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I) 의 오행은 무엇인가
민속오행: 오행수운: 금획수: 08 약획수: 07 병음: ru √.
구궁비성 9 대행성의 명명 속성은 1 입니다. 첫 번째 별은 길성이고, 오행은 물에 속한다. 백성은 공식적인 승진, 명성, 최고상, 공식적인 행운과 부를 대표한다. 순서를 잃었을 때, 이 별은 복숭아꽃을 강탈하고, 재산을 탕진하고, 심지어 성병, 불치병, 타향으로 유배되었다. 2. 두 번째 별은 [검은 거문별 두 개] ◆ 악별 ◆, 오행은 흙이다. 두 개의 검은 별은 질병의 상징을 나타낸다. 이 별은 점화될 때 병적인 상징이 아니라 존중을 상징하며 패권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이 별은 고장이 났고, 바로 매우 흉악한 별이다. 재산을 탕진하는 집안은 불치병과 재재를 대표하며, 오황성과 함께 가장 흉악한 별을 나란히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별은 또한 악귀들을 끌어들이는 것을 의미한다. 3. 세 번째 별은 [삼벽록 존성] ◆ 악성 ◆, 오행속 나무입니다. 세 개의 별은 옳고 그름을 나타낸다. 이 스타는 주문을 받을 때 구두로 유명하며 이탈리아의 변호사와 판사 모두 인재가 절실히 필요하다. 하지만 이 별에 문제가 생기면 옳고 그름, 돈, 형벌을 뜻한다. 4. 네 번째 별은 [사록문곡성] 길성이라고도 하고, [문곡성] 이라고도 하며, 오행은 나무에 속한다. 문곡성은 통령할 때 문화, 예술, 재능, 사유가 민첩함을 대표한다. 하지만 당신이 질서를 잃을 때 복숭아꽃 한 송이를 뺏고 스타를 빼앗으면 방탕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질서명언) 5. 다섯 번째 별은 [황무련진흥] ◆ 악성 ◆, 오행은 흙이다. 진흥이 명령을 받았을 때, 대표 중극과 위망이 비할 바 없이, 황제가 가장 존귀했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하지만 이 별이 고장나면 황무악, 정관악, 불치병 사망, 혈광의 재난, 집안이 무너진 것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별은 악귀를 끌어들일 수도 있다. 6. 여섯 번째 별은 [백류오행] 길성, 오행금속이라고 합니다. 버드나무는 편재성으로 백일, 팔백, 3 대 재성이라고 부른다. 육백질서가 왕성할 때, 무질서할 때 쇠퇴하는 것은 손해를 보는 별이며, 그로 하여금 가산을 탕진하게 할 수 있다. 7. 일곱 번째 별은 [칠홍파군성] ◆ 흉성 ◆, 오행금속이라고 합니다. 7 개의 붉은 별이 운이 좋을 때 이탈리아에서 말솜씨 있게 일할 수 있는 사람들, 가수, 연설가, 점쟁이를 포함한 사람들이 이탈리아에서 전파된다. 그러나 일곱 개의 붉은 별이 돌아올 때, 그들은 옳고 그름, 칼빛 검영, 세계 대전을 대표한다. 불, 신체 호흡, 폐 문제도 나타냅니다. 8. 여덟 번째 별은 [팔백좌보성] 길성이라고 하고, 오행은 흙에 속한다. 여덟 개의 백성이 계절에 명리를 가져올 수 있다. 천택법은 9 대행성 중 첫 행운의 별이다. 이 별이 고장이 났을 때, 바로 재의결손, 역병이 성행하고, 돈이 순식간에 손실되는 것이다. 9. 아홉 번째 별은 [구자우성] 길성이라고 하고, 오행은 불에 속한다. 구자성은 시즌 1 등 축제성, 사랑성으로 복숭아꽃 인기, 천일엘리트, 이탈리안 주택, 건물을 대표한다. 그러나 이 별이 명령을 내리면 복숭아꽃 약탈성, 땡이 재물을 파괴하는 것이다. 화재, 폭발, 심장병, 눈병, 출혈의 주범이기도 하다. 여기를 보면, 많은 성공한 사람들이 경험을 총결하는 이유를 이해해야 한다. 나는 단지 정확한 시간, 정확한 장소, 옳은 일을 했기 때문에 나는 성공했다. 아마도 그는 구궁의 비성을 정말 이해하지 못했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확실히 그가 말한 것을 만나 그의 위업을 이룰 것이다. 풍수가 번갈아 돌아가는 것은 영원한 법칙이다. 인생의 모든 것은 구궁비성을 떠날 수 없다. 만약 네가 평생 이런 일이 없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단지 너의 손실이라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친구. 기억하십시오: 제갈량도 인간이지만, 그가 아는 방법은 당신보다 조금 더 많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날으는 별을 잘 이용하여, 그것이 명령을 받았을 때 너의 일을 해라.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구궁 구궁산도는 한대 서열' 서서서서기': "구궁산, 오행삼은 순환과 같다." 북주 견루안은 이렇게 썼다. "구궁, 즉 24 는 어깨, 6, 8 은 발, 3, 7, 9 는 입고, 5 는 중앙에 산다." 만약 허락한다면,' 구궁계산도' 를 얻을 수 있다. 4923578 16' 구궁' 방법은 여러 방면에서 쓰인다. 한나라에는 구궁이 차지하고, 구궁조, 구궁산, 구궁팔풍, 태을하강 구궁, 태을단, 점령, 수술, 계산, 의사, 위, 건설이 있다. 수학적으로 볼 때, 구궁미적분학은 단순한' 배열' ('큐브' 라고도 함) 일 뿐이다. 구궁의 수직, 수평, 대각선의 합은 15 이고,' 쉬운' 중 9 더하기 6, 8 더하기 7 의 합은 15 이기 때문에 이 그림은' 쉬운' 과 연결되어 있다. 서열은 "구궁 계산과 오행 매개변수는 하나의 순환과 같다" 고 말했다. 고대인들이 1 에서 9 까지의 오행과 방위 속성을 부여했기 때문이다. 1, 6 은 물, 7, 2 는 불, 9, 4 는 금, 3, 8 은 나무, 5 는 흙이다. 그림에서 볼 때, 유일 → 72 → 94 → 38 → 5 → 유일 ... 확실히 디지털 순환이고, 오행상그램 순환의 물, 불, 불, 금, 금크목, 나무, 흙, 흙이다. 방위는 물이 북쪽에 살고, 물은 북서쪽에, 불은 서쪽에, 불은 서남에, 김구는 남남에, 김사는 동남, 목삼거동, 목팔거동, 토오중앙에 있다. "구궁" 의 술은 한초에 적용된다. 1977 년 안후이양 쌍곡더미 서한여음후묘에서 출토된' 태을구궁점판' 은 한문제의 기물이다. 당시 브리핑에서는 "태을구궁 앞은 팔괘오행 (물, 불, 나무, 금, 흙) 에 따라 배열되어 있다" 고 말했다. 구궁명과 각 궁절기의 수는' 영추경' 과 같은가요? 구궁 팔풍 제 1 도는 똑같다. " 우리는 이런' 구궁서' 그림이 가십과 일치하는 후에야' 주역' 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보았다. 구궁도일 뿐이라면 단지 디지털 이미지일 뿐, 그 의미는 숫자와 오행, 방위의 조화일 뿐, 주역과는 무관하다. 이번 강의에서 우리는 한대 구궁의 디지털 영상을 꺼내서 이후의' 이도' 를 설명하고 싶다. 구궁도' 속 인물을 흑백점으로 바꾸면 송대의' 이서구구인도' 에서 이른바' 하도' 로, 주의' 이학 계몽' 에서 이른바' 로서' 로 불린다. 장기 용어. 바둑판에서 비스듬한 교차선으로 구성된 "M" 모양의 사각형을 나타냅니다. 고대 전쟁에서 명령을 내리는' 중국군 장부' 와 비슷하다. 이곳은 (잘생긴) 및 (공식) 행사를 개최할 지역이다. 북주 견루안은 이렇게 썼다. "구궁, 즉 24 는 어깨, 6, 8 은 발, 3, 7, 9 는 입고, 5 는 중앙에 산다." 만약 허락한다면,' 구궁계산도' 를 얻을 수 있다. 이 강의에서 우리는 한대' 구궁' 의 디지털 영상을 전시하여 이후의' 이도' 를 설명했다. 구궁 계산에서 흑백권으로 숫자를 나타낸다면 ... 예를 들어, 구궁의 일수를 예측하는 데 숫자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장사를 하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혹은 얼마나 손해를 볼 것인지를 숫자로 예측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도술마건국의 일수를 열거하다: 예를 들어 신락궁을 사용하면 백, 천, 만, 십만 을 대표할 수 있다. 이것은 우리의 일상생활 경험, 즉 사회적 경험과 결합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가게 주인이 한 달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을지 예측하려고 한다면, 너는 절대 67 만 원으로 깨서는 안 된다. 현지 생활수준과 생활 속의 실제 상황에 따라 깨야 한다. 이것은 깨진 인생이라 말하기 어렵다. 관건은 독자가 실제로 체험하고 탐구하는 것이다.
풍수에서 자주 말하는 구궁은 무엇입니까? 한대 서열' 서서서집합의':' 구궁수, 오행삼환순환.' 북주 견루안은 이렇게 썼다. "구궁, 즉 24 는 어깨, 6, 8 은 발, 3, 7, 9 는 입고, 5 는 중앙에 산다." 구궁' 의 방법은 여러 방면에서 쓰인다. 한나라에는 구궁이 차지하고, 구궁조, 구궁산, 구궁팔풍, 태을하강 구궁, 태을단, 점령, 수술, 계산, 의사, 위사, 건설이 있다. "한 가지 치즐" 은 "이이양, 합쳐서 15 가 되는 길" 이라고 말한다. 양은 7 분의 9 가 되고, 그늘은 8 분의 6 이 되고, 15 와 일치한다. 변수가 1 이면, 양은 앞으로 나아가서 7 중 9 를 이루는데, 이는 그 숨결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양동으로 물러가고, 팔중육이 되어, 그 화를 없애는 것 같다. 따라서 번호를 얻기에는 너무 이르다. 구궁, 사정, 4 차원은 모두 15 에 있다. " 정현이는 "태을은 북진의 신이라고도 불린다. 그것의 위치에서, 그것은 또한 하나입니다. 늘 잡담과 아침 사이에 있다. 천일, 혹은 태일 () 을 말하다. 들락날락하고 유람하며 자궁 안팎에서 휴식을 취하다. 그것의 별은 그것의 이름으로 유명하다. 그래서 스타 클래식은' 천일',' 태일' 이라고 불린다. 주기의 신은 아직 기다리고 있다. 넷은 4 차원이다. 팔괘신이 살고 있기 때문에 궁이라고도 불린다. 오늘 날씨가 좋아서 유다의 아들이 순찰을 가서 방열을 구할 것이다. 모든 바둑말이 회수되었다. 태을은 팔괘궁에 내려가 매주 목요일에 궁으로 돌아간다. 센터는 북진이 사는 곳이라 구궁이라고 합니다. 일수는 양출음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양은 아들로 시작하고, 음은 오전으로 시작하며, 구궁의 시작이다. 정 공 () 은 편파적이지 않은 말로 시작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후 쿤궁에서. 쿤. 어머니도 마찬가지예요. 그 이후로 저는 지진궁에서 왔습니다. 진동자, 어른도. 그 후로 나는 공훈을 떠났다. 견권, 장녀도. 나는 도중에 있다. 여전히 중앙 궁전에서 쉬고 있다. 그 이후로 나는 줄곧 궁중에서 일했다. 빌어먹을, 아버지. 이후 궁중에서. 반대로, 소녀도. 그 후로 나는 우공궁을 떠났다. Gen 3 1: 10 소년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이후로, 나는 궁전에서 왔다. 이혼, 중국 여자도. 네가 하면 일주일밖에 안 돼. " 여행은 1, 2, 3, 4, 5, 6, 7, 8, 9 에서 1 주입니다. 일주일 후에도 여전히 중앙에 있다가 처음부터 시작한다. 나중에 이런' 걷기' 방법은 도가' 어보' 라고 불렸는데, 행인 본인이 언젠가는' 은신' 할 것이라고 한다. 이렇게' 구궁' 지도와 팔괘를 결합해' 구궁 팔괘' 그림을 출판했다 (제 1 강의 지도 참조). 슈슈슈의' 도술' 중' 팔문' 은 이런' 구궁팔괘' 에 배치된다. 오늘 우리는 수학적 관점에서 구궁 계산을 보았는데, 그것은 단지 간단한' 배열' ('큐브' 라고도 함) 일 뿐이다. 구궁의 수직, 수평, 대각선의 합은 15 이고,' 쉬운' 중 9 더하기 6, 8 더하기 7 의 합은 15 이기 때문에 이 그림은' 쉬운' 과 연결되어 있다. 서열은 "구궁 계산과 오행 매개변수는 하나의 순환과 같다" 고 말했다. 고대인들이 1 에서 9 까지의 오행과 방위 속성을 부여했기 때문이다. 1, 6 은 물, 7, 2 는 불, 9, 4 는 금, 3, 8 은 나무, 5 는 흙이다. 그림에서 볼 때, 유일 → 72 → 94 → 38 → 5 → 유일 ... 확실히 디지털 순환이고, 오행상그램 순환의 물, 불, 불, 금, 금크목, 나무, 흙, 흙이다. 방위는 물이 북쪽에 살고, 물은 북서쪽에, 불은 서쪽에, 불은 서남에, 김구는 남남에, 김사는 동남, 목삼거동, 목팔거동, 토오중앙에 있다. "구궁" 의 술은 한초에 적용된다. 1977 년 안후이양 쌍곡더미 서한여음후묘에서 출토된' 태을구궁점판' 은 한문제의 기물이다. 당시 브리핑에서는 "태을구궁 앞은 팔괘오행 (물, 불, 나무, 금, 흙) 에 따라 배열되어 있다" 고 말했다. 구궁명과 각 궁절기의 수는' 영추경' 과 같은가요? 구궁 팔풍 제 1 도는 똑같다. " 우리는 이런' 구궁서' 그림이 가십과 일치하는 후에야' 주역' 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보았다. 구궁 계산일 뿐, 단지 디지털 이미지일 뿐, 그 의미는 숫자와 오행, 방향의 조화일 뿐,' 주역' 과는 무관하다. 이번 강의에서 우리는 한대' 구궁' 의 디지털 영상을 꺼내서 이후의' 이도' 를 설명하고 싶다. 구궁도' 속 인물을 흑백점으로 바꾸면 송대의' 이서구구인도' 에서 이른바' 하도' 로, 주의' 이학 계몽' 에서 이른바' 로서' 로 불린다. 장기 용어. 바둑판에서 비스듬한 교차선으로 구성된 "M" 모양의 사각형을 나타냅니다. 고대 전쟁에서 명령을 내리는' 중국군 장부' 와 비슷하다. 이곳은 (잘생긴) 및 (공식) 행사를 개최할 지역이다. 북주 견루안은 이렇게 썼다. "구궁, 즉 24 는 어깨, 6, 8 은 발, 3, 7, 9 는 입고, 5 는 중앙에 산다." 이렇게 하면 구궁 계산도를 얻을 수 있다 (아래 그림 참조). 우리는 한나라의 이유를 내놓아야 한다 ... >>
구궁 가십, 오행은 손바닥을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 흑동으로 나누는 방법;
가을은 붉고 겨울은 노랗고, 여름은 어둠을 만나면 늘 흉악하다.
엄지손가락의 손바닥은 지진의 유적지이자 봄을 대표한다. 속 나무, 파란색, 지대기 (여기서는 월을 나타내고 음력 2 월을 가리킨다. 고대에는 북두칠성의 두자루에 따라 달을 지정했는데, 두자루는 1 년 정북의 시작, 즉 음력의 11 월을 가리킨다.
검지손가락의 하점은 순위, 춘하 교분이다. 그것은 또한 나무에 속하며, 주재진사 (음력 3 월과 4 월) 에 속한다.
가운데 손가락의 아랫부분이 어긋나고, 여름, 불, 빨강, 주오 (음력 5 월) 입니다.
새끼손가락 아래는 곤위, 여름가을의 교분이다. 속토, 신신 (67 월) 에 살다.
새끼손가락 아래 손바닥 가장자리 중간은 교환위, 가을, 금백간, 8 월에 살고 있습니다.
팜레스트 외곽, 가을겨울, 금속, 상하이 (9 월, 10 월) 에서 일한다.
손바닥 중앙이 손목에 가까우면 등위, 겨울, 물, 블랙, 거자 (11 월) 입니다.
엄지손가락 아래 손바닥 가장자리에 있는 고공은 춘하 교분이다. 흙으로 추음하다 (12 월, 1 월).
손바닥의 중심, 즉 손바닥 부분, 당명이라고 하는 것은 노란색이다. 당명은' 활현' 이라고 불리는데, 고대 통치자들은 이곳에서 종교 의식을 거행하여 지휘관에게 신호를 보냈다.
손바닥에 있는 이 부위의 색깔은 각자의 대표색과 일치하여 상서로움을 나타낸다. 만약 정상이 아니라면, 그것은 불길한 것이다.
캠프가 노란색이면 불길하다. 흙은 노란색이고 오행 중의 흙은 물을 담을 수 있기 때문에 불길하다.
출위는 검고, 물은 불처럼, 물은 검기 때문이다.
지진 유적지는 하얗고, 금크목을 설명한다. 금속은 하얗기 때문이다.
위치가 빨간색이면 불이 금보다 낫다는 뜻입니다. 왜냐하면 불은 빨간색이기 때문입니다.
봄은 파란색, 여름은 빨간색, 가을은 흰색, 사계절 중 겨울만 검은색입니다.
가을이 빨간색, 겨울은 노란색, 봄은 흰색, 여름은 검은색이라면 사납다.
도술신공 중 구궁, 팔신, 구성팔문이 무엇이고, 그 위치와 오행 속성은 무엇입니까? 알고 계시는 건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휴문, 생문, 부상문, 두문, 가시문, 사문, 경문, 문 등 8 개의 문이 있습니다.
그중 이자, 생, 개삼문이 길문이다. 일반적으로 각 문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문주가 목숨을 나타낸다.
생존, 성장, 발전. 문을 여는 것은 막힘이 없음을 설명한다. 이혼문은 관심, 위안,
시기를 기다리다. 부상문은 주로 장애, 상실, 패배로 나타난다. 두문은 주로 막힘, 경색,
작동하지 않습니다. 형문은 주로 유혹, 환상, 허황된 것을 표현한다. 죽음의 문은 절망과 위대함을 보여준다.
사납다. 지진 문은 충격, 위험 및 불안을 나타냅니다.
팔문팔괘의 기본 배열은' 제자리' 이다. 휴문은 강궁에 있고, 건강 문은 태어난다.
부르고뉴 궁전, 정궁에 부상문, 견궁, 형문은 이궁에 있고, 사문은 곤궁에 있다.
놀라움은 궁전에 있고, 문은 궁전에 있다. 그러나 이런 안배는 결코 고정불변한 것이 아니다.
도술마술의 계산 방향에 대해 말하자면, 시간 정보를 입력하면 8 개의 문이 열린다.
변화의 시작-고대인들이 이미 시간과 공간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이 두 가지 요인은 상호 연결되어 상호 영향을 미치는 철학적 사상이다.
9 대행성' 은 고대 천문학의 9 성이다. 도술에는 여덟 개의 문과
9 대행성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여덟 개의 문은 하나의' 인판' 을 형성하고, 아홉 개의 행성은 하나의' 하늘' 을 구성한다
"광 디스크" 는 이러한 예측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9 대행성 각자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부의 별-전체 이름 큰 나무 밭 정적 오미 곡길성, 오곡성이라고도 불린다.
천조성-천새의 전체 이름 * 진강성, 약칭 * 곡성.
천심성-전칭문곡 천심신성, 일명 문곡성이라고도 합니다.
전충성-전칭 닝화호 화천파군 관성, 파군성이라고도 불린다.
임천성-전체 이름은 영명하게 화천임성 () 을 기억하고, 일명 영성 () 이라고도 한다.
삼첨나무-전칭 음습 대연 삼첨나무 은광 좌비흥, 약칭 우비흥.
전서성-전칭 양총복청전서동명 좌부성, 약칭 좌부성.
천독수리 별-조숭훈 () 으로, 천독수리가 늑대를 탐하게 하고, 늑대성이라고도 부른다.
천축성-선통의 성명은 반드시 천두루 마을성 () 으로 바꿔야 하는데, 약칭 노존흥 () 이라고도 한다.
9 대행성과 팔괘의 협력에서의 기본 배열은' 제자리' 이고, 천봉은 강궁에 있고, 천도는 그 안에 있다.
부르고뉴 궁전, 진궁 중, 순다궁 중 다부, 이궁중 다영, 곤궁 중, 전.
기둥은 궁에 있고, 천심은 궁에 있고, 새는 궁에 있다. -하지만 이 계획도 마찬가지야.
팔문과 마찬가지로 고정이 아니라 일이 발생한 시간에 따라 달라진다.
9 대행성도 운행이 필요해서 각종 상황과 변화가 생긴다.
9 대행성의 다섯 가지 속성은 천봉은 물에 속하고, 천독수리는 불에 속하며, 천부와 전충은 나무에 속한다.
천추와 천심금속은 임천속 새이고, 전서는 흙이다. -이것은 그들과 "현장에서" 지내는 것입니다.
사이트에서 일치하는 가십 오행 속성이 같다.
고대인에 따르면, 이 9 대행성의 길흉은 천부, 진천, 천심이라는 특징이 있다.
상길 을 위해; Tian chong 과 rentian 은 작은 양치기의 두 스타입니다. 두 스타, Tian Peng hetian Rui 는 위대한 살인자입니다. 티엔,
독수리가 좀 사납다. 하지만 이 9 대행성을 보려면 시간과 공간을 봐야 한다.
오행왕성상정지 포로사' 는 정확하게 분석하고 판단할 수 있다. 《삼원》에서
고전에는 이런 노래가 있다.
보조새의 심성은 상길인데, 두 번째 길시를 돌진하는 이유는 반드시 명확해야 한다.
대흉천봉과 전서, 작은 흉악한 천추와 천독수리.
하물며 오행이 왕성하면 좋고 나쁨이 자연히 나뉜다.
대흉은 작지만 작지만, 작은 흉악은 보통이다.
길성 왕 극길, 아직 화가 나면 평평하다.
위의 뜻은 오행이' 왕성' 이나' 상' 에 있을 때마다
행운의 별은 더욱 상서로우며, 대악성은 악을 줄이고, 작은 악성은 광의로워지고, 나쁜 것은 좋지 않다. 반대로,
만약 당신이' 휴' 의 오행에 부합한다면.
감금' 과' 죽음' 의 순간은 흉악함을 더욱 흉악하게 할 수 있고, 길성도' 종평' 이 될 수 있다
(일반화), 심지어 나쁜 징조가 될 수도 있다. 고대인들이' 5' 에 대해
선' 은 특히 어느 곳에서나 주도적인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
구성은 망향으로 죽었으니 당시의 시공적 요인에 근거하여 판단해야 한다. 시간
연월일을 보다. 그 중' 연도' 라는 요소는 영향이 크지 않다. "달" 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오행에 따르면 생크 관계. 9 성은 자신의 속성과 같은 달에 왕성하며, 이와 비슷하다.
생년월일, 생년월일, 감금월, 사망월.
"일" 과 "시간" 도 마찬가지입니다.
9 성 길흉을 판단하려면 그의 오행 공간 관계와 시간 관계를 고려해야 한다.
각각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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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술 신공 오행 코승 오프셋 인쇄법 도술 신공 오행 코승 오프셋 인쇄법.
일원이계 삼재 오행 육합칠성 팔괘구궁은 각각 무엇을 가리킵니까? 전문가의 설명을 구하다. 단원: 가스, 태극, 둥글고 무중생, 선천적인 가스, 물의 생명이 있다. 태극은 우주가 무궁에서 태극, 심지어 만물화생까지 밝히는 과정이다. 무극은 도인데, 태극보다 더 원시적이고, 더 궁극적이며, 양자는 태극의 음양기이다. 태극이라는 단어는 <역경> 최초로 나타난다. 양기: 음양삼재: 천지인 사상: 소양, 태양, 소음, 태음. 동청룡, 서백호, 남주새, 북현무: 금, 물, 나무, 불, 토오행균형, 모든 것이 정상이다. 중국 고대의 물질관이다. 철학, 한의학, 점술에 많이 쓰인다. 오행은 금, 나무, 물, 불, 흙을 가리킨다. 자연계는 오행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오행의 성쇠에 따라 자연계가 변하면 인간의 운명뿐만 아니라 우주의 만물을 순환시킬 수 있다. 오행설은 우주 만물이 나무, 불, 흙, 금, 물 5 가지 기본 물질의 운동 변화로 이루어져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전체적인 개념을 강조하고 사물의 구조적 관계와 운동 형식을 묘사한다. 음양이 고대의 대립통일 이론이라면, 오행은 원시적인 일반 시스템론이라고 할 수 있다. 육합: 쥐와 소합, 호랑이와 돼지합, 토끼와 개합, 용과 닭합, 뱀과 원숭이합, 말과 양이 합쳐져 십이지띠의 육합이다. 칠성: 일명 천호라고도 합니다. 북두, 천극, 천전, 우항, 개양, 야광팔괘: 건조는 하늘, 곤은 땅, 척추는 물, 멀리 불, 진동은 레이, 고운 (G N) 은 산, 순다 (xê n) 는 바람을 나타낸다 10 자: 천간, 갑, 을, c, 정, e, 자기, 헵경, 신, 임, 귀화, 아들, 못생긴, 음, 털, 첸, 사, 오, 웨이, 신, 신 여덟 문은 각각 수리 문이다. 8 문 9 행성은 사전의 한 용어이다. 혼돈은 변하지 않는다. 음과 양 두 악기; 하늘과 땅 의 사람들은 세 재능 이라고; 사상은 소양, 태양, 소음, 태음으로 나뉜다. 김목불, 물, 흙은 오행과 칠성, 즉 북두수천, 전현, 천극, 천전, 우항, 개양, 요광을 가리킨다. 가십-건곤의 충격, 외로움, 교류; 구궁, 황무의 일백 이흑삼청사록, 육백칠홍팔백, 도술의 구자색.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정신, 영, 빈 통일은 영을 가리키며, 영은 만물의 가장 기본적인 물질이다. 한의사는 가스가 인체를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물질이자 사람의 생명활동을 유지하는 가장 기본적인 물질이라고 생각한다. 2 의: 음양, 자연계 상호 연결, 대립통일 특징을 지닌 쌍방 속성의 개괄을 가리킨다. 중의학에서는 조직 구조, 생리 기능, 질병의 발생 발전 법칙을 설명하는 데 사용된다. 육기: 자연계의 6 가지 다른 기후 변화를 말한다. 바람, 추위, 열, 습기, 건조, 불을 포함합니다. 이 6 가지 기후 변화가 너무 많거나 적으면 인체 질환을 일으킬 수 있으며, 병을 일으키는 요인이 될 수 있으며, 한약은 이를 육음이라고 부른다. 칠성: 한약에는 7 가지 정서학설이 있는데, 사람의 7 가지 정서변화를 가리키며, 몸의 정신 상태이며, 기쁨, 분노, 걱정, 생각, 슬픔, 두려움, 놀라움을 포함한다. 감정이 너무 많으면 병을 일으킬 수 있는데, 이것은 내상의 주요 발병 요인 중 하나이다.
9 대행성 5 행 9 대행성 5 행: 하얀 별 하나, 물 속; 두 검은 별, kungua, 토양 속; 삼성, 점괘, 나무속; 네 개의 녹색 별, 구아, 나무속; 오황성, 중궁, 점괘 대응 없음; 육백성, 건괘, 금속; 일곱 붉은 별, 쉽게 구아, 금속; 여덟 개의 흰 별은 점괘이고, 흙에 속한다. 구자성은 점술로 불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