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스타뎀과 뤽 베송이 공동 창작한 '익스프레스'가 인상적이다. 영화는 자동차 경주에서 고독한 영웅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낸다. 악당은 리부트 초반부터 등장했지만 주목을 끌지는 못했다. 대신, 배우의 출연은 택배 소년의 자동차를 훔치기 위한 싸움이 더 이상 매력적이지 않다는 오래된 제이슨 스타뎀의 음모를 따릅니다. 이후 남자는 여자들에게 끌려다니다가 갑자기 성격도 없이 깡패로 변해버렸다. 이는 과거 제이슨 스타뎀의 뛰어난 캐릭터 이미지와는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그렇다면 이 영화의 진짜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물론, 파괴할 수 없는 아우디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아우디 광고에 줄거리를 삽입한 영화다. '리스타트'의 오프닝은 360도 아우디 쇼다. 그런 다음 영화는 소화전, 자동차, 자동차 문에 부상 없이 충돌하는 아우디의 뛰어난 특성을 강조하고, 고속 경주용 비행기의 빠른 속도를 보여줍니다. 광고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 영화는 만능이고 완벽한 품질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제품을 과장하는 데에도 한계적인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 자동차를 탱크에 버금가는 영웅적인 존재로 변화시킨 "리스타트"는 자동차 모델에 더 가깝고, 아우디를 절대적인 주인공으로 하는 이 매우 긴 상업 영화의 시작을 알립니다.
플롯의 약점은 플롯의 부재에 비유될 수 있다. 전체 줄거리를 지탱하는 것은 어리석고 다채로운 구덩이뿐입니다. 아들의 아버지는 여주인공에게, 또 악당에게 차례로 납치당했다. 양측은 이를 이용해 남자 주인공을 협박하고, 남자 주인공은 자연스럽게 협박을 당하게 된다. 그리고 그와 여주인공은 서로 사랑에 빠지고, 아버지를 구하고, 동시에 악당들을 돌보는 이야기를 나눴다. 캐릭터의 감정이 극도로 부족하여 이 작품은 마치 집 게임처럼 무작위적으로 보입니다. 헐리우드의 특수효과와 공정한 레이싱 배틀의 퀄리티는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유일한 것이 되었고, 영양가 있는 팝콘은 며칠이면 잊혀질 수 있습니다. 물론 영화는 '아우디 자동차도 나쁘지 않다'는 인상을 심어줄 뿐, 이는 어느 정도 상업영화의 성공이기도 하다.
원래 고목을 꽃피우기 위한 의도로 제작된 '인생의 메신저: 리스타트 워'는 사실 고목이 꽃을 피운다는 장문의 광고에 불과하다. 마지막으로, 아우디를 구입할 수 있지만 영화 장면을 모방하지 마세요.
이 차는 정말 그렇게 놀랍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