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복숭아
상하이에서 처음으로 복숭아를 재배한 사람은 천문학자 서광기(徐廣吉)의 아들 서용흥(徐龍興)이었다고 한다. 해방 후, 도시 외곽의 여러 현에 있는 복숭아 과수원이 복원 및 개발되었으며, 난휘현은 주요 과일 산지로 변했습니다. 옥루복숭아와 천푸평복숭아 외에도 조숙성 "자이셩"과 "위화루", 중간숙성 "바이펑"과 "펑루", 늦게 숙성하는 "백화"도 있습니다. 상하이 복숭아는 껍질이 얇고 과즙이 풍부하며 향이 풍부하고 달콤한 맛으로 국내외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영국, 미국, 일본은 모두 상하이 복숭아를 도입했습니다.
진징루푸
상하이 교외 펑셴 현에 있는 딩펑 소스 가든에서 생산되는 '진징루푸'는 오랜 명성을 갖고 있으며 유명한 고품질 제품 중 하나입니다. 국내에서 발효된 두부. 레드 커드, 화이트 커드, 컬러 커드의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레드커드에는 큰 레드 큐브와 작은 레드 큐브가 포함됩니다. 흰 두부에는 나쁜 두부, 기름 두부, 흰 두부가 포함됩니다. 장미 두부, 매운 두부, 햄 두부, 새우 두부 등 재료의 이름을 딴 다채로운 두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장미 두부가 강남의 특징을 가장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펑징딩호
상하이 교외 진산현에서 생산되는 펑징딩호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검은 피부의 순종 "펑징돼지"의 발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검은 껍질 돼지 뼈는 껍질이 얇고 지방이 적당합니다. 잘게 썬 발굽을 익히고 나면 모양이 그대로 유지되고 색깔도 선홍색을 띠며 고기가 부드럽고 곱다. 뜨거워도 바삭하지만 썩지 않고, 국물은 진하지만 차갑게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상하이 배사탕
배사탕은 당나라의 유명한 재상인 웨이웨이(Wei Wei)에게서 유래되었다고 하며, 1,3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약초를 가루로 내어 배즙과 함께 끓여서 오랫동안 앓아누우셨던 노모에게 드렸다. 이후 이 방법은 널리 보급되어 치료식품인 배장사탕이 되었습니다. 현재 상하이 예원상가 내 상하이 배크림사탕점에서는 아몬드, 산사나무, 사천조개, 도라지, 등 10여종의 한약재로 만든 기침해소 배사탕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배사탕을 연중 공급하고 있다. 오렌지와 생강즙, 민트, 호두, 건새우, 미트실, 잣 등 고급 배사탕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멸치 통조림
구운 멸치라고도 알려진 멸치는 측면이 편평하고 꼬리가 길며 은백색이고 암컷이 더 크고 수컷이 더 작은 것이 특징입니다. 멸치는 고기가 맛있고 신선하게 먹거나 통조림으로 먹을 수 있는 경제적인 귀중한 생선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튀겨서 부재료를 넣어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멸치를 튀겨서 만든 멸치통조림은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 있습니다.
상하이 푸동 치킨
고기는 특히 부드럽고 맛있으며 향이 강합니다. 잔치에서 흰살 닭고기로 먹거나 통째로 끓여서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직립한 단일 왕관, 넓은 가슴, 큰 몸, 노란색 입, 노란색 발, 거대한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 자란 수탉은 9파운드까지 자랄 수 있어 '나인진옐로우'라고도 불린다. 암탉의 몸무게도 6파운드 정도다.
흰밥
충밍(Chongming), 칭푸(Qingpu) 및 상하이의 기타 지역에서 생산됩니다. 지역적으로는 "면장 생선" 또는 "국수 생선"으로 알려진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으며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를 계란과 함께 센불에 볶아 명물 '뱅어계란 스크램블'을 만들거나, 건조하거나 가공하여 뱅어통조림을 만들 수도 있다.
상하이 목각
상하이는 우리나라 목각 공예품의 주요 생산지 중 하나입니다. 사용되는 재료에 따라 백목, 마호가니, 회양목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조각. 백목을 조각한 작품은 풍부한 구도와 선명한 층, 섬세한 칼솜씨로 가구 감상을 위한 인서트와 스크린이 있으며 가구, 와인 키친, 테이블 램프, 과일 접시 등도 변화무쌍하다. 감상과 실용성을 결합합니다. 대표작으로는 거대 목각 작품 '용선', '복숭아 축제' 등이 있다.
마호가니 조각은 작은 마호가니 조각을 사용하여 투각 조각, 둥근 조각, 깊고 얕은 부조 등의 기술을 사용하며 풍경, 꽃과 새, 참외, 야채, 곤충 및 물고기를 주제로 디자인합니다. 문구류, 흡연 세트, 꽃꽂이 및 기타 수공예품. 모양이 절묘하고 장식이 간결하며 솜씨가 선명합니다. 상하이의 회양목 조각은 주로 둥근 조각입니다. 대부분의 작품은 어린이의 생활을 기반으로 하며, 정교한 칼 기술과 생동감 넘치는 모양을 갖추고 있어 책상 감상에 적합합니다. 그의 뛰어난 작품으로는 "거북이와 노는 다섯 아들", "장난꾸러기 인형", "용을 타고" 등이 있습니다.
가딩 죽각
가딩 죽각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부터 상하이에서 유명한 공예품이었습니다. Jiading 대나무 조각에는 주로 평면 조각과 입체 조각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입체조각은 대나무뿌리를 주재료로 하고, 평면조각은 부채뼈, 펜꽂이, 꽃병 등을 주로 사용한다.
조각 방법에는 네거티브 조각, 포지티브 조각, 가죽 조각, 몰드 조각 등 여러 가지가 있으며 그중 녹색 가죽 조각이 가장 특징적입니다. 녹색 가죽 조각은 대나무의 녹색 껍질을 꽃으로 사용하고 대나무 근육을 기반으로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여 그림을 조각합니다. 새겨진 책, 그림, 병풍, 걸이 병풍 및 기타 장식 예술 작품과 담배 케이스, 필통, 꽃병 및 기타 실용적인 공예품과 같은 실용적인 공예품은 세심하고 정교하며 패턴이 명확하고 우아합니다.
상하이 반죽 조각품
상하이 반죽 조각품은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창립자는 "Mianren Zhao"로 알려진 유명한 상하이 반죽 조각 예술가 Zhao Kuoming이어야 합니다. 그의 작품은 주로 전통극과 신화, 전설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로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작품 속 캐릭터는 생생하고 표현력이 생생하며 색상이 밝고 풍부하여 "입체화 및 무성 연극"이라고 불리며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의 딸과 견습생은 그의 기술을 물려받았으며 해외 라이브 공연에서 상하이 상아 조각으로 알려졌습니다.
상하이 상아 조각
상하이 상아 조각의 주요 품종에는 조각된 미세한 문양, 가죽 조각 등이 있습니다. 조각품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 중 정교하게 조각한 꽃 장면이 가장 독특하고 베이징의 둥근 조각품과 부조 인형, 다층 이빨 공과 조각된 꽃만큼 유명합니다. 광저우의 배. 상하이 상아 조각의 특징은 20세기 초에 형성되었으며 풍부한 주제, 다양한 형태, 풍부한 구성, 생생한 이미지 및 풍부한 회화 품질이 특징입니다. 작품의 칼솜씨는 깨끗하고 날카로우며, 장인의 솜씨는 절묘하고 섬세하다. 특히 속이 빈 조각품은 내부와 외부 장면을 통합하며 강남의 지역적 특성을 가득 담고 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하얀 달팽이 소녀", "조개 장면", "18 나한 대붕 싸움", "비파 여행", "강 아래", "봄 장면", "용선", "강남 풍경" 등 보물이 있습니다. .
'동방의 진주'와 '중국의 정수'. 반죽 조각품은 크기가 작고 휴대가 간편하며 곰팡이, 균열, 변형 또는 퇴색이 없어 내구성이 뛰어나므로 관광객이 친척이나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기념품이 됩니다.
상하이 벨벳 자수
벨벳 자수는 중국의 신흥 예술 공예 중 하나입니다. 메쉬 패브릭은 풍부한 색상과 레이어로 감상과 실용성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상하이 실크
상하이 실크
상하이는 중요한 생산 및 수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중국 실크. 실크, 새틴, 다마스크, 루오, 브로케이드, 크레이프, 벨벳, 칡, 실크, 방적사, 실, 실크 등 다양한 색상이 출시되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황금 세 컵" 실크 인쇄 실크는 조화롭고 선명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화를 주제로 한 실크 꽃무늬 실크는 고풍스러운 스타일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표현 기법을 갖추고 있어 중국에서 독특합니다. 국제 시장
선명하고 생생한 모양과 생생한 이미지로 국내외 사람들에게 깊은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만리장성", "백화의 꽃", "에베레스트 산의 풍경"과 같은 상하이의 벨벳 자수는 모두 국내외에서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는 걸작이 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인 '만리장성'은 유엔 본관 홀에 전시되어 각국 대표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가딩 황풀 직조
상하이 자딩구 쉬항진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노란 풀의 고향입니다. 이곳에서 생산되는 노란 풀은 매끄럽고 부드러우며 질긴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란 풀로 만든 짚 제품은 아름답고 가볍고 실용적이며 상하이의 전통 특산품입니다.
쑹장 농어
쑹장 농어는 상하이 쑹장현 서문 밖 슈예교 밑에서만 생산되는 송장 특산품으로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고기는 부드럽고 기름기가 많으며 신선하며 비린내가 없고 맛이 매우 맛있습니다. 야생 생선 중 가장 맛있는 생선입니다. 중국. 송강 농어는 방추형이고 길이가 약 12cm이다.
성황묘리가오탕
성황묘리가오탕은 1,3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100여 년 전, 상하이 성신사(Shanghai City God's Temple)는 과일장 사탕 가게를 열었습니다. 주인이 사업을 잘했기 때문에 성황사(Chenghuang Temple)의 과자 사탕은 국내외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이 설탕은 배 설탕과 다채로운 배 설탕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효능: 배 페이스트 캔디는 기침과 천식을 완화하고 체액 생성을 촉진하며 식욕을 돋우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몬드, 도라지, 복령, 반백, 겨울꽃, 산경화, 오렌지 등의 약재를 백설탕과 함께 끓여서 만든 것입니다. 유색 배 페이스트 설탕은 amomum villosum, 산사 나무속, 정향, 베르가못, 목본 향과 같은 중국 약초와 흰색 사카린으로 만들어집니다. 현재 Yuyuan Mall의 Shanghai Ligao Tang Store에서만 독점 판매됩니다.
2~3개 도시를 넘지 마세요. 농어를 이용한 대표적인 요리로는 농어만두, 농어국 등이 있는데, 이는 '동남의 별미'로 알려져 있다.
충밍 수선화
상하이 충밍 수선화는 거의 100년 동안 재배되어 왔습니다. 국내외 화훼시장에서 풍부한 향기로 알려져 있으며, 잉글리쉬 로즈만큼 유명합니다. "중명수선화"의 가장 귀중한 품종에는 백옥수선화, 유리수선화, 나팔수선화, 공머리수선화, 수선화 등이 있습니다.
상하이 칠기
상감 칠기는 뼈석 상감, 옥 상감, 손으로 갈아 만든 낙점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술가들은 상아, 치판골, 청천석, 수산석, 몽고석, 운모, 조개 껍질 또는 옥, 백옥, 산호, 청백단, 금성석 등과 같은 다양한 색상의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그림을 가공합니다. 문자와 꽃, 새의 표정과 형태를 세심하게 조각한 후 각종 칠기에 상감시킨 후 문양 배경에 새겨넣어 그림을 밝게 만듭니다. 뼈와 돌로 장식된 '장수를 기원합니다' 행잉 스크린 등 입체감이 가득한 작품 그림 컨셉도 흥미롭고, 그림 전체에 20가지 이상의 색상을 교묘하게 사용하여 작품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오래된 생일 별"의 독특한 모양, 표정, 손의 움직임, 이미지가 실물과 같습니다. 생일 별과 아이의 의상 패턴은 유색 낙전 금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그림은 단순하고 옻칠은 글을 쓰는 대신 칼을 사용하며, 디자인된 도면에 따라 칼을 사용하여 물감의 껍질을 깎아내고 그 위에 여러 가지 화려하고 우아한 색을 채워 다양한 아름다운 그림을 보여줍니다. 상하이 조각칠기는 부드러운 칼솜씨와 우아한 선이 특징입니다. 정자, 정자, 고대 의상을 입은 인물의 절묘한 조각으로 유명하며, 중국의 유명한 그림을 정확하게 재현하고 고전 문학 스토리 라인을 창작하고 디자인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예를 들어 스크린도어의 <청명제 강변>은 북송의 유명한 화가 장택단의 현존 작품 <청명제 강변>의 가장 흥미진진한 부분을 모방한 작품이다. , 기본적으로 원작의 꼼꼼하고 단순한 그림 스타일, 인물, 풍경 및 풍경을 유지합니다. 건물의 생생한 외관이 특징입니다. 상하이에는 브레이킹 문양(Breaking Pattern)이라는 옻칠 조각 예술도 있는데, 이는 전통적인 옻칠 조각 기술을 계승하고 바늘을 사용하여 페인트 블랭크에 깨진 문양을 그려 상하이 옥 조각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상하이 옥 조각
상하이 옥 조각에는 꽃병, 인물, 새, 동물의 네 가지 주요 범주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화병이 가장 유명하다. 모양이 안정되고 우아하며, 장식이 단순하고 절묘하며, 청동에 대한 관심이 풍부하여 옥조각 업계에서 독특하다. 상하이에는 난로, 병, 삼각대, 그릇, 주, 흡연자, 컵, 상자, 램프 등 다양한 종류의 옥 조각품이 있습니다. 모양은 다양합니다 : 삼족 난로, 네 발 난로, 크레인 난로, 봉황 난로, 독수리 난로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이중 닭 동상, 이중 소 동상, 이중 코끼리 동상, 이중 양 동상 등이 있습니다. 체인 병.
Shanghai Jade Carving은 소형 장식물과 중형 전시품을 생산할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보기 드문 여러 가지 대형 옥 조각품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1962년 두 명의 베테랑 예술가 웨이 정롱(Wei Zhengrong)과 관성춘(Guan Shengchun)이 주도하여 무게 4,000kg이 넘는 대형 옥 조각품 "에베레스트 산의 붉은 깃발"을 제작했는데, 이는 세계의 지붕을 정복한 41명의 중국 산악인의 영웅적인 자세를 묘사했습니다. 1979년 상하이 옥조각공장은 장인 황더롱(Huang Derong)의 지휘 하에 수십 명의 예술가와 협력하여 높이 2.6m, 너비 1.4m의 "만강과 산"을 디자인하고 제작했습니다. 무게가 7,300kg에 달하는 커다란 사파이어 조각. 이 거대한 옥 조각을 만드는 과정에서 예술가들은 둥근 조각, 깊고 얕은 부조 조각, 투각 조각, 투각 조각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중국 역사상 가장 큰 옥 조각 제품을 완성하는 데 수년이 걸렸습니다.
단순하고 우아하며 고대의 관심이 가득합니다.
상하이 벼루
벼루는 벼루에 섬세한 조각을 하여 질감이 뛰어난 벼루를 만드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수년에 걸쳐. 이 예술은 2,000여년 전 진나라와 한나라에서 시작되었으며 중국 서예와 회화와 동시에 발전했습니다. 벼루 조각에는 고품질의 벼루가 원료로 필요합니다. 중국 광동성 단계석, 안후이성 사석, 간쑤성 도석, 후난성 자색석, 장시성 용꼬리석, 닝샤성 하란석 등은 모두 예로부터 고품질 벼루로 유명합니다. 예술가들은 이러한 특수한 돌을 이용하여 전통적인 벽돌조각과 석각기법을 사용하고, 돌의 구성과 재료에 따른 기법을 적용하여 다양한 모양과 다채로운 벼루를 조각한다. 이런 종류의 벼루는 실용적인 제품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상하이 벼루는 우아하고 단순한 모양과 강한 칼솜씨로 유명합니다. 벽돌조각과 돌조각을 계승한 조각기법도 금석, 돌조각 등 다른 예술의 정수를 흡수하고, 깊고 얕은 조각을 결합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입체감 넘치는 작품을 만든다. 테마는 주로 야채, 과일 등의 정물화를 기반으로 하며, 지역 고유의 특성을 지닌 물고기와 곤충 패턴도 몇 가지 있습니다.
상하이 기운각 전각
전각은 중국 전통 예술 중 하나이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진(秦秦), 한(汉), 위(魏) 왕조 시대에 인장공은 인장을 새겼으며 그들의 예술적 성취는 매우 높았다. 수(隋)나라와 당(唐)나라 이후 각각 고유한 왕조의 특징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데, 전설에 따르면 원나라의 화가 왕면(王密)이 조각의 편리성 때문에 인장 재료로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명·청대에는 출토문물 중 인각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참고자료를 제공하였고, 이로 인해 인장을 연구하는 경향이 문인과 관료들 사이에서 점점 더 대중화되었고, 인장을 자르는 스승과 학파가 많이 생겨났다.
지윤각에서 사용하는 봉인 재료는 매우 특별하며, 옥, 돌, 구리, 이빨, 뿔 등 봉인 절단에 사용되는 재료는 다양합니다. 옥 메달에는 호랑이 돌, 두산 옥, 신산 돌 등이 포함되어 맑고 눈부시게 빛납니다. 석인석에는 수산석, 청천석, 창석 등이 있으며, 질감이 기름지고 색상이 웅장하며, 세계에서 보기 드문 천황석과 닭혈석도 있으며 모두 귀중한 인쇄 재료입니다. 그 자체로 예술적 감상 가치가 있다. 지윤각의 동메달은 모양이 단순하고 장인정신이 독특합니다. 그 밖에도 순백색 상아 물개, 칠흑색 뿔 물개, 우아한 모양과 섬세한 조각이 돋보이는 다양한 종류의 물개 단추도 있습니다.
상하이 지윤각 인각 협회는 외국 손님, 해외 중국인 및 관광객을 위한 인장 절단 산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저장성 명청 시대에 다양한 인장 절단 기술이 잘 연구되어 깊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특히 작은 물개는 다양한 서예 스타일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날씬하고 우아하며 우아하고 아름다움이 뛰어나며 실용성과 감상성이 독특합니다.
상하이 조소공묵
회묵은 호붓, 화선지, 단벼루와 함께 유명하며 '사보' 중 보물입니다. 혜주잉크는 청나라로 발전하여 품질이 좋고 수량도 많아 역사상 최고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조소공, 왕진성, 왕제안, 호개문 등 4대 잉크 제조사가 등장했습니다. 조수공(曹職功)은 '사대사' 중 1위를 차지하기 때문에 '천하의 선비가 서주를 밀고, 서주 선비가 조씨를 밀어낸다'는 말이 있다. 조수공 잉크점에서 생산하는 잉크는 품질이 높고 장식성이 뛰어나 세계적으로 유명하여 서예 감상과 서예에 적합합니다. 청나라 순치 3년, 조소공 모장(曹宝章)은 개업부터 1956년까지 상하이로 이사했고, 조씨 가문은 13대를 거쳐 300년 이상 이어져 '자위광', '광진'을 창건했다. , "Tianrui" ", "Qian Qiu Guang"및 기타 유명한 서예 및 그림 잉크뿐만 아니라 "Leopard Bag Cong Shang"및 "Ancient Coins"와 같은 잉크 컬렉션 컬렉션은 일본 및 동남아시아에서 베스트셀러입니다.
조묵의 배합은 엄격하고, 사용된 재료는 정교하며, 솜씨가 뛰어나다. 고품질의 서화묵의 주원료는 동유이다. 퉁 오일은 "오일의 왕"이라 불리며 접착력이 매우 강합니다. 또한 참기름, 라드, 고무, 천연 사향, 매실 조각, 보르네올, 진주, 금박 및 기타 귀한 한약재와 향신료를 첨가하고 전통 기술을 사용하여 정제, 교반, 냉각, 제조의 12가지 공정을 완성합니다. 금 추적. 정제하는 데 1년이 걸렸습니다. 수공묵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우선 색깔은 물감과 같으며 어둠 속에서 은은한 보랏빛 빛이 난다. "서현기"와 "혜주기"의 기록에 따르면, 청나라 강희제가 강녕을 방문했고, 조소공이 귀중한 잉크를 바쳤습니다. 강희는 그것을 시도한 후 깊이 감사하고 조조에게 "자색 옥빛"이라는 세 글자를 주었다. 둘째, 향이 풍부하다. 청나라 가경(嘉淸) 시대, 조정은 특별한 황실 잉크를 만들기 위해 조씨 가문을 베이징으로 소환했습니다. 이것은 당연히 법정에서 새로운 일이었고, 장관들과 내시들은 구경하기 위해 모여들었습니다. 조씨는 머스크와 보르네올 등의 재료를 넣고 계속해서 두드리자 향이 코를 찔렀다. 얼마 지나지 않아 홀 전체가 오랫동안 향긋한 향으로 가득 찼다. 이것이 잉크 이름 "황금궁의 향기"의 유래이다. 셋째, 잉크 얼룩은 썩지 않습니다. 먹정에는 여러 가지 귀한 한약재가 첨가되어 있어 향긋한 향이 부식을 방지하고 벌레를 퇴치하는 역할을 합니다. 조수공의 먹은 서예나 그림에 쓸 때 들러붙지 않고, 잉크가 젖어도 녹지 않으며, 강한 방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하면 기분을 상쾌하게 해줄 수 있어 중국 및 외국 서예가와 화가들이 환영합니다.
상하이 벵과
껍질이 얇고 바삭바삭하며, 익었을 때 살짝 건드리면 부서진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올리브 모양의 말 종. 감자 조롱박이라고도 합니다. 단일 무게는 2kg 정도이고, 큰 것은 2.5~3kg이다. 껍질은 연한 녹색이고, 껍질은 얇고 바삭하며, 과육은 연한 노란색이고, 씨앗은 선홍빛이다. 살이 두껍고 육즙이 많으며 단맛이 특히 높고 상쾌합니다. 멜론 식물은 섬세하고 성장 환경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배수 및 관개 조건이 좋은 밭을 선택하고 충분한 기본 비료를 시비하십시오. 가뭄에 저항하려면 홍수를 막기 위해 고랑을 파서 관개해야 하며 파손을 줄이기 위해 오후에 멜론을 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돼지혈전
돼지혈전은 바삭바삭하고 식감이 부드러우며, 향긋하고 밀랍같은 맛이 나며, 조리하면 쉽게 바삭바삭해집니다. 채소로서 다른 렌틸콩이 따라올 수 없는 두 가지 특징과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늦게 익고, 수확 기간은 늦여름과 초가을에 최대 4개월까지 지속됩니다. 이를 통해 국경절 연휴와 10월 이후 가을채소가 나올 때 시장에 나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렌즈콩이 너무 부드러우면 튀겨서 꼬투리 껍질만 맛볼 수 있고 알맹이가 아직 완전히 형성되지 않았을 때 먹으면 껍질이 섬유질로 변합니다. 돼지 피 알갱이가 통통해도 꼬투리가 숙성되지 않아 튀겨서 먹을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자로서 볶을 수도 있고, 고기와 함께 조리하여 고기 요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성황묘 콩
성황묘 콩은 절묘한 재료와 적당한 열로 만들어집니다.
사용하는 원재료는 절강성 여요현에서 생산되는 누에콩 중에서 엄선되었으며, 노란 껍질 콩과 벌레 먹은 콩은 모두 사용할 수 없으며 반드시 물에 삶아야 합니다. 요리에는 이중 버너 스토브가 사용되며 그 위에 물 냄비와 설탕 물 냄비가 놓여 있습니다. 맑은 물솥의 물 온도가 60도 정도 되면 깨끗이 씻은 누에콩을 넣고 잠시 끓여주세요. 콩이 익으면 설탕물통에 담아주세요. 단, 콩을 캐기 전에 먼저 설탕물통에 사카린, 바닐라, 에센스를 일정량 넣고, 캐낸 누에콩에 약간의 소금을 뿌리고 설탕통에 넣은 후 계속 뒤집어 주어야 합니다. 뒤집을 때에는 냄비 가장자리에 주걱을 이용해 천천히 아래로 밀어주세요. 이렇게 하면 콩이 고르게 익고 맛이 좋아집니다. 30분쯤 지나서 콩껍질에 소금꽃이 피어오르면 냄비에 담아 대나무통에 담아 식힌 후 말린 것이 양념콩입니다. 껍질이 얇고 고기에 윤기가 흐르며 소금과 서리가 균일하고 식감이 부드럽고 쫄깃하다. 향긋하고 달콤하며 독특한 맛이 입안에 퍼집니다.
가딩 백마늘
가딩 백마늘은 설탕 외에도 단백질, 지방, 칼슘, 인, 철, 비타민 B 및 영양을 강화하는 데 매우 좋은 야채입니다. C. 및 미량원소인 셀레늄 등이 주로 튀김식품의 조미 및 가공에 사용된다. 마늘은 또한 다양한 박테리아를 억제하고 죽이는 효과가 있는 좋은 약이며 원충 및 곰팡이 감염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혈중 지질을 낮추고 죽상 동맥 경화증 및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을 예방 및 치료할 수 있습니다. 위암 발생도 억제한다. 마늘은 또한 농업, 축산 및 어업 생산과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마늘 분말은 멧돼지 발정 촉진제로 사용될 수 있으며 신선한 생선을 냉동할 때 에틸 알리신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냉동 액체에 마늘 주스를 첨가하면 방부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 연못에 마늘 주스를 뿌리면 물고기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향기로운 자포니카 쌀
상하이 칭푸에서 생산됩니다. 1. 향기로운 잎. 특히 모종 단계부터 꽃이 피는 단계에서 농부들이 묵은 쌀을 지을 때 향긋한 자포니카 벼잎을 소량 첨가하면 쌀알이 녹색으로 변하여 향이 크게 향상됩니다. 향기. 곡식을 타작하여 햇볕에 말리면 밭의 향기가 좋고, 쌀 장작에서도 은은한 향기가 납니다. 쌀은 배도 희고 속도 희고 맑고 매끄러우며 진주색을 띠고 옥빛이 나며 향이 난다. 밥과 죽 끓이는 향이 넘친다. 특히 후자는 “한 집이 죽을 끓여 열 집이 향기롭다”는 말이 있기 때문이다. 뜨거운 밥은 부드럽고 맛있으며 찰기가 있고, 차가운 밥은 여러 번 쪄도 예전의 맛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케이크를 만들 때 사용하면 뜨거워도 부드럽고, 차가워도 쫄깃하면서도 끈적이지 않고, 말려도 바삭바삭하지만 갈라지지 않습니다. 영양분이 풍부하고 단백질, 전분, 철분, 칼슘, 아미노산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죽에 용안, 붉은 대추, 연꽃 씨앗을 첨가하면 남녀 노소, 환자 및 임산부에게 적합한 좋은 영양 보충제입니다. 영양을 공급하여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식욕을 증가시키고 심장 질환 및 심혈관 질환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타로
상하이 충밍에서 제작. 타로는 조단백질, 전분, 다당류(점액질), 조섬유, 당분을 더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대두 등 다른 고단백 식물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높습니다. 타로 뿌리는 과육이 섬세하고 향긋한 맛이 있어 주로 연회에서 먹습니다. 보통 지방이 많은 닭고기와 함께 조리하여 '타로 치킨 조림'을 만들거나 찬 냄비 요리의 베이스로 사용합니다. 타로의 다당류는 신체의 면역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장기간 섭취하면 신체를 해독하고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아스파라거스
상하이 충밍에서 생산됩니다.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단백질이 더 많이 함유되어 있지만 지방은 거의 없습니다. 맛이 상쾌하고 맛있으며 특히 신체의 단백질 요구량을 보충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부드러운 줄기를 고기, 얇게 썬 고기, 새우, 두부, 버섯, 표고 버섯 등과 함께 튀기거나 캔으로 가공할 수 있는 매우 고귀하고 유명한 요리입니다. 또한, 이는 중요한 의학적 가치도 가지고 있습니다. 상하이 암병원에서는 이를 특정 종양을 치료하는 특수약물로 사용하고 있으며 수년간 임상시험을 진행해 왔습니다.
푸동닭
주진노란닭, 세노란닭으로도 알려진 이 닭은 직립 빗살, 넓은 가슴, 큰 몸, 노란색 입, 노란색 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암탉은 노란색이나 적갈색 깃털을 가지고 있고, 수탉은 빨간색이나 검은색 가슴, 노란색이나 빨간색 등, 황금색이나 검은색 날개, 검은색 꼬리, 많은 발바닥 깃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푸동닭은 몸집이 크고 내병성과 적응성이 강하다. 푸동 치킨은 특히 부드럽고 맛이 강하며 연회나 가족 모임에서 손님을 대접하기 위해 종종 사용됩니다. 임산부나 회복 중인 환자는 신체를 조절하고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익숙합니다.
상하이 가오차오 와플
바삭한 식감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퍼프 페이스트리는 층이 뚜렷하고 각 층이 종이처럼 얇기 때문에 천층 케이크라고도 불립니다. 재료, 반죽 만들기, 페이스트리 만들기, 페이스트리 포장, 페이스트리 개봉, 페이스트리 삽입, 소 만들기, 굽기, 냉각, 검사 및 박스화의 단계를 거칩니다.
완성된 제품은 월병 모양입니다. 케이크의 표면은 황금빛 노란색이고 기름기가 많고 매끄러우며 주변은 유백색입니다. 바닥은 타거나 단단하지 않으며 페이스트리는 층이 뚜렷하고 속은 불순물이 없습니다. 껍질이 얇고 속이 충분하며 바삭하고 달콤합니다. 양파, 대마, 지방 맛이 있습니다. 기름지지만 기름지지 않고 달콤하고 상큼하며 풍부한 향기, 바삭바삭한 껍질과 찹쌀 같은 속이 부드럽고 맛있으며 뒷맛이 끝이 없습니다.
상하이 가오차오 와플
바삭한 식감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퍼프 페이스트리는 층이 뚜렷하고 각 층이 종이처럼 얇기 때문에 천층 케이크라고도 불립니다. 재료, 반죽 만들기, 페이스트리 만들기, 페이스트리 포장, 페이스트리 개봉, 페이스트리 삽입, 소 만들기, 굽기, 냉각, 검사 및 박스화의 단계를 거칩니다. 완성된 제품은 월병 모양입니다. 케이크의 표면은 황금빛 노란색이고 기름기가 많고 매끄러우며 주변은 유백색입니다. 바닥은 타거나 단단하지 않으며 페이스트리는 층이 뚜렷하고 속은 불순물이 없습니다. 껍질이 얇고 속이 충분하며 바삭하고 달콤합니다. 양파, 대마, 지방 맛이 있습니다. 기름지지만 기름지지 않고 달콤하고 상큼하며 풍부한 향기, 바삭바삭한 껍질과 찹쌀 같은 속이 부드럽고 맛있으며 뒷맛이 끝이 없습니다.
상하이 전천수묵
고급 진사, 묵은 기름, 탄력 있는 뜸쑥을 원료로 촘촘하고 도톰한 질감과 차분하고 눈에 띄는 색상이 특징입니다. 차갑지만 얼지 않고, 염증이 있지만 기름지지 않고, 인쇄된 글자가 종이 위에 튀어 나오고, 손글씨는 햇빛에 노출되고 물에 젖어도 선명하고 입체감이 넘칩니다. 언제나처럼 기도하고 문지른 후에도 문자는 변하지 않습니다.
Kanaze Zhuangyuan 케이크
상하이 칭푸에서 생산됩니다.
기술 : 고품질의 순수 자포니카 쌀을 맷돌로 갈아서 가루가 고운데 백설탕을 섞어 찌고, 자르고, 깎는 과정을 거쳐 만들어집니다. 로스팅, 베이킹 및 기타 공정. 잣가루를 적당량 섞으면 잣떡이 되고, 소금과 후추를 섞으면 고추소금떡이 됩니다. 단맛을 싫어하고 위장이 불편한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문제. 굽는 가장 절묘한 방법은 숯을 사용하여 느린 불에 굽는 것이며, 열은 네 모서리 모두에서 균형을 이룹니다. 완성된 조각은 얇고 황금색이며 맛있고 향긋하며 달콤하고 바삭하며 입안에서 녹습니다. 단백질, 지방, 비타민 및 다양한 미량 원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소화를 돕고 체액을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비장을 튼튼하게 합니다. 먹고, 휴대하고, 보관하는 것이 매우 편리하며 가격도 저렴합니다.
'우팡자이' 케이크
'우팡자이' 케이크와 스낵은 독특합니다. 첫째, 사용된 재료는 정교하고 적당합니다. 케이크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쌀가루는 쑤저우, 우시, 창저우 등지에서 생산되는 하얗고 질긴 자포니카 쌀과 찹쌀을 사용합니다. 잣과육, 참외씨과육, 참깨 등 부재료를 모두 엄선하여 달달한 향이 가득한 계수나무는 향긋한 늙은 계수나무를 사용합니다. 또한, 쌀가루를 물과 함께 곱게 갈아 가루로 만든 후 물기를 빼는 과정도 매우 까다롭습니다. 종류에 따라 재료가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케이크는 밀가루 7cm와 자포니카 쌀가루 30%를 사용하고, 녹색 만두는 찹쌀가루 80%와 자포니카 쌀가루 20%를 사용합니다. 케이크에 고유한 특성을 부여합니다. 또한, 지역 민속 풍습에 따르면 인기 있는 팥빵과 노란 카스테라를 비롯해 팔선해(八仁海), 이룡(兩龍)이 진주를 가지고 노는 등 다채로운 케이크를 포함해 수백 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장강 이남에서는 음력 1월 10일에도 만들어 공급하는데, 5일에는 원샤오(찹쌀 만두), 청명절에는 청단만두, 9일에는 쌍구떡이 있습니다. 음력 9월, 설날에 먹는 설탕떡과 민스떡 등 계절별 간식.
상하이 실크 꽃
상하이 실크 꽃은 주로 다음과 같은 6가지 공정을 거칩니다. 첫 번째 원료는 사이징입니다. 실크 꽃의 원료는 대부분 실크 직물로 일반적으로 부드럽습니다. 질감이 좋고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꽃잎이 버르기 쉽고 모양이 어려우므로 크기를 조정해야 합니다. 녹두가루를 슬러리로 사용하는데, 과거에는 펄프를 수동으로 쪼개어 수율이 낮아 유동생산에 적합하지 않았으며, 현재는 기계로 긁어내고 증기건조를 하고 있다. 2차 블랭킹은 기존의 무거운 나무망치로 꽃잎을 두드리는 방식이 아닌, 설계된 꽃잎 모양에 따라 노킹나이프와 블랭킹 머신을 이용하여 재료를 블랭킹하는 방식이다. 3차 염색은 생산 공정에서 더욱 중요한 부분입니다. 색상 변화에 적응하고 색상 등록 및 소규모 배치 생산의 특수 요구 사항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알코올을 침투제로 사용하는 냉간 염색 방법이 사용되며 물, 침투제 및 침투제의 과학적 비율에 따라 수행됩니다. 먹이다. 그리고 컬러카드를 컬러표준으로 활용하여 과거의 경험만을 바탕으로 한 육안검사 방식을 대체합니다. 네 번째 형태는 과거에는 손으로 꽃잎을 잡고 다림질하고 비틀고 잡아당겼으나 현재는 틀과 기계적 스탬핑을 사용하여 꽃잎의 맥을 선명하게 하고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다섯 번째 단계는 모양을 만드는 단계입니다. 모양을 잡은 꽃잎에는 일정량의 수분이 함유되어 있어 꽃잎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집니다. 꽃의 전체적인 이미지가 사실적이 되도록 건조하고 모양을 잡아야 합니다. 요즘에는 전기 오븐이 원래의 화(석탄)로 건조를 대체합니다. 최종 조립은 일반적으로 세 단계로 나누어집니다. 즉, 모양을 잡은 꽃잎을 꽃에 그대로 붙이는 꽃접착 작업과 꽃, 잎, 가지, 줄기를 가죽 종이로 순서대로 엮어 모양을 만드는 쪽모이 세공 작업입니다. 완성된 실크 꽃, 최종 포장. 제품은 밝은 색상, 밝고 조화로운 색상, 합리적인 구조, 완전한 모양, 부드러운 선을 가지며 진실하고 아름답고 예술성이 뛰어나고 감상적이며 장식적입니다.
멸치
구운 멸치라고도 합니다. 상하이 충밍에서 생산됩니다.
몸의 옆면은 편평하고 꼬리는 길며 은백색이다. 입은 크고 사각형이며 가슴지느러미 윗부분에는 자유기조가 있고 꼬리지느러미에는 대칭이 없다. 복부에는 늑골 모양의 비늘이 있습니다. 암컷은 더 크고 수컷은 더 작습니다. 멸치는 고기가 맛있고 신선하게 먹거나 통조림으로 먹을 수 있는 경제적인 귀중한 생선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튀겨서 부재료를 넣어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예시에 소프트 케이크
원재료는 지역특산 백자포니카와 찹쌀을 비율대로 사용합니다. 이 두 종류의 쌀은 4일 이상 물에 불려야 하며, 물은 매일 갈아주어야 발효된 쌀 성분이 모두 증발하게 됩니다. 건조시킨 봄가루를 맷돌로 3번 곱게 체친 뒤 체에 걸러 쪄서 고운 백설탕과 각종 소를 넣고 연잎을 얹어 찐다. 맛이 상큼하고 시원해요. 원래 수작업으로 생산되었으나 이제는 기술 변혁을 통해 반기계화되어 판매용으로 포장되지만 여전히 전통적인 특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소프트 케이크는 사각 케이크, 플레인 케이크, 달콤한 향이 나는 계수나무 케이크 세 가지 종류가 있다. 사각 케이크에는 돼지기름, 된장, 대추 알갱이, 붉은 색과 녹색 멜론 조각, 부드러운 백설탕이 들어 있으며 모양이 사각형이고 색상이 밝으며 뚱뚱하고 향긋하며 달콤한 것이 특징입니다. 고품질의 부드러운 백설탕을 사용하여 모양이 섬세하고 흰색이며 섬세하고 선이 뚜렷하며 쫄깃하고 끈적이지 않으며 오래 보관해도 산패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여름의 주. 계수나무 백설탕 케이크는 계수나무, 백설탕, 돼지기름, 된장을 넣고 만든 것입니다. 모양은 원반형이며, 5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느슨함, 부드러움, 달콤함, 향긋함.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나지만 느끼하지 않고 민트를 첨가하면 훌륭한 여름 식사가 됩니다.
상하이 랍스터 슬라이스
는 신선한 새우 살과 흰색의 섬세한 전분으로 만들어집니다. 물과 섞이면 탁하지 않은 투명한 액체가 됩니다. 기름에 숙성한 후 3~4배 팽창하여 천연 새우향이 나며 바삭바삭하고 입안에서 사르르 녹으며 딱딱한 찌꺼기가 없고 맛이 좋습니다. 생산 과정에서는 공급과 반죽에서부터 시작하여 슬러리 층의 균일성과 적절한 두께에 주의해야 합니다. 밀가루와 반죽의 혼합은 덩어리 없이 균일하고 투명해야 합니다. 일정한 두께, 매끄러운 표면, 평평한 바닥, 공기 구멍 없음 찜 및 조리 시 시간과 열을 엄격하게 조절하고 완전히 익히되 너무 익히지 않아야 합니다. 칼선이나 칼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구울 때 새우 조각이 고르게 가열되고 수분이 점차적으로 분산되도록 열 조절에 주의하십시오.
반투명하고, 표면이 윤기가 나고, 구름무늬가 보이고, 새우살의 미세한 입자가 어느 정도 들어있고, 플레이크의 모양도 완벽하고, 크기와 두께도 균일하고, 알록달록한 것이 있다. 겹치거나 깨진 조각이 없습니다.
상하이 전란 사키마
면을 반죽할 때 물 대신 계란을 사용하면 영양 함량이 높아지고 야채의 풀림 현상이 개선되며 색상이 좋아집니다. 전란 사키마의 원료는 주로 신선한 계란과 땅콩기름, 잘게 썬 코코넛을 사용하며, 반죽의 부드러움과 단단함을 조절하기 위해 반죽을 굴리고, 반죽이 눌어붙지 않도록 밀가루를 뿌리는 등 세심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날씨에 따라 시럽을 끓이는 것은 부드러움의 정도를 조절하고, 너무 오래되면 색상에 영향을 주고, 너무 부드러우면 성형 시 풀림, 빈 충전 등을 방지하기 위해 접착 및 압축에 주의하십시오.
종백양
크기는 작지만 통통한 근육과 하얀 몸, 부드럽고 탄력 있는 털을 갖고 있어 경제적 가치가 높다. 섬유 길이, 짧은 것, 두꺼운 것, 얇은 것, 가벼운 쌍, 편평하거나 뾰족한 털 끝의 다양한 특성에 따라 염소 털은 10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가늘고 밝은 앞 부분, 두꺼운 밝은 앞 부분, 중간 짧은 앞 부분, 노란색 밝은 앞 부분, 나머지 품종은 모두 펜을 만드는 원료로 사용되는데, 특히 거세되지 않은 어린 숫양의 머리와 목에 자라는 턱털을 미세한 앞발이라 부르며, 가장 귀하고 길며 곧고 뾰족하며 부드러우며 일정한 탄력성을 갖고 있어 세계 만년필 재료의 보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충밍 소스 멜론
상하이 충밍에서 생산됩니다.
주된 생산 방식은 생참외를 단국수 소스에 담그는 것인데, 가공과 절임에 대한 원료와 기술이 특히 까다롭다. 우선, 생참외를 수확할 때에는 머리와 꼬리만큼 굵고 아직 익지 않은 초중기 과실이 있는 것을 선택한다. 둘째, 밀가루에 들어 있는 설탕을 완전히 빼내는 특수한 양조 공정을 통해 달콤한 면 소스를 만듭니다. 생 멜론을 소스 통에 넣으면 한편으로는 효소의 작용을 통해 달콤한 소스에 들어 있는 다양한 설탕이 효소의 작용을 통해 점차적으로 멜론에 흡수됩니다(효소; ) 원래 멜론에 함유되어 있는 전분, 설탕, 셀룰로오스, 포도당, 리보스, 과당 등을 전환하거나 양조하여 멜론에 다양한 특별한 맛과 질감을 부여합니다.
특징: 두꺼운 고기와 얇은 껍질, 달지만 기름지지 않고, 아삭아삭하고 부드럽고 상큼해서 최고의 참외절임이다. 멜론의 몸체는 투명하며 빛 아래에 놓으면 줄무늬가 모두 밝은 노란색 결정체로 보입니다. 안에는 셀 수 없이 많은 멜론 씨앗이 들어있어 설탕에 절인 과일보다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