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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 지도 명령이란 무엇인가요? ! 1

1. 엔터테인먼트 버전이 아닌 도타 맵 명령의 전체 목록 주요 게임 모드

일반 모드: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으면 15초 후에 자동으로 일반 모드로 기본 설정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술집에서만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선택 모드: -ap/-allpick 플레이어는 모든 선술집에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무작위 모드: -ar/-allrandom 플레이어는 다음에서 선택합니다. 모든 주점 범위 내에서 영웅이 무작위로 자동 획득됩니다. 역방향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팀 무작위 모드: -tr/-teamrandom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술집에서 무작위로 영웅을 얻습니다. 리버설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드 무작위: -mr/-moderandom은 전체 무작위 모드, 전체 선택 모드, 팀 무작위 모드 및 일반 모드 중에서 모드를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리버설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리그 모드: -lm/-leaguemode에는 10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팀은 (1-2-2-2-2-1) 순서로 교대로 영웅을 선택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20초 동안 영웅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영웅이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자신의 선술집에서는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보조 모드 이외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예외: 셔플 모드, 스왑 금지 모드, 금지 모드 재선택, 눈 지형 모드.

무작위 드래프트 모드: -rd/-randomdraft 22명의 무작위 영웅이 모든 선술집에서 선택되어 지도 왼쪽 상단의 숲에 배치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드에 따라 이러한 영웅을 선택합니다. 미러 레이스 모드, 데스매치 모드, 완전 민첩성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완전 강도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및 역방향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캡틴 모드: -cd 22명의 무작위 영웅이 모든 선술집에서 선택되어 지도 왼쪽 상단의 숲에 배치됩니다. 그런 다음 선장은 cm 모드에 따라 각 측면에서 2명의 영웅을 금지하고 이 영웅을 선택하기 시작합니다. 미러 레이스 모드, 데스매치 모드, 완전 민첩성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완전 강도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및 역방향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라인업 투표 모드: -vr/-voterandom 3개의 라인업이 무작위로 선택되며, 각 플레이어가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려면 양측의 플레이어 수가 동일해야 합니다. 미러 모드, 데스매치 모드, 완전 민첩성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완전 강도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및 역방향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라인업 선택 시 각 플레이어는 30초 이내에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무작위로 투표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한 번만 투표할 수 있습니다. 투표하려면 -옵션 1, -옵션 2 또는 -옵션 3을 입력하세요.

확장 리그 모드: -xl/-extendedleague에는 10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처음 20초 안에 양 파티의 팀 리더(파란색 및 분홍색 플레이어)는 전체 영웅 중 4명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드에서처럼 영웅을 선택합니다. 다음 보조 모드 이외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예외: 셔플 모드, 스왑 금지 모드, 금지 모드 재선택, 눈 지형 모드.

단일 선택 모드: -singledraft 또는 -sd(스위스) 시스템은 힘, 민첩성, 지능의 세 가지 유형 각각에 대해 무작위로 한 명의 영웅을 제공하고 선택을 위해 에너지 서클에 넣습니다.

Captain 모드: -captainmode 또는 -cm 양측의 주장(파란색 및 분홍색 선수)이 각각 4명의 영웅을 BAN하고, 주장은 1-2-2-2-2의 순서로 팀원을 위한 영웅을 선택합니다. -1. 영웅 선택이 완료되면 양측의 플레이어가 원하는 영웅을 선택합니다. 보조 게임 모드

데스매치: -dm/-deathmatch 영웅이 죽으면 새로운 영웅을 선택합니다. 부활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메인 게임 모드가 무작위인 경우 해당 영웅을 무작위로 얻게 됩니다. 팀이 44명을 죽거나 기지가 파괴되면 팀이 패배합니다. 완전 민첩성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완전 강도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역방향 모드 및 미러 레이스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죽음 타이머 취소 -nd 영웅이 죽으면 부활 시간 없이 바로 다음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생명 수 -lives # 양쪽에 생명 수를 설정하고 이전 #을 원하는 숫자로 바꾸세요. 최소값은 10, 최대값은 44입니다.

역방향 모드: -rv/-reverse Guards 플레이어는 Scourge 팀의 영웅을 선택하고 Scourge는 Guards 팀의 영웅을 선택합니다. 양쪽의 플레이어 수가 동일해야 합니다. 그리고 데스매치 모드, 동일한 영웅 모드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미러 모드: -mm/-mirrormatch에는 양쪽에 동일한 수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1분 후, 각 선수 쌍의 영웅(예: 선수 1과 선수 6이 한 쌍)의 영웅이 해당 영웅 중 하나로 교체되므로 동일한 영웅이 사용되며, 팀의 라인업도 동일하게 됩니다. 데스매치는 동일한 영웅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복제 모드: -du/-duplicatemode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한 후에도 해당 영웅은 선술집에서 제거되지 않으며 다른 플레이어가 계속 선택할 수 있습니다.

셔플 모드: -sp/-shuffleplayers 팀은 색상, 팀 소유권 및 팀 번호를 포함하여 무작위로 섞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블랙샵 파괴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동일 영웅 모드: -sh/-samehero 모든 플레이어의 영웅은 첫 번째 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이 됩니다. 미러 모드, 리버스 모드, 데스매치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민첩성 영웅 모드: -aa/-allagility 민첩한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지능 모드, 전체 강도 모드 및 데스 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지능 영웅 모드: -ai/-allintelligence 지능 기반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민첩성 모드, 최대 강도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힘 영웅 모드: -as/-allstrength 힘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체 인텔리전스 모드, 전체 민첩성 모드 및 데스매치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확장된 게임 모드

아이템 드롭 모드: -id/-itemdrop 영웅이 죽으면 인벤토리의 무작위 아이템 슬롯에 있는 무언가가 땅에 떨어집니다. 보상으로, 사망 시 돈을 잃지 않습니다.

쉬운 모드: -em/-easymode 타워가 약해지고, 경험치도 더 빠르게 증가하며, 매번 더 많은 고정 돈을 얻게 됩니다.

룬 모드 비활성화: -np/-nopowerups 강에서 룬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슈퍼 군인 모드: -sc/-supercreeps 각 측면에서 10마다 따라갈 슈퍼 군인이 생성됩니다. 분 미니언이 공격합니다. 가장 약한 것은 공성인형, 강한 것은 무시무시한 몬스터 피쉬, 가장 강한 것은 고대 히드라이다.

중간 모드: -om/-onlymid 위쪽 또는 아래쪽 차선 모두 병력을 보내지 않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ntnb와 같습니다.

상위 병력 금지 모드: -nt/-notop 상단(왼쪽) 차선에서는 병력을 보낼 수 없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중간 차선 모드에서는 병력 없음: -nm/-nomid 중간 차선에서는 병력이 파견되지 않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하단 병력 금지 모드 : -nb/-nobot 하단(오른쪽) 차선은 병력을 보내지 않으며, 타워는 무적입니다.

스왑 금지 모드: -ns/-noswap swap-swap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선택 모드 비활성화: -nr/-norepick 재선택-재선택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눈 지형 모드: -ts/-terrainsnow는 현재 지형을 눈 지형으로 변환합니다. 아직은 실험단계입니다.

키우기 모드: -poolingmode/-pm은 아이템 교환을 허용합니다(예: 사람 키우기)

심판 모드: -observerinfo/-oi 해설/심판 선택을 위한 모드, 이 모드에서는 더 많은 것 플레이어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정보가 표시됩니다.

미니 모드: -miniheroes/-mi 영웅 모델 크기는 원래 크기의 1/2입니다.

빠른 부활 모드: - fastrespawn/ -fr 영웅 사망 대기 시간은 원래 시간의 1/2입니다.

근접 모드만 해당: -meleeonly/-mo 근접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범위 모드만 해당 : -rangeonly/-ro 근접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험용 룬 모드: -experimentalrunes/-er 실험용 룬 모드, 이 버전은 3분마다 룬을 새로 고칩니다.

플레이어 게임 보조 명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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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업 표시: -ma/-matchup 상대가 조종하는 영웅과 레벨을 표시하고, 오프라인 플레이어의 오프라인 시간도 표시합니다.

이동 속도 표시: -ms/-movespeed 영웅의 현재 이동 속도를 표시합니다.

죽인 적 수 표시: -cs/-creepstats 죽인 적 수와 거부 수 표시

킬 점수 버전 표시: -cson 기본 패널 적 수

적 사살 점수 버전 숨기기: -csoff는 기본 패널에서 적 사살 수를 숨깁니다.

악성 도움말 기술 비활성화: -disablehelp는 팀원 Chen Paladin의 충성도 테스트를 만듭니다. 당신에게 전송될 수 없습니다. 당신의 팀원인 Furion's Prophet's Germination은 당신에게 사용될 수 없으며, 당신의 팀원인 Harbinger's Destruction은 당신을 가둘 수 없으며, 당신의 팀원의 Captain은 당신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금지된 악의적인 도움 기술 잠금 해제: -enablehelp 취소 -disablehelp

지형에 갇힌 상태에서 탈출하기 위한 명령: -unstuck 60초 후에 영웅을 기지로 순간이동시킵니다.

Regain control 명령: -recreate는 일부 영웅의 제어권을 잃는 문제를 처리합니다. 200초.

영웅 사망 정보 표시 명령: -showmsg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영웅이 사망할 때 정보를 표시합니다.

영웅 사망 정보 숨기기 명령: -hidemsg 영웅이 사망할 때 텍스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거부 느낌표 표시: -showdeny 거부할 때 플레이어의 느낌표가 거부되는 개체에 나타납니다.

거부 느낌표 숨기기: -hidedeny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showdeny는 꺼집니다.

날씨 명령: -weather rain/snow/moonlight/wind/random/off 다양한 날씨 조건에 대한 명령

느낌표 거부 및 킬 카운트 명령: -di는 입력과 동일합니다 - showdeny 및 -cson

죽음 타이머 패널 표시: -don/-deathon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영웅이 죽을 때 죽음 타이머 패널이 표시됩니다.

죽음 타이머 숨기기 패널: -doff /-deathoff는 종료 타이머 패널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임의의 숫자 생성 명령: -roll # 여기서 #은 최소 0에서 최대 2000의 정수로, 다음에서 임의의 정수를 생성합니다. 0(포함) ~ #, 기본값 롤 100에 대한 롤 정보 켜기/끄기

: -rollon /-rolloff. 롤 정보 수신 여부를 설정/해제하며 기본값은 설정입니다.

영웅 이름 숨기기 명령: -hhn/-hideheronames 플레이어가 채팅 중일 때 플레이어 영웅의 유형 이름을 숨깁니다.

영웅 살해 시 연속 더빙 금지: -mute는 더블 킬 같은 소리를 내지 않습니다

무작위로 영웅 선택: -random은 돈을 소모하지 않고 영웅을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영웅 재선택: -repick은 선택한 영웅을 포기하고 다시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일정 금액의 비용이 듭니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150골드가 필요하지만 -ar 및 -tr에서는 400골드가 필요합니다. 무작위 영웅 모드라면 새로운 영웅도 무작위입니다. 재선택 비활성화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게임 모드 정보 표시: -gameinfo 현재 사용되는 게임 모드 및 세부 정보 표시

영웅 교체 명령: -swap/-swaphero 영웅 목록 표시, 따라갈 수 있음 교체하려는 영웅의 일련번호를 알아두세요.

-swap 1/2/3/4/5 영웅 번호를 교체하려는 플레이어에게 교체 요청을 제출하세요. 그 사람이 귀하에게도 요청을 제출하면 교환이 성공한 것입니다. 교환 명령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으나, 시작 후 90초 이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은 스왑 비활성화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부정행위 방지 명령: -ah, -antihack

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이 명령 사용

표시된 정보 지우기 명령: -clear 표시된 정보 지우기 화면 왼쪽

apm 명령 보기: -apm 플레이어의 현재 손 속도, 즉 분당 평균 작업 횟수 보기

각 플레이어의 유휴 시간 보기: - afk

각 플레이어의 AFK(키보드에서 멀어짐)가 자신의 장치에서 어떤 작업도 수행하지 않은 시간을 확인하세요.

아이들러 제거: -kickafk # 플레이어의 AFK가 정격 값에 도달하면, 아군 플레이어가 이 명령을 입력합니다. 게임에서 꺼낼 수 있습니다.

유휴 값 설정: -setafk

쫓겨나는 데 걸리는 시간 설정

메신저 바로가기 아이콘: -courier

유휴 농부 형태의 유휴 택배 아이콘 끄기/켜기

모든 영웅 교체: -swapall

묻기 모든 사람이 영웅 교체

영웅 교체 금지: -swapcancel

영웅 교체가 금지되며 교체가 성공한 후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음악 명령: -music XXX,

XXX는 다음 옵션 중 하나 끄기, 무작위, nightelf1, nightelf2, nightelf3, human1, human2, human3, orc1, orc2, orc3, undead1, undead2, undead3, other1, other2, other3, other4, other5

Aqua 명령: -water XXX

물의 색상을 변경합니다. XXX는 빨간색, 파란색, 녹색 중 하나이며 기본

살해 음향 효과: -play ##

인용 명령: -quote

경험치 모드 보기: -bonus

영웅을 죽여 얻은 총 경험치와 돈 보기

스왑 모드: -sw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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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플레이어와 좌석 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