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멀리서 육효갈매기의 아버지에게 대포라고 불리는가?
어린 유럽의 아버지는 평생 우체국 노동자로 일했다. 그가 나이가 반백이 넘었을 때, 야오의 개입으로 그는 어쩔 수 없이 전행했다. 그러나 그는 지금까지 야오원을 탓한 적이 없다. 반대로, 그는 이 젊은이를 점점 더 좋아한다. 그에게' 포포' 라는 별명을 지어 주는 것은 옳은 조롱이자 그에 대한 긍정이다. 야오원능은 밤낮으로 지칠 줄 모르고 일하며 포탄만 그의 타격 정도에 비할 수 있다. < P > 극은 눈에 띄고 시대감이 강하며 정교한 소품과 스타일까지 더해져 먼 곳의 전반적인 자질에 많은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야오원 유엽 해혼셔츠에 시대적 특색을 지닌 곱슬머리를 매치해 순식간에 관객을 9 년대 말로 끌어당기고 시대적 기운이 얼굴을 향하고 있다. 육작은 갈매기 마이리의 흰 스웨터와 호머 쩡리의 스타킹도 그 시대의 유행요소이기 때문에 제작진 전체가 디테일에 대한 통제가 매우 정확하다고 할 수 있다. < P > 먼 곳에서 드라마도 택배업계와 심리학에 대한 관심으로 관련 종사자들의 세심한 관심을 끌고 있다. 첫 방송 후, 유엽 이상주의' 택배원' 야오 원, 마일리와 쩡리의 심리학 대학원생 육효갈매기, 하미는 모두 관련 업종 종사자에 대한 대중의 인식과 상상력에 부합한다. 젊은이들이 캐릭터로 풀려난 투지를 통해 모든 관중을 감염시키고 있다. < P > 결어는 도시창업극으로' 먼 곳에서' 는' 사실대로' 에서 육효구와의 1 여 년간의 감정갈등을 통해 택배업계의 발전 궤적을 보여주며 작은 인물을 통해 큰 시대를 반영하고 있다. 그리고 극중 8% 이상의 이야기는 모두 리얼 소재입니다. 이 극의 주창자는' 큰일은 허전하지 않고 작은 일은 제한하지 않는다' 는 창작 원칙을 바탕으로 그 정수를 잘 알고 있어 볼 만하다. 이 극의 주창자는' 큰일은 상관하지 않고 작은 일은 상관하지 않는다' 는 창작 원칙을 바탕으로 그 정수를 깊이 이해했다. 한편으로는 역사적 사건과 대세를 실감나게 보여줬고, 또 허구의 인물과 줄거리가 작품에 예술적 광채를 적절히 더해 작품 전체를 의미있고 흥미롭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