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배병 과정에서 택시 기사는 자동으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가까운 지점에서 발포하고 먼 곳에서 발포한다. 만약 적들이 내리면, 그는 즉시 두 번째 총을 자를 것이다. 택시를 타려고 할 때, 그는 적이 내리면 어떻게 해야 할지 잘 생각해야 한다.
2. 또는 택시를 타십시오. 줄을 서는 과정에서 적을 유인하는 전술이 있을 수 있다. 4 인조, 차 두 대, 첫 번째 차가 곧장 군중 속으로 들어와 모든 총알을 속이기 위해 두 번째 차는 버스 바로 뒤에 바짝 뒤따르는 세 사람이 휩쓸렸다. 이런 전술은 내가 두 번 만난 적이 있는데, 한 번은 급작스럽게 방비하지 못하고, 첫 번째 차가 폭발하고, 두 번째 차탄은 모두 나와서, 총을 바꿀 겨를이 없었다. 한 번, 네.
3. 다른 사람이 방에 들어오면 볼 수 있는 집에서 어리석게 총을 쏘지 말고 벙커를 찾아 상대편을 놀려서는 안 된다.
4. 팀원을 구하고, 가방을 핥고, 보급품을 받고, 해변에 상륙하고, 독을 운반하고, 저격수에 의해 봉쇄될 때 연기탄을 던지기로 한다. 요행을 품지 마라, 상대방이 맞히지 못한다고 생각하거나, 적들이 대열 중 한 명이 노출되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먼 곳의 적에게 모든 팀이 폭로되었다. 연기탄은 반드시 인색해서는 안 된다.
전투에서 논리적 사고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소대에서 비정상적인 발자국 소리가 들리면, 즉시 믿을 만한 벙커를 찾아 소리를 듣지 말고, 팀원들에게 당신의 위치에 작은 팀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며, 팀원들이 당신을 지켜볼 수 있게 하고, 맹목적으로 적을 찾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단행에서 비슷한 상황이 발생하면, 그래도 바람을 따라야 한다. 너는 너의 첫 번째 직감을 믿고, 한 번의 발자국 소리를 듣고 적의 위치를 고려해야 한다. 근전총을 자르고, 자동으로 자르고, 시각으로 적을 찾는다. (PS: 좋은 스프레이로 마음대로 찾을 수 있다. 이런 세부 사항은 신경쓰지 않고 사격법은 말하지 않는다. 사격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이론적으로는 사격법이 좋다. 너의 시야에서 본 적을 모두 때려죽이면 게임이 끝난다.)
6. 가방을 핥기 전에 자신의 배낭을 검사하고, 나가서 가방을 핥기 전에 선별적으로 벙커에 물건을 던진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단번에 결정할 수 없다고 느낀다면, 모두 가지고 와서 천천히 정리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근처에 사람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되면 연기탄을 구하지 마세요. 버리다.
7. 총을 통제하는 습관을 주의해라. 나는 내 자신의 습관에 대해 이야기한다. 1 4 배 렌즈+저격총 (저격총이 SCAR-L 로 대체되지 않음) 을 단일 지점, 2 배 또는 이중 렌즈로 자릅니다. 기관단총이나 SCAR-L 총을 몇 발 연달아 쏘다. 집에 들어가거나 육박전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거울을 바꿔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카메라를 바꿀 때 팀원이나 습관이 되면 자동을 바꾸라고 일깨워 준다. 자위 초기에 권총을 다 쓰면 버린다. 총알이 모자라지 않는 한, 사용하기 전에 4 위 냄비, 5 위 수뢰, 연기탄을 바꿀 기회가 있을 것이다. 연기 폭탄을 한 개 더 줍는 것이 수류탄 한 개를 덜 줍는 것보다 낫다. 두 개의 진동탄만 주웠는데 소용이 없다. 연기탄과 수류탄은 배낭으로 가득 차 있다!
8. 죽으면 말을 적게 한다. 이 게임을 하면 많은 사람들이 긴장하게 된다. 소위 당국자는 외부인을 매료시킨다. 극본에 따르면 죽은 사람은 말을 할 수 없다. 냄비를 돌려놓고, 팀원들에게 폐를 끼치지 않도록, 총을 썰고, 적의 위치를 일깨워 주고, 중독까지 몇 초 남았는지를 일깨워 준다.
9. 대열에서 단 한 명의 적을 발견할 때, 한 팀의 주의력을 한 사람에게 맞추거나 주의를 분산시키지 마라. 한 사람이 보고 있으면 다른 팀원들이 벙커를 찾을 것이다. 그들 팀원의 위치를 고려하다. 야외에서 거리를 우회하도록 선택할 수 있고, 도시에서 제고점을 점령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벙커의 위치에주의를 기울이고 다음 초에 적을 만나면 가장 잘 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처음에는 좀 피곤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길면 익숙해져서 잠재의식으로 훈련하면 이긴다.
10. 만약 독에서 적을 만난다면, 첫 번째 시간에 그를 죽일 수 있으면 총을 쏜다. 자신이 없다면, 기회를 잡아 전진권을 잡고 벙커를 찾아 반격하다. 확실하지 않으면 독소에 대항합니다.
1 1. 만약 적이 있다면, 1 초도 안 되면 벙커를 찾아 사격하세요. 벙커가 없으면 사격하지 말고, 전통적인 FPS 게임의 낡은 관념을 버리고, 벙커가 없으면 사격하지 마라.
12. 총에 대해 너무 성실하고 솔직하지 마라. 즉시 그것을 완성하려고 시도하지 마라. 두 발의 총을 쏘고, 접고, 바꿔서, 기회를 찾아 두 발의 총을 쏘고, 누가 너의 엉덩이 뒤를 따르는지 보자. 사람을 죽일 수 있다면, 먼저 한 점을 표시하고, 다른 지점에서 한동안 관찰하고, 안전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핥아라.
13. 가능한 한 줄지어 두 대 이상의 차를 운전한다. 차가 많을수록 상대방이 그 차에 부딪힐까 말까 망설일수록 생존할 확률이 높아진다. 차가 많고 벙커가 많아 수비 반격에 편리하다. 독을 달릴 때 주변이 안전하다면, 길을 따라 타이어를 칠 수 있다. (나는 이렇게 더러워서 두 사람이 차를 몰고, 차를 만나면 속도를 늦추고, 뒷줄의 분무기는 타이어를 쏘고, 다 치면 미끄러지지 않고, 돌려준다.
14. 이 게임, 싱글, 더블, 4 열 모두 게임이 아닙니다. 하나의 생각으로 생각하지 마라. 영원히 네가 세계 최고의 사격수라고 생각하지 마라. 항상 FPS 게임이라고 하는데 겸손한 마음이 있다. 사실 모두들 긴장하고 자극적인 분위기에 매료되었다. 게임을 하는 것은 마음을 키우는 것과 더 비슷하다. 더 많이 놀수록 심리적 소질이 좋아진다.
15. 큐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첫째, 자동 소총, VSS 또는 SKS, 98K 또는 M24 또는 AWM, 분무기 두 개, 추가 요금이 필요 없습니다. 나는 기관단총 이론을 지지하지 않지만 분무기 거리는 멀리 닿지 않는다. 기관단총은 가난할 때만 주웠다. 총알이 찾기 쉬웠기 때문이다.
16. 연속키 c 를 마우스 버튼으로 바꾸려고 하면 긴장할 때 v 를 누를 수 있다.
17. 한 번에 세 명의 팀원을 쓰러뜨려도 즉시 안전 벙커를 포기할 필요가 없다. 많은 경우 죽으면 죽는다. 팀 동료 BB 를 듣지 말고 적의 위치와 적의 수를 생각해서 자신이 구할 수 있는지 판단해라. 먼저 쓰러진 팀원들에게 연기탄을 던지고, 시험적으로 벙커를 떠나 안전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구해 주세요. 만약 네가 적들이 너에게 끼어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면, 직접 달리는 것을 건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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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차를 몰고 집에 갈 때 반드시 바람을 피할 곳을 찾아 차를 세워야 한다. 집 앞까지 직접 운전하지 마세요. 믿을 만한 피난처나 집 창문이 닿지 않는 곳을 찾다. 집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방 안에 아무도 없는 것 같더라도. 먼저 1 층의 안전을 확보하다. 2 층으로 돌진하기 전에 각 방을 자세히 수색하다. 방안에 사람이 없다면 베테랑은 초보자와 확인해야 한다.
20. 팀원들과 벙커에 쪼그리고 앉지 마라. 교차 화력에 주의하여 맞아 죽다. 처음으로 팀원 근처로 올라가지 마세요. 너는 반대 방향으로 오를 수 있다. 만약 내가 소대에서 다른 상대를 찾을 수 없다면, 나는 패자를 보충하지 않을 것이다. 그가 어디로 기어가는지 보고, 위치를 잠그고, 보충해 주세요. 위치를 결정한 후 팀원을 우회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1. 상대방의 토치카와 벙커에 대항할 때 좌우로 움직이고, 상대방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주변 지형을 관찰하고, 주변에 다른 적이 없는지 확인한 다음 보이지 않는 시각으로 벙커를 바꾸거나, 벙커의 연기탄을 던지거나, 팀원들을 우회하게 해야 한다
22. 당신이 부딪혔을 때, 필사적으로 팀원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지 마세요. 너는 너의 팀원에게 응급처치를 하지 말라고 해야 한다. 먼저 사람을 찾아 사람을 기절시키다. 너는 네가 그들을 구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팀원에게 자신을 보충하라고 부르다. 이 점을 기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너의 팀원은 형제와 친구이다. 네가 도움을 청할 때 매우 난처해서, 그들을 구하려고 하면 죽임을 당할 것이다. 등반하고, 찾고, 살아 있는 팀원들이 적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자리를 비울 때 그들을 구할 기회를 찾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기관단총, 화염 방사기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기관단총의 유효 사정거리 안에서 적을 쏘기만 하면 너의 위치를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저항기는 의미가 없고 억제기는 일반적으로 효과가 있다. 이치도 비슷하다. 가능한 경우 보상기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분무기를 가지고 있다면 가난해도 안 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정말 총도 없고, 총알도 받을 수 없고, 기관단총을 소지할 수도 있어요.
24. 현재 버전의 S 1897 단발총에는 버그가 있습니다. 촬영 전에 로딩 동작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학우들이 모두 만났다고 믿기 때문에, 나는 먼저 총을 한 방 쏘아 확인한 후에야 적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좀 어리석지만, 나는 항상 적재의 고통을 견디고 있다. 분무기에 대한 나의 견해는 이렇다. S 12K 확장 탄창과 포구 보상기가 우선입니다. 또한 초크, 마지막 S 1897 을 준비합니다. 이 총은 독이 있고, 사용하기 쉽고, 사용하기 쉽지만, 사용하기 쉽지 않다. 그것은 항상 사람을 향해 총을 쏜다.
25. 십여 명이 벙커를 포기하고 너에게 달려올 때, 한 점으로, 생각이 또렷하다는 것을 기억해라. 한 사람이 네 발을 쏘고, 다 치면 멈춘다. 가까운 거리에서 그는 어떤 자동소총으로도 죽을 것이다. 만약 그가 네 발로 죽지 않는다면, 생각이 틀렸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 그가 하나씩 자르면, 흥분하여 많이 쏘기 쉽고, 다음 적은 총알이 부족할 수도 있다.
26. 단발 저격소총의 렌즈가 열리는 방식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두 번 클릭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채 두 번째 사격을 하는 것이다. 촬영이 끝난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놓으면 렌즈가 자동으로 닫힙니다. 이렇게 하면 카메라가 계속 켜져 있으면 총알을 바꿀 때 렌즈가 흔들려 관찰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7. 조준경 위의 눈금에 따라 거리를 판단하면 게임에 탄점이 있다. 만약 적이 300 미터 위치에 있다면, 너는 비밀 위치를 조정하지 않으면 반드시 총구를 올려야 한다. 하지만 300 미터의 비밀 위치를 조정하면 바로 중앙을 칠 수 있다. 구체적인 거리 계산은 지도를 보는 것이다. 흰색 메쉬는 1 00m 이고 노란색 메쉬는1km 입니다. 피타고라스 정리에 따르면, 흰색 격자의 대각선은 14 1.4m 이고, 두 개의 흰색 격자의 대각선은 223.6m 이고, 세 개의 흰색 격자의 대각선은 3 16.2m 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먼저 100 m, 200 m, 300 m, 14 1.4 m, 223.6 m, 3/KK 를 각각 관찰해야 합니다. 먼저 참고해주세요. 일이 없을 때는 많이 예측하고 많이 봐야 한다. 다음에 적을 볼 때, 당신은 6 개의 참고 지표를 가지고 있으며, 거리를 판단하는 두 번째 요소는 네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0m: 어깨 너비가 시선이 가장 넓은 부분보다 약간 큽니다. 100m 의 머리 너비로 시선이 가장 넓은 부분에 해당한다. 사실 많이 보고, 많이 겨냥하고, 함부로 조율하면 반드시 얻을 수 있다. 그렇게 신비롭지 않다.
28. 많은 사람들이 망루를 지키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수뢰가 폭발하면 사각이 없고, 네 개의 수뢰가 반죽음하여 살지 못한다.
29. 지프차는 R 시 뒤의 강을 빨리 지나갈 수 있고 가장 좁은 곳을 선택해서 건널 수 있다.
30. 줄을 서서, 집이 있는 곳의 모든 동료들이 죽으면, 처음으로 집에 들어가 벽을 향해 사격하면 적을 끌어들여 집을 공격할 수 있다. S 12K 확장 탄창을 하나 주세요. 나와 함께 생사한 사람들은 팬더 TV 가 가장 전술을 잘 지키는 아나운서라는 것을 알고 있다. 사격법은 없고, 생각과 카드 시각만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동료가 도시에서 죽을 때마다 나는 한 집에 들어가 벽을 향해 총을 쏘는 것은 두 가지 의미가 있다. 첫째, 맞은편에서 내가 사람들과 싸우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한다. 한번 알아보자. 둘째, 맞은편에서 내 위치를 알려주고 집을 공격한다.
3 1. 공옥할 때 허리를 굽혀 걷지 마라. 이동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맹렬하게 행세해야지, 허리를 굽혀 반죽음해서는 안 된다. 문 앞으로 몇 걸음 걷거나 뛰어내려라, 문을 향해 총을 쏘지 마라.
32. 줄을 설 때 팀원들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말고 욕심을 부리지 말고 당원정신을 발양하지 말고 팀원과 많이 소통하고, 한 곳으로 가서 한 파를 관찰하고, 팀원들이 야외에서 흩어지게 하고, 약을 모두 동료에게 던지고, 연무탄 한 무더기로 연결시켜라. 만년배를 조심해서 운전해서 생명을 아끼는 것을 기억한다.
33. 폭파탄의 역할은 백상대뿐 아니라 침묵상대이기도 하다. 던져진 후 바로 달릴 준비를 해야 한다. 위층으로 올라가서 벙커를 바꿀 때가 되었다.
한 팀에 모두 억제기를 설치해서는 안 된다. 억제기 두 개면 충분하다. 촬영에 있어서 보상기의 역할은 무시할 수 없다. 물론, 억압자로 팀 전체를 뒤섞을 수 있는 팀은 기본적으로 서너 개의 뚱뚱한 팀을 소멸시켰다. 사실 나는 이런 팀을 치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한다.
35. 물건을 찾는 데 집착하지 마라. 시간이 있으면 일찍 동그라미에 들어가세요. 택배 한 파를 막아서 무엇보다 예뻐요. 좋은 물건은 적에게 있다.
36. 끝에서 두 번째 회전, 안전할 때 급하게 총을 쏘지 말고, 총소리를 듣고, 여러분의 위치를 확인하고, 먼저 섞고, 서클에서 가장 유리한 위치를 생각하고, 모든 행동과 살육은 단지 유리한 지형을 위한 것이다.
37. 야외에서 자동차 소음을 듣고, 처음으로 벙커를 찾고, 벙커를 찾은 후 총을 쏜다. 벙커가 없으면 내려오지 마세요. 만일 상대방의 기술이 높거나 네가 엎드려 있는 것을 보면 너는 죽는다. 너는 총을 쏘지 않거나, 도망가거나, 총을 쏴서 그를 놀라 도망가게 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너를 때린다면, 너는 숨어서 뛰어올라 숨을 것이다.
38. 적을 보는 첫순간이 반드시 총을 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아니다. 이 제품이 어떤 총인지, 이 제품이 어떤 장면인지, 이 제품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토치카가 있는지, 이 제품에 유리한지, 자신에게 유리한지, 죽이지 않으면 어떤 매혹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39. 산림단전은 큰 우회이다. 너는 맞은편을 우회하자마자 긴장하기 시작한다. 도시단전에서 제고점을 점령하는 관건이며, 주로 좋은 사격을 위한 것이다.
40. 평소에 생방송을 보고 좋은 놀이기구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