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부동산 분류 정보 - 04,06 상하이 봄대학 입학시험 중국어 시험지 요청
04,06 상하이 봄대학 입학시험 중국어 시험지 요청

/script/forum/view.asp?article_id=34204806amp;board_id=1281178

2006년 상하이 봄 대학 입학 시험 서류 및 답변

읽기(80점) )

(1) 다음을 읽고 질문 1~5를 완성하세요. (18점)

부채는 예로부터 바람을 끌어들이고 더위를 식히기 위해 사용되어 왔습니다. 수천년 동안의 사용 가치 외에도 작은 부채는 중국 문화와 예술의 지혜를 키우고 고대와 현대 예술과 공예의 본질을 응축했으며 전통 민족 문화와 예술의 보물입니다. “은빛 촛불의 가을빛이 화면을 차갑게 물들이고, 반딧불이에 가벼운 부채가 펄럭인다”는 오래전부터 유명하고 대중적인 시가 되었습니다. 부채에 그려진 그림은 수집할 가치가 있고, 부채뼈의 섬세한 조각은 예술이 되었습니다. 무대 위에서 배우는 부채를 손에 쥐고 전진하거나 후퇴하고, 열고 닫고, 빠르고 생생하게 변화한다. 건축에서는 '부채'의 독특한 예술적 형태가 고전 정원의 새는 창문에도 흡수되어 움직일 때마다 풍경이 바뀌는 아름다운 꽃벽 장면이 되어 흥미로운 문화적 매력을 보여줍니다.

우리나라 팬들은 오랜 발전의 역사를 갖고 있다. 지금까지 발견된 최초의 실물 부채는 아마도 추 지역에서 출토된 춘추시대와 전국시대의 부채일 것이다. 부채에는 대나무 부채와 깃털 부채가 있다. 출토된 대나무부채는 2000여년 전 유물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상당히 정교하다. 재료면에서 중국 부채에는 깃털 부채, 대나무 부채, 완 부채, 야자 부채 등이 포함됩니다. 전통적인 부채는 대부분 둥근 형태이므로 "둥근 부채"라고 불립니다.

서예가 부채에 사용된다는 문헌 기록에 따르면 '시 주석의 서예 부채'가 가장 먼저 퍼졌다. 당나라 부채 그림은 현물 출토되었으며 당나라 그림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송대에는 문인과 회화의 관계가 더욱 가까워졌고, 팬은 화가의 창작천국이 되었다. 또한 황제는 서화에 있어서 팬을 중시하였고, 팬아트는 급속히 발전하여 정점에 이르렀다. '송대화첩'에 있는 수백 장의 스케치를 예로 들자면, 그 중 팬이 60명이 넘으며, 더욱이 이 팬은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있으며 정교하게 고안되어 새로운 개념을 만들어냅니다. 그림의 예술을 평방 인치에 통합하는 "작은 것에서 큰 것을 본다" 상황은 너무 가깝고 수천 마일 떨어져 있으며 웅장하고 웅장합니다. 나중에 Xia Si의 "Yanxiu 숲에 거주"와 같이 파노라마의 "모퉁이"장면 대신 특정 부분을 강조하는 장면이있었습니다. 사용된 재료는 송나라 희종 조계(趙皇)의 <비파 산새>처럼 세밀하고 생생하다. 그러므로 송나라의 팬은 고대 중국 회화 예술의 보물이 되었습니다. 부채는 회화의 한 형태로서 계승, 계승, 승격되어 왔으며, 실제로는 부채의 실용적인 기능과 분리되어 예술적인 부채 모양의 그림이 창작되었으며, 이를 서예와 수집품으로 수집하였다. 모든 세대의 그림 애호가. 원, 명, 청 시대에도 많은 화가들이 부채 서화에 열중했으며 오늘날까지도 일부 화가들은 부채 서화를 선호합니다. 부채 형태의 아름다움은 사진을 더욱 돋보이게 만듭니다. 보물처럼 우리나라의 팬아트는 우리나라의 주요 박물관뿐만 아니라 전 세계 유명 박물관에서 수집되어 총 수백 권에 달합니다.

송나라 때 부채는 일본과 한국에서 중국으로 전해졌는데, 부채는 종이, 비단 등으로 만들어졌으며 참신함과 손재주, 가벼움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명나라 중후기에는 큰 인기를 얻었고 시, 서예, 그림을 주요 소재로 한 수많은 부채가 등장했으며 부채 뼈와 부채를 만드는 숙련된 장인 집단도 등장했습니다. . 그 결과 접이식 부채가 주도권을 잡기 시작했고, 전통적인 부채를 대체할 잠재력을 갖게 됐다. 백단부채는 접는 부채에서 진화한 것으로 부채뼈는 백단으로 만들어졌다. 쑤저우는 1920년부터 백단 부채를 생산하기 시작했다고 하며, 첫 번째 공방은 "장두기"라고 불렸습니다. 백단향 부채는 디자인과 색상이 다양하며 부채 표면은 부채 뼈의 길이와 너비가 다르며 장인 정신 요구 사항이 매우 엄격합니다.

한마디로 팬들의 발전은 중화민족의 지혜의 결정체라고 볼 수 있다. 이 작은 부채는 절묘한 기술과 광채로 과거 세대의 뛰어난 장인 정신의 업적을 구현합니다. 동시에 중국 전통 서예와 회화 예술의 표현력과 창의성을 충분히 반영합니다. 더욱이 외국 문화의 다양한 융합과 홍보도 중국 팬 문화가 다채로운 이유 중 하나이다.

1. "은초의 가을빛이 화면을 차갑게 물들이고, 부채는 반딧불이를 흩날린다"는 당나라 시인의 『가을저녁』에 나오는 시이다. (2점)

2. 요구사항에 따라 아래 표의 수평선에 팬에 대한 적절한 내용을 입력하세요. (3점)

연대기 스타일 (1)

송대 이전 (2) 낙완 등

송대 이후 접혀짐 (3) )

3. 다음 중 두 문장은 본문의 의미와 일치합니다:………………………………( )( )(6점)

꽃벽 디자인 고대 고전 정원의 흡수로 인한 것입니다. 부채의 예술적인 모양이 흔들리고 매력적입니다.

베. 지금까지 발견된 최초의 실물 부채는 깃털 부채, 대나무 부채, 완 부채, 야자 부채 등 추 지역에서 출토됐다.

'비파 산새', '연수 삼림 거주지'와 같은 C 팬은 심오한 예술적 개념, 강력한 추진력, 가까이 있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 당나라 화가들은 모퉁이의 풍경을 부채서화와 그림에 잘 활용하여 작은 것에서 큰 것을 보는 예술적 효과를 냈다.

E. 명나라 중후기에는 전통적인 원형 부채를 대체하면서 참신하고 스마트하며 가벼운 접이식 부채가 등장했습니다.

피. 우리나라의 일부 부채는 부채 모양의 회화 예술 보물이되어 국내외 주요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G. 점점 더 많은 현대 화가들이 팬 아트 창작에 전념하여 사람들의 미적 취향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4. 첨부된 팬 사진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간단한 댓글을 남겨주세요. (3점)

5. 에어컨과 선풍기를 사용하게 된 지금, 전통적인 선풍기가 생활무대에서 사라질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동의하시나요? 두 가지 측면에서 그 이유를 설명해 주세요. (4점)

(2) 다음을 읽고 질문 6-11을 완성하십시오. (20점)

행복의 바구니

(러시아어) Yu. Voznesenskaya

극심한 고통에 빠져 거의 헤어나올 수 없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어느 날 지하 야채가게를 지나가다가 아주 아름다운 여인이 계단을 올라가는 것을 봤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서 마치 라파엘로의 '마돈나'를 복각한 것 같았습니다! 그는 무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추고 그녀의 얼굴을 쳐다보았다. 왜냐하면 처음에 내가 볼 수 있었던 것은 그녀의 얼굴뿐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녀가 밖으로 나갔을 때 나는 그녀가 난쟁이만큼 키가 작고 꼽추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눈꺼풀을 내리깔고 빠르게 걸어갔다. 너무 부끄러웠어요... 발류카, 팔다리도 잘 발달하고 있고, 몸도 건강하고, 보기도 좋은데, 어떻게 하루종일 이렇게 우울할 수가 있지? 정말 안타깝습니다. 여러분..

버진처럼 생긴 꼽추 여인을 저는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내가 투덜대거나 괴로울 때마다 그녀가 내 마음속에 나타난다. 이것이 내가 나 자신을 불쌍히 여기지 않는 법을 배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자신을 행복하고 즐겁게 만드는 방법을 한 노부인에게서 배웠습니다.

그 사건 이후 금새 또 다시 고민에 빠졌는데 이번에는 어떻게 극복해야 할지 알게 됐다. 그래서 산책도 하고 휴식도 취하기 위해 서머랜드로 갔어요. 나는 아무 일 없이 거기 앉아 있지 않기 위해 거의 완성된 수놓은 식탁보를 가져왔다. 나는 아주 단순하고 수수한 드레스를 입고 머리를 뒤로 크게 땋았습니다. 춤을 추러 가는 게 아니라 그냥 쉬려고 가는 거예요.

공원에 왔을 때 빈 자리를 찾아 앉은 후 플라잉 스티치로 꽃 자수를 시작했습니다. 자수를 하면서 나는 "힘내라! 진정해라! 너도 운이 없는 건 아니구나"라고 다짐했다. 이렇게 생각하니 마음이 한결 부드러워져서 집에 갈 준비를 했다. 바로 그때, 맞은편에 앉아 있던 아주머니가 일어나서 내 쪽으로 걸어왔다.

"급하게 나가지 않으시면 여기 앉아서 얘기 좀 해도 될까요?"라고 하더군요.

"물론이죠!" p> 내 옆에 앉으시더니 웃는 얼굴로 나를 바라보시며 "오랜만에 보고 있는데 정말 반가운 것 같다. 요즘 너 같은 사람 정말 드물다"고 말했다. ."

"보이지 않는 것이 무엇입니까?'

"이 모든 것! 레닌그라드의 현대 도심에서 나는 갑자기 긴 머리를 하고 간단한 옷을 입은 잘생긴 소녀를 보았다. 여기 앉아 수놓은 흰색 리넨 스커트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상상이 안 되네요! "

"뭐야, 행복바구니?"

"비밀인데 그래도 알려드리고 싶어요. 행복하고 싶나요?"

"물론, 행복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어요? "

"모두가 행복해지기를 원하지만 모두가 행복해지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에 대한 보상으로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어린이 여러분, 행복은 성공이나 행운, 사랑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너무 어려서 사랑이 행복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요. 행복은 그 행복한 순간, 누군가 또는 사물을 향한 평화로운 마음의 미소입니다. 나는 의자에 앉아 내 맞은 편에 아름다운 소녀가 세심하게 수를 놓는 것을 보았고 내 마음은 당신에게 미소를지었습니다. 나는 이 순간을 반복해서 기억하기 위해 기록했습니다. 행복 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이렇게 해서 슬플 때마다 바구니를 열어 그 안에 담긴 보물들을 주의 깊게 음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중에 '여름천국의 백자수를 입은 소녀'라는 이름을 붙인 순간이 있을 것입니다. 생각해보면 바로 이 장면이 떠오르는데, 짙은 녹색 나뭇잎과 하얀 조각품을 배경으로 자수에 열중하는 소녀의 모습이 보인다. 나는 라임나무의 가지와 나뭇잎 사이로 당신의 드레스에 비치는 햇빛을 생각할 것입니다. 당신의 땋은 머리는 의자 뒤쪽에 매달려 거의 땅에 끌릴 뻔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벗습니다. 샌들을 신고 발을 맨손으로 두십시오. 땅이 약간 차갑기 때문에 발가락이 여전히 안쪽으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나는 지금은 생각하지 못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더 많이 기억할 수 있습니다. "

"정말 대단해요!" "행복한 순간들로 가득 찬 바구니! 평생 행복을 모아왔나요?"

"현명하신 분이 나에게 방법을 가르쳐 주셨거든요." 나중에 하세요. 당신은 그를 알고 있고, 그의 작품을 읽어보았을 것입니다. 그는 알렉산드라 그린이다. 우리는 오랜 친구입니다. 그는 나에게 개인적으로 그렇게 말했습니다. 이 의미는 그가 쓴 많은 이야기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인생의 추악한 일은 잊어버리고 좋은 일만 영원히 기억 속에 간직하세요. 하지만 그러한 기억에는 훈련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내면의 행복 바구니를 발명했습니다. "

노부인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집으로 걸어갔다. 가는 길에 어린 시절의 행복했던 순간들이 떠올랐다. 집에 돌아왔을 때 나는 이미 행복 바구니에 첫 번째 보물을 담아두었다.

p>

2004 상하이 봄 대학 입학 시험지

1. 80점

(1) 다음을 읽고 1-7번 문제를 완성하십시오(19점). p>어떤 사람들은 꽤 많은 책을 읽었습니다. 루쉰이 말했듯이 그들은 "주나라부터 명나라까지의 기사를 읽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복잡합니다. 고대와 여러 말 팀에 의해 두뇌가 짓밟힌 후에." 현대에는 어질러져 있지만 물론 발굽 자국이 남아 있는데, 이것을 얻는 것이라고 한다." 또 "너무 가난해서 어리석고, 결코 좋은 것을 얻을 수 없는 사람들"도 있다. 전자는 독립적으로 생각하는 능력이 부족하고 완전한 수동적 수용 상태에서 읽을 수 없습니다. 후자는 "색안경"이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관심과 편견에 부합하는 것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루쉰은 "스스로 생각하라"고 "볼 수만 있다면" 자신을 "책장"으로 만들 수 없다고 강조했다. 남의 생각과 예술'은 '마음에 전하는 것'과 다름없다. '남이 경주한다'는 것은 마음을 '경화'시키고 독서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

사고는 명상하기 어려운 일종의 내면적 성찰 작업이 아니라, "자신을 관찰하고" "세상에 있는 이 살아있는 책을 자신의 눈으로 읽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당신이 읽는 책이 생생하게 되려면 현실 사회와 접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는 사실 루쉰 자신의 독서 태도이자 독서 방식이다. 책을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책의 내용을 사회 현실과 연결시켜 관찰하고 사유한 것이다. 따라서 그는 종종 본질을 취하고 매크로를 활용하며, 사람들이 보지 못한 일반적인 책에서 예리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끌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4사'에 관해 그는 소위 공식적인 역사를 전통 학자들처럼 신뢰할 만한 역사로 여기지 않았고, 5·4운동 당시 일부 사람들도 이를 '항극서'나 '사서'로 여기지 않았다. **"의 가계도입니다. 비공식적인 역사나 잡설과의 비교, 그리고 현실에서 "고대부터 있었던" 많은 현상의 관찰을 통해 신중한 고찰 끝에 ""를 제거하는 데 능숙하다면, 역사 역사가들의 허식적인 장식, 이 역사책들은 "중국의 영혼"에서 쓰여질 것입니다. 그는 "그냥 물감이 너무 두껍고 허튼소리가 너무 많아서 세세한 부분까지 감지하기 어렵다. 빽빽한 나뭇잎 사이로 베리이끼에 투사된 달빛처럼 깨진 그림자의 점들만 보인다"고 말했다. 그러므로 우리는 책에서 진정한 의미를 얻어야 하며, 가르침과 확실한 지식이 있다면 달빛을 가리는 빽빽한 나뭇잎을 밀어내고 '깨진 그림자'를 보편적인 맑은 빛으로 바꿀 수 있어야 합니다. 문학작품에서도 그는 『선비』에서 “공중정신을 옹호하고 현폐를 비판”하고, 『붉은 저택』에서 “현실주의에 의한 신선함으로 전환”한 뛰어난 업적을 충분히 긍정했을 뿐만 아니라, , 그러나 또한 날카롭게 지적한 많은 옛 소설의 본질은 모순을 은폐하고 현실을 희화화함으로써 '은폐'와 '기만'에 있습니다. 그는 역사와 사회 현실을 세심하게 관찰하고, 이러한 문학과 예술 작품이 현실과 삶을 직시하고 반영하고 있는지를 곰곰이 생각해 보는 것을 의미하는 '눈을 뜨고 보라'고 강조했다. 그래야만 우리는 문학과 예술 작품의 가치를 이해하고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루쉰의 수많은 에세이를 보면 그가 정말 '자신이 읽은 책에 생명을 불어넣었다'는 것을 알 수 있어 핵심을 밝히고 본질을 볼 수 있는 경우가 많았다. 예를 들어, 항상 목가적인 시인으로 여겨져 온 도연명은 일부 기사에서 예술의 '가장 높은 상태'는 '모든 슬픔과 기쁨을 없애는' '고요함'이라고 주장하면서 도연명을 '채워진 것'으로 인용했다. 고요함', 그래서 그가 위대하다"고 루쉰은 "도겸은 '고요함이 가득'하지 않기 때문에 위대하다"고 지적했다. 평온함''. 도연명의 전집은 볼 수 있는 평범한 책이다. 루쉰이 그 내용의 본질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잘못된 주장을 즉각 반박할 수 있었던 것은 그가 '상아탑'에 갇힌 학자들과 친했기 때문이다. 열심히 공부했고 책에 대한 태도도 다릅니다. 그는 공부하는 동안 항상 사회적 실천을 매우 중요한 위치에 두었습니다. 책을 대하는 태도에 있어서 우리는 먼저 루쉰에게서 배워야 합니다.

1. 이 글은 독서에 대한 두 가지 잘못된 태도를 비판합니다. 하나는 ________입니다. (2점)

2. 이 글은 루쉰의 독서 태도와 독서 방법을 설명하는데, 이는 다음과 같이 요약될 수 있다: ________ (2점)

3. 기사 내 두 번째 자연문단의 빈칸에 채워진 관련어는 (2점)

A이다. 더 많지만 B. 및

C. 그렇다면 D. 아직 더

4. "달빛을 가리는 빽빽한 나뭇잎을 걷어내서 '깨진 그림자가 맑은 빛으로 변하도록'." 이 비유에서 '빽빽한 나뭇잎'의 의미는 ________(2점)

5 입니다. Lu Xun은 Tao Qian이 "'침묵'으로 가득 차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 점을 설명하기 위해 본문에 있는 Tao Qian의 작품(제목이나 시)을 인용해 주십시오. (3점)

6. 본 글의 이해와 분석에서 올바르지 않은 항목 2개는 (4점)

가. 첫 번째 자연문단의 '이러한 태도'는 위에서 언급한 '전자'와 '후자'의 두 가지 태도를 가리킨다.

베. 두 번째 자연문단의 예에는 역사적 작품과 문학 작품을 읽는 사람이 포함되는데, 이는 예문의 전형적인 성격을 반영한다

C. 세 번째 자연 단락에서는 예를 사용하여 루쉰 수필의 사상적 내용과 예술적 성취를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디. 전문의 세 문단 사이의 관계를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겹겹이 깊이 있게 설명한다.

E. 이 글은 독서에 관한 루쉰의 발언을 인용할 뿐만 아니라, 루쉰의 독서 실천 사례를 사용하여 문제를 설명합니다.

F. 이 글은 비교논리의 방법을 사용하여 루쉰의 독서 태도와 방법을 일부 사람들과 비교한다.

7. 두 번째 자연스러운 문단에서 루쉰은 아무 생각 없이 책을 읽는 사람들을 '책장'이라고 부른다. 인생에서 어떤 사람들(또는 자신)의 독서 태도나 방법(칭찬이든 비판이든)을 설명하는 또 다른 생생한 방법을 제시하고 이 진술을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약 50단어) (4점)

(2) 다음을 읽고 8-15번 질문을 완성하세요. (24점)

베이핑을 생각하다

라오서

① 베이핑을 배경으로 소설을 써달라는 부탁을 받는다면 두렵지 않을 것이다. , 내가 아는 것을 골라서 쓸 수 있고, 모르는 것은 피하면서 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냥 평범하게 Peiping에 대해 이야기 해달라고 부탁하면 어쩔 수 없습니다. 페이핑은 워낙 크고 일이 많은 곳인데, 내가 그곳에서 태어나 스물일곱 살이 될 때까지 떠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거기에 대해 아는 바가 거의 없다. 명승지로는 타오란팅에 가본 적이 없어요. 비유하자면 내가 아는 것은 단지 '나의 북평'일 뿐이고, 나의 북평은 아마 소 한 방울과 같을 것이다.

②그런데 저는 북경을 정말 좋아해요. 이 사랑은 표현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나는 어머니를 사랑합니다. 사랑하는 방법? 나는 말할 수 없다. 그 사람의 아버지를 기쁘게 해드리고 싶을 때는 살짝 미소를 지었고, 그 사람의 건강을 생각하면 불안해서 눈물이 나올 지경이었습니다. 말로는 내 마음을 표현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단지 웃거나 울고 있는 것만으로도 내면의 감정을 외부로 드러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내가 Peiping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입니다. 이 고대 도시의 특정 측면을 칭찬하기는 쉽지만 그렇게 하면 페이핑을 과소평가하게 됩니다. 내가 사랑하는 페이핑은 몇 가지 세부 사항이 아니라 내 마음과 결속된 전체 역사입니다. 비 온 뒤의 스차하이의 잠자리부터 꿈속의 우뚝 솟은 우취안까지, 그것은 넓은 면적과 많은 명승지입니다. 산은 모두 모여 있다. 모든 작은 사건 속에 내가 있고, 내가 가진 모든 생각 속에 페이핑이 있다.

③ 듣기 좋고 아름다운 말을 모두 내 노력에 담아 뻐꾸기처럼 북경의 영광을 노래하는 시인이 되고 싶습니다. 아! 나는 시인이 아니다! 나는 내 사랑, 음악과 그림에서 영감을 받은 사랑을 결코 표현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Peiping의 실패일 뿐만 아니라 나 자신에게도 실패입니다. 왜냐하면 나의 첫 지식과 인상은 Peiping에서 나왔고, 그것은 내 피 속에 있고, 나의 성격과 성격의 많은 부분이 이 고대 도시에서 주어졌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 마음 속에 북경이 있기 때문에 상하이와 천진을 사랑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말할 수 없다!

4 런던, 파리, 로마, 콘스탄티노플은 한때 유럽의 4대 '역사적 수도'로 알려졌습니다. 나는 런던에 대해 조금 알고 있습니다. 나는 파리와 로마에만 가본 적이 있습니다. 콘스탄티노플에는 가본 적이 없습니다. 런던, 파리, 로마에 관한 한, 파리는 북경과 더 유사합니다. 비록 "비슷하다"는 말은 너무 무리한 말이지만, 제가 "파리에 산다"면 분명히 외로울 것 같습니다. 집이 없었습니다. 내가 보기에 파리는 너무 활기가 넘친다. 물론 거기에는 개방적이고 조용한 곳이 있지만 너무 개방적입니다. 북경과 달리 복잡하고 만질 수 있는 국경이 있습니다. 그 위에 붉은 대추가 자라는 오래된 성벽입니다! 지수 연못을 바라보고 성벽을 뒤로 하고 돌 위에 앉아 물 속의 올챙이와 갈대 잎 위의 어린 잠자리를 바라보며 하루 종일 행복하게 앉아 마음이 편했습니다. ,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두려워할 것도 없습니다. 마치 요람에서 평화롭게 자고 있는 아이처럼 말입니다. 네, 페이핑에는 활기 넘치는 곳이 있지만 태극권과 비슷하고 움직임에 고요함이 있습니다. 파리에는 사람들을 피곤하게 만드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북경에서는 _______________ 자극을 줍니다.

⑤ 파리의 레이아웃은 런던이나 로마보다 훨씬 조화롭다고 하지만, 그래도 북경에 가는 것보다는 나쁘다고 합니다. 페이핑은 인공물 속에 자연스럽게 자리잡은 곳으로, 거의 모든 곳이 혼잡하지도 않고 너무 한적하지도 않습니다. 가장 작은 골목에 있는 집에도 마당과 나무가 있고, 가장 개방적인 장소는 쇼핑 거리와 주거 지역에서 멀지 않습니다.

내 경험상 이 유통 방식은 ​​세계 최고라고 할 수 있다. 페이핑의 장점은 모든 것이 완벽하게 갖춰진 것이 아니라, 곳곳에 공간이 있어 사람들이 자유롭게 숨을 쉴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름다운 건물이 많다는 것이 아니라, 건물 주변에 여유로운 공간이 있어 아름답게 된다는 점입니다. 모든 탑과 아치형 통로는 먼 거리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거리에서 Beishan과 Xishan도 볼 수 있습니다!

⑥ 고대 유물을 배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책과 유물이 많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Beiping을 좋아할 것입니다. 나는 공부를 잘하지 못하고, 골동품을 살 돈도 없습니다. 물질적인 면으로는 북평의 꽃과 채소, 과일을 좋아합니다. 꽃과 식물을 심는 것은 돈이 많이 드는 일이지만 이곳의 '풀꽃'은 가격이 매우 저렴하고, 집집마다 마당이 있어서 적은 돈으로도 마당 전체에 꽃을 심을 수 있다. , 그들은 여전히 ​​​​귀엽습니다. 벽에 걸린 나팔꽃, 벽 밑에 있는 망고스틴, 자스민은 너무 경제적이고 문제가 없으며 나비를 유혹하기에 충분합니다! 야채, 양배추, 렌즈콩, 완두콩, 오이, 시금치 등은 대부분 시외에서 직송되어 문앞까지 배달됩니다. 비가 내린 후에도 부추 잎에는 비로 인해 여전히 진흙 얼룩이 남아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야채 가판대의 빨간색과 초록색은 거의 시적인 아름다움을 뽐냅니다. 많은 과일이 서산과 북산에서 나고, 모래과일과 게사과는 북산에서 나오고, 검은 대추야자와 감은 도시에 들어갈 때에도 여전히 하얀 서리를 품고 있습니다. 흠, 미국의 오렌지는 종이에 싸여 있습니다. 북경에서 서리가 내린 옥자두를 만나면 죽일 가치가 있습니다!

7네, 북경은 수도이고, 스스로 생산하는 꽃과 채소, 과일이 많아 사람들을 자연과 더 가깝게 만듭니다. 내부에서는 하루 종일 담배를 피우는 런던의 공장과는 달리 정원, 채소밭 및 시골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동쪽 담장 아래서 국화를 따다 보면 남산의 여유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아마도 'nan'이라는 단어를 '西'나 '北'으로 바꾸는 것은 그리 큰 일이 아닐 것입니다. 나 같은 가난한 사람은 북경에서만 약간의 행복을 누릴 수 있을 뿐이다.

8자, 더 이상 얘기하지 마세요. 울겠습니다. 페이핑이 정말 그리워요!

1936년 6월 16일

[참고] 기사에 언급된 '베이핑'은 1928년부터 1949년까지 베이징의 옛 이름이다.

/script/forum/view.asp?article_id=34204808board_id=128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