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
1. 활동 배경
할로윈(AllHallow's Day)은 서양의 유령 축제로 그레고리오력 11월 1일에 기념됩니다. 매년 이 행사는 할로윈으로 알려진 10월 31일 저녁에 시작됩니다. 현재는 영어를 사용하는 일부 국가에서만 인기가 있습니다. 축제 전날 사람들은 관습에 따라 가면을 쓰고 이상한 옷을 입고 귀신 분장을 합니다. 속이 빈 호박을 사용하여 등불을 만듭니다. 아이들은 옷을 차려입고 잭오랜턴을 들고 집집마다 돌아다니며 사탕을 구합니다. 이날 사람들은 조상이나 귀신을 숭배하지 않습니다. 귀신 분장을 하고 잭오랜턴을 만드는 것은 악령을 쫓아낸다고 합니다.
2. 활동 목적:
서양 문화를 이해하고 수업 스타일을 보여주며 학습에 대한 열정을 자극합니다.
3 활동 목적:
할로윈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의 과외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서양 문화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며, 외국어 응용 능력을 향상시키고, 수업 응집력을 높이고, 신입생 스타일을 보여주세요.
4. 활동 내용:
1. 주최자: (미정)
2. 행사 시간 및 장소: (미정)
3. 사전홍보 :
포스터 홍보 :
① 검정색, 보라색 등 신비로운 컬러를 사용한다.
②호박, 유령 등 상징적인 요소를 활용하세요.
③ 시각적 임팩트가 강하고 주제가 명확해야 합니다.
④행사 시간과 장소가 명확하다
휴대폰 홍보 : 각 수업의 모든 학생에게 알림
4. 장소 배치 :
포스터 및 장소 레이아웃의 주요 색상은 동일하거나 유사해야 하며, 조명은 어둡게 하고, 너무 눈부신 색상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5. 활동 과정:
①문학 프로그램:
수업에 따라 유닛은 노래, 춤, 드라마, 괴담(효과 강화를 위한 보조 장비 포함), 마술, T-스테이지 쇼 등의 형태로 디스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양식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각 수업에는 최대 3개의 프로그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사전 선택되어 채점됩니다. 사전 선택에 따라 프로그램 일정이 결정됩니다. 마지막 파티.
진행자는 할로윈 카니발의 밤 주제에 맞춰 프로그램 일정에 따라 파티 전체의 줄을 결정합니다.
파티의 각 반별 프로그램은 주로 감상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전체 파티의 예능 항목이 60%로 프로그램 시간은 약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로 설정됩니다. 각 수업의 각 프로그램은 사전 선택 과정에서 채점되며 각 수업의 점수에 포함됩니다.
②인터랙티브 게임:
호박 파이 먹기 대회
3개의 테이블로 나누어 현장에서 무작위로 관객을 모집하여 게임에 참여합니다. 어느 그룹이 호박 파이를 가장 많이 먹었는지 확인하기 위한 30초 타이머입니다. 참가하기 위해 나온 참가자들에게는 현장에서 직접 만든 식초, 고추, 머스터드 혼합물 한 잔이 제공되었습니다. 마지막 사람은 물 한 잔을 마셔야 합니다.
B 마이바 솔리테어
또한 3~4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첫 번째 그룹이 무작위로 한 소절을 부르고, 후자 그룹이 다른 노래 한 소절을 부릅니다. 조건은 문장이 이전 문장의 마지막 단어를 포함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연결되지 않는 그룹 전체는 풍선으로 포격당합니다.
C 마법 호박
또한 3~4개의 그룹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그룹에는 호박이 하나씩 있습니다. 자신의 도구나 제공된 도구를 사용하여 창의력에 따라 호박을 조각하세요. 각 그룹별로 본 게임은 파티가 끝난 후 심사를 받을 수 있으며, 가장 눈부신 마법 호박, 슈퍼 쿨 마법 호박, 격려 마법 호박이 선택되며 참가자의 클래스에 추가 포인트가 제공됩니다
참고: 위 게임 참가자는 모두 카니발 나이트 현장에서 무작위 선택이 이루어지며, 선정된 후보자는 자신의 클래스에 따라 다른 값의 보너스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게임은 약 1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4. 포인트 규칙:
총 수업 점수는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뉘는데, 하나는 프로그램 점수이고 다른 하나는 위에서 언급한 게임에 참가할 때 얻은 추가 점수입니다. 세 번째는 학급 복장입니다.
내용이 긍정적인가10'
퍼포먼스가 몰입감이 있는가10'
동작이 정확하고 제자리에 있는가10'
무대 효과인가 10'
할로윈 테마에 어울리는지 10'
독특한지 10'
참고: 성능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을 필수로 작성해야 하며, 프로그램 수행에 대한 설명, 프로그램 무대에서 기대되는 효과에 대한 설명
②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은 1인당 1점을 받게 되며, 승자는 호박조각은 상황에 따라 40' 포인트가 추가로 부여됩니다.
③ 모든 참가자는 분장 및 입장이 필수입니다. 행사장에서는 호박머리, 좀비, 호박 등 할로윈 축제 관련 캐릭터로 분장하고 입장해야 합니다. 마녀, 미라, 엘프, 도깨비 등 비용 절감을 위해 과도한 화장은 필요하지 않으며, 화장 없이 입장하는 경우 해당 클래스 점수가 감점됩니다.
위 세 가지 점수의 합이 수업의 최종 점수로 누적되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수업에는 특정 영예와 상품이 제공됩니다.
2장
1. 홍보용 신문 디자인
활동 단위: 각 신입생 학급을 단위로 하고, 각 학급은 반쯤 열린 신문을 발행합니다.
신문 콘텐츠: 할로윈 주제. 할로윈 관련 콘텐츠의 여러 측면을 준비하고 제비를 뽑아 각 학급 신문의 콘텐츠를 결정합니다.
1. 할로윈의 유래(중국어)
2. 할로윈의 유래(영어)
3. 전통 할로윈
4. Now Halloween
5. Halloween 영어단어
6. Halloween 게임 소개
7. Halloween 관련 아이템
8. 원산지(중국어)
9. 원산지(영어)
10. 할로윈 아이템
신문 형식: 주로 정보를 소개하며, 텍스트 정보는 사실이고 효과적이어야 합니다. , 해당 사진과 함께. 색상도 밝고 글씨도 깔끔해요. 신문에도 적절한 혁신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클래스를 나타냅니다.
시기: 10월 26일까지 자율 징계부 연락관에게 제출하세요.
참고사항: 이번 대회에는 별도의 시상은 없으나 우수단체상 최종 평가에 참여하게 됩니다.
뛰어난 작품이 전시됩니다.
2. 호박등 만들기
활동 단위: 각 신입생 반을 단위로 하여, 각 반별로 호박등을 만듭니다.
활동 목표: 잭오랜턴은 할로윈의 상징적인 아이템입니다. 학급에서는 함께 잭오랜턴을 만들어 학급 친구들 간의 사전 의사소통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활동 요구 사항: 상상력을 발휘하세요. 호박 랜턴의 모양이나 패턴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시기: 10월 30일까지 자율 징계부에 제출하세요.
참고: 이번 대회에는 별도의 시상은 없으나 우수 수업에 대한 최종 평가에는 학생들이 참여하게 됩니다. 우수한 작품이 전시됩니다.
3. 가면 만들기 대회
참가자 : 각 반 신입생들이 독립적으로 참여합니다.
마스크 요구 사항: 착용 가능. 창의력을 발휘하세요. 만들어진. 다양한 스타일과 무제한의 재료. 클래스와 이름을 표시합니다.
시기: 10월 28일 자정부 연락관에게 제출하세요.
시상: 1등 2명, 2등 4명, 3등 6명이 선정됩니다.
4. 기숙사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
활동 단위: 기숙사를 단위로 하여 각 기숙사에서 공동으로 할로윈 포스터를 제작합니다.
포스터 내용: 할로윈 관련. 적절한 혁신을 장려하십시오. 포스터는 뚜렷한 테마와 밝은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제작 방법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시기: 10월 28일 자정부에 제출하세요.
시상: 1등상 1개, 2등상 2개, 3등상 3개.
5. 성령의 밤 테마의상 제작대회 및 예능파티
활동단위 : 참가단체 6명 이내.
활동 내용 : 각 조는 할로윈과 관련된 의상을 디자인하고 제작합니다.
의상 요구사항:
1. 할로윈 테마로 착용 가능합니다. 디자인은 참신하고 상상력을 사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재료와 제작방법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각 작품에는 테마가 있어야 합니다.
3. 재료와 도구를 직접 가져와 대회 전에 적절하게 자르고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 작업에 1시간의 작업 시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행사 시간 : 10월 31일 오후 6시 30분
행사 장소 : 서구 본관 1층 홀
행사 진행 : (1) 제작 링크
p>
각 팀은 지정된 시간 내에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마감일을 초과할 경우 해당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2) 전시 세션
각 작품은 모델이 착용하여 전시하며, 전시 중 해설자가 현장에서 설명을 해드립니다. 제한 시간은 2분입니다. 모델과 내레이터는 제작팀의 구성원이어야 합니다.
(3) 게임 세션
청중을 게임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승자는 상을받습니다.
1. 사과 물기 게임
게임 방법: 작은 사과를 물통에 담습니다. 플레이어는 손잡이를 물어야만 사과를 집을 수 있습니다. 5~6명이 함께 경쟁하며, 가장 빠른 사람이 승리합니다.
2. 영어 단어 퀴즈
3. 그룹을 외치고 붙잡기
게임 방법: 15~20명이 원을 형성하고 원을 따라 걷는다. 호스트가 그 번호로 전화를 걸고, 그 번호가 불리면 여러 사람이 서로 포옹을 하게 됩니다. 호스트가 보고한 인원보다 많거나 적은 인원으로 구성된 각 그룹은 제거됩니다. 나머지 플레이어는 마지막 그룹이 남을 때까지 계속 플레이합니다.
현장 배치: 선전부와 자율부가 배치를 담당합니다.
전시된 작품은 가면공모전과 포스터공모전 작품들이다. 시크하게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활동 준비: 자기 훈련 부서는 현장 활동을 담당합니다.
선전부는 해당 텍스트 및 포스터 홍보를 담당합니다.
실습부는 스피커, 테이블 등의 이동을 담당합니다.
보건부는 회의 후 청소를 담당합니다.
질서 유지는 청소년협회와 체육부가 담당한다.
6. 할로윈 작품 전시
활동 목적: 학교 전체에 할로윈을 소개합니다.
시간: 10월 31일
장소 : 서구 본관 1층 로비
관객 : 자율수양부 전원
전시품 : 신문, 포스터, 마스크, 잭- o-lanterns
비고: 2주 전 개최 모든 신입생 분대장을 대상으로 한 홍보 회의에서 자세한 활동이 준비됩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우수한 학급 조직에 대한 상이 수여됩니다.
이번 대회는 할로윈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할로윈을 홍보하고 소개하는 대회이다. 학생들이 대회를 준비하는 동안 할로윈을 배우고 이해하도록 안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동기를 높이기 위해 경쟁을 활용하십시오.
'할로윈 테마 주간'은 올 학년도 자율수양부의 첫 번째 독립 활동입니다. 자율부에서는 업무를 꼼꼼하고 종합적으로 잘 수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것은 시도이자 시연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학과는 반드시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고 외국어학부의 중추로 자리잡을 것입니다.
"실질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성실하게 봉사하는 것"은 우리 부서의 끊임없는 추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