 말라서 백성들이 생소하지 않았다. 궁수가 용감하게 9 일 동안 격추하여, 백성을 위해 해를 없애고, 제요를 보좌하여 천하를 다스리고, 백성들이 안거낙업하는 이야기를 보좌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극본을 다 쓴 후, 당이 직접 연출하고 주인공 후이를 위해 장식을 했으며, 지난 9 월 1929 일 천화경극장에서 초연해 30 여 차례 공연을 하며 경기장이 꽉 찼다. 극 중 구어를 교묘하게 활용해 시사를 비유하며, 묘미가 넘치고, 무대 분위기가 매우 활발하다. 사격일' 에서 주인공은 분노하며 "태양을 제외하고는 나라가 평안할 수 없다!" 라고 외쳤다. 나는 전 중국 국민의 마음을 외쳤다. 후이가 매번 태양을 찍을 때마다 무대 아래 관중들은 우레와 같은 박수를 보냈다. 당의 항일 애국 정서는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전통극' 묘중 왕자' 를 연기할 때' 일품 불매, 청도 반환, 단호하게 21 조 반대!' 를 추가했다 국가와 민족이 위기에 빠진 역사의 고비에서 당은 창작과 공연 활동을 통해 자각적으로 국민의 마음을 자동으로 표현하고 정의의 외침을 발하며 강한 애국주의 정신을 보여 주는 것은 매우 귀중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애국주의) 이 기간 동안 그는' 장시집' 을 상연하고' 삼초청' 등 연극을 각색했다.
백천을 수용하고, 무대를 형성하고, 활탈관공을 하다.
1930 여름, 당자반은 주 (기린동) 극단의 초청을 받아 청도에서 같은 무대에서 공연했다. 당은 이번 합작 공연을 주 선생으로부터 배울 수 있는 드문 기회로 보았다. 그들 두 사람은 최고 패를 걸고 각자의 주특기를 불렀다. 예를 들면 주의 반오관과 홍문연, 당의 미움 노대와 대협을 쫓는 것과 같다. 이와 함께' 한유방',' 손해 제거',' 팔선오도' 등 일련의 드라마에 공동 주연을 맡았다. 예술과 문화 수양에 있어서, 당은 주를 매우 감상한다. 주도 당의 재능을 높이 평가한다. 주선생은 일찍이 말했다. "형은 무대 위에서 백천을 동해로 끌어들일 수 있는 능력이 있고, 단청에도 능하다. 정말 천재야! " 몇 달 후, 당은 제남 오락공원의 국화극장에 가서 공연을 했다. 극장이 다시 주를 초청했기 때문에, 두 옛 친구는 다시 만나 한동안 합작했다. 주의 베드신은' 쓸쓸한 달에 한신을 쫓는다' 는 것이다. 같은 공연에서 당은 대담하게 신편 사극' 호학실정' 을 선보였다. "좋아" 는 춘추시대 위의공이 학을 사랑해 북제 침공, 의탈출, 충신 홍치로는 구할 수 없고, 의이는 죽은 이야기다. 호학실정' 은 당이 예술 처리, 기교 운용, 노래 스타일 등에 있어서의 재능과 매력을 충분히 보여준다. 전반전, 그는 생사의 권고에도 불구하고 연극을 공연했고, 당은 멋진 노래 공연을 디자인했다. 후반전에 의이를 쫓는 연극이 상연되었고, 그는 부츠, 수염, 가을 등 일련의 고난도 기교와 아름다운 인물 춤 동작을 사용했다. 공연을 보고 나서 주는 흥분해서 당에게 말했다. "나의 사랑하는 형제, 너 이 연극을 잘하니, 젊은이는 앞으로 기후가 될 수 없을 거야!" " 유명한 극작가 옹오홍은 한 회상 공연 문장 중 이렇게 말했다. "우리 둘 다 추격을 하고 있는데, 노래를 부르면 야흥이 없어진다. 한때' 주추당 추격' 이야기가 있었다. 공연을 본 샘성 관객은' 쇼' 와' 하오' 두 편의 연극에 대해 짱 논란이 끊이지 않고, 두 편의 연극이 비슷한 효과가 각각 천추에 있다고 생각한다.
1932 년 봄, 당 일행 60 여명이 북평 (오늘 베이징) 광덕루에 가서 공연을 했다. 첫날, 나는 운전한 대협과 관계가 생겼고, 이어서 좋은 학이 정권을 잃고, 작은 패왕이 희를 감싸고, 진, 후아용령, 관우 몇 편의 연극이 이어졌다. 첫 공연 전에 당은 특별히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외강파이다. 경파, 해파, 기타 어떤 유파든, 우리는 무엇을 배우든지, 무엇을 부르든지, 무엇을 부르든지." 결국 공연이 성공했다. 얼마 후' 희곡대사',' 무술대사' 로 불리는 양소루와 그의 득의양양한 제자 이만춘은 각각 광덕루 옆에 있는 화랜드와 청랜드에서 자신의 주특기를 선보였다. 심각한 도전에 직면하여, 당은 처음에 수도에 입성한 줄 알고, 유명한 같은 경기와 제한된 관중을 쟁탈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도전명언) 일단 그가' 블랙' 을 하면, 그것은 그의 출구에서 중대한 좌절이 될 것이다. 만약 그가 한 세대의 종사들 앞에서 굳건히 설 수 있다면, 미래는 하기 쉬울 것이다. 상황에 따라 그는 과감하게 연극을 조율하고 경기에 참가하기 시작했다.
당 운승이 빚은 관우의 예술적 이미지.
일요일마다 중국낙원에서 고대 공연을 하고, 청원랜드에서 철룡을 공연하고, 탕은 광덕루에서 9 법중원을 공연한다. 세 편의 드라마는 이름이 다르지만 모두 같은 주인공 강위 역을 맡아 모두 오경 오생과 포옹하는 장극이다. 세 명의 유명한 예술가들이 서로 경쟁하여 그들의 기예를 과시하여 베이징 희곡팬들의 큰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그들은 번갈아 가며 누가 길고 누가 짧은지, 어느 것이 높고 어느 것이 낮은지 보았다. 결국 세 개의 극장이 동시에 꽉 찼다. 탕은 베이징에서 한방 쏘아서 붉어졌다.
1932 년 여름, 봉천 (오늘 심양) * * * * 익무대주인 하옥만 경경 초청당. 일본인이 동북을 위만주국으로 변모시켜 각 요새에 관문을 세우고' 통과' 한 중국인을 엄찰하기 때문이다. 당극단 일행이 영구부두에 상륙했을 때 일본군이 당의 극본' 일의 악' 을 발견하고' 일의 악이 없어지지 않으면 나라가 평온하지 않다' 는 글자를 보고 즉시 10 여 명의 배우, 수행원, 행낭을 쓰러뜨리고 묶었다. 탕은 천진에서 기차를 타고 봉천에 갔기 때문에 다행히 재난을 면했다. 심문을 거쳐 적들은 극작가가 없는 것을 발견하고 연극반 구성원을 파출소로 데리고 가서 관련 측에 보고하며 봉천에서 당등을 최대한 빨리 체포할 것을 요구했다.
영구부두에서 사고가 났다는 소식을 듣고, 봉천인을 잡으러 온다는 소식을 듣고, 당은 일본인들이 내가 항일을 했다고 말했고, 나는 억울함을 당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내가 쓴' 태양을 쓸어라' 는 것은 바로 그를 겨냥한 것이다. 내 캠프의 형제들이 핑안 무사하다면, 나는 아무것도 두렵지 않다. 나는 그가 나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오래된 동화를 연기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감금과 참수의 위협에 직면하다. 당이는 숙연한 기절과 숭고한 민족기절을 불러일으키며, * * * 이무대의 주인 호옥만은 진심으로 존경하고 당의 운명에 대해 걱정하게 했다. 설득을 한 후, 돈은 북시구 천성 호텔에 숨어서 사장이 되었고, 그는 즉시 사람을 보내 대영구로 가서 관절을 소통시키겠다고 약속했다. 1932 년 말 호옥만의 중재를 거쳐 당극반 멤버들은 보석으로 풀려났지만, 일위선당국은 그들을 모두 출국시켰다. 당극반 멤버들은 배를 타고 천진으로 돌아갔고, 연극반은 흩어져, 당은 심양에 머물렀다. 영구 풍파가 점차 가라앉자 당은 * * * 의연팀과 함께 새 드라마' 개 때리기' 와' 배 위의 두 아들' 을 공개적으로 공연했다. 이 두 편의 연극은 당 심양에서 일위선 통치를 피할 때 창작한 관대하고 비장한 애국주의 연극이다. 연극' 투개' (공연할 때' 투개' 로 개명) 는 춘추시대 진령공의 애완동물 마스티프가 제멋대로 사람을 다치게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상경 조방패는 직언한다. 궁종은 듣지 않고, 개가 사람을 다치게 하고, 방패는 악견과 싸우고, 조삭과 조전은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왕을 죽였다. 이 연극이 초연되었을 때 돈 역을 맡았다. 점프개' 장면에서 그는 왼손에 벨트를 잡고 오른손에 옥규를 잡고 3 인치 반 두꺼운 장화를 신고 징과 북소리' 오망치' 소리를 들으며 반바퀴를 걸어 궁종 앞에 무릎을 꿇었다. 갑자기 마스티프가 그를 향해 달려오자, 그는 한쪽 다리를 뒤로 물러나' 엉덩이자리' 에 쓰러져 개를 쫓아갔다. 그는 그 자리에서 아나콘다, 벨트, 사모자 날개, 입, 물소매, 옥계까지 세 개의' 큰 롤' 을 연거푸 걸어갔는데, 아무런 혼란도 없었다. 이 오랜 노래와 춤, 노루투의 공연은 준미절미하고 기예가 뛰어나 공연이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이후 당이 외지에서 공연할 때 이 연극과 성관계가 자주 생겨 그의 대표작 중 하나가 되었다. \ "보트 두 아들 \" 봄과 가을 기간 동안, 웨이 의 아버지는 아들의 아내 선강 아내 와 결혼, 그의 나중에 아들 슈오, 수명 도 그와 결혼했다. 16 년 후, zishuo 는 죽이기로 결정했고, shouwen 은 이 일을 들었다. 그는 배에서 스킵을 억지로 취하게 한 후에 그의 형제를 대표하여 죽으러 갔다. 깨어난 후 급히 쫓아가다가 삭에게 살해되었다. 이 연극은 1933 이 선양 * * * 이무대에서 상연된 후 강한 반향을 불러일으켜' 셰익스피어 4 대 비극식 중국 고전 비극' 으로 불린다.
당은 심역 무대에서 매우 붉었다. 그가 * * 이순신 을 떠난 후, 호울만은 종종 그를 * * * 며칠 동안 쉽게 놀러 가자고 초대했다. 나중에 호우만은 아예 당을 * * * 무대의 주주 중 한 명으로 등재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탕은 기지가 선양 * * * 역참에서 무대에 올라 동북 각지를 돌아다니며 공연을 했다고 생각했다.
선양 * * * 역참무대에서 한동안 공연을 한 뒤 일본 위선당국의 검문을 피하기 위해 당은' 태양 쓸기' 를' 순우당감' 으로 이름을 바꿔 각지로 데리고 가서 공연을 계속하기도 했다. 심지어 위만수도' 신경' (장춘) 공연까지 직접 데리고 갔다. 동시에, 계속 가공, 단련, 공연' 좋은 학실정',' 두개',' 대협을 쫓다',' 칼분할 삼관',' 두 아들 범선 한 척',' 정백과',' 노태미',' 노태미',' 그리고' 곤토산',' 화웅을 참수하다',' 하염량',' 말 가운',' 오관',' 고성회',' 한금구',' 화용도',' 참 창사' 를 창작하기 시작했다
돈 운승은 시청자들에게 살아있는 관공이라고 불린다.
"꽃 따기의 에센스, 자신의 달콤함을 빚는다." 살아있는 조조' 로 불리는 경극 예술가 황윤복이 배 정원에 들어갔을 때 당에게 증여한 대련이다. 50 여 년의 예술 생애에서 이 대련은 당의 좌우명일 뿐만 아니라, 그의 개척정신의 진실한 묘사이기도 하다. 당파 예술의 단맛은 바로 선인과 동시대인들이 창조한' 꽃의 정수' 위에 세워진 것이다. 당의 연극집은 각 집의 길이를 모아 자신의 우세를 발휘하여 자신의 풍격을 형성한다. 관우 연극에 대한 그의 가공개편은 우선 이야기의 합리성을 강화하고 극본의 사상성과 문학성을 높이는 것이다. 예를 들어, 고성회를 처리할 때. 그는' 삼국연의' 원작을 기초로' 유비' 섹션을 삭제했다. 이 줄거리의 설정이 완전히 불합리하기 때문에, 두 여자는 오히려 나서서 장비를 권했다. 그는 또한 이 드라마의 가사에 필요한 변경을 했다. 예를 들어 관우가 성문에서 처음으로 장비를 만났을 때, [서피 26] 의 마지막 말은' 형제가 반목하여 원수가 되었다' 에서' 유승이 다른 성씨의 동포보다 낫다. 총을 쓰지 마라!' 로 바뀌었다. 두 가지를 비교해 보면, 자연 후자는 주인공 관우의 현재 심정에 더 잘 맞는다. 탕이 각색한' 영월하 낙심' 은 그의 대담한 혁신을 충분히 반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