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3부작은 '미녀의 계략', '미인의 세계', '산강은 눈물 없이도 사랑한다'이다.
1. '미인의 계략' 줄거리
서한 초기, 장안 가수 도우이팡은 여황후에게 박해받는 왕자 유형을 만났다. 결혼식 전날 그녀는 약혼자의 호랑이 부적을 사용하여 그를 도시에서 구출한 후 그의 가족 전체가 처형되고 그는 노예로 보내졌습니다. 그녀는 왕메이의 아들을 여황후의 손녀인 장연왕후와 교환하려고 계획했고, 여황후는 그녀의 지능과 능력에 감탄하여 결혼을 허락한다는 명목으로 그녀를 다이에게 보내 유형의 어머니와 아들을 감시하게 했습니다.
세상 서민들이 더 이상 고통받지 않도록, 그리고 여황후가 그녀를 더욱 신뢰할 수 있도록 이팡은 유형에게 궁전을 짓는다는 명목으로 비밀리에 군대를 훈련시켜 모두를 그녀가 재앙이었다고 생각하세요. 오직 Liu Heng만이 그녀를 믿고 왕비가 되었습니다. 부부는 어려움을 겪으며 마침내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 '미인의 세계' 줄거리
극은 조선시대 고종때 대명궁에서 벌어진 궁녀들의 대규모 탈출을 그린 작품이다. 당나라 이야기는 가족, 사랑, 우정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주인공 하란신얼은 단풍문을 지키는 비소경과 사랑에 빠졌는데, 결혼식 날 그녀는 자신에게 친절을 베풀어 주던 왕왕후가 살인 사건으로 인해 차가운 궁궐에 던져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작은 공주.
신아는 그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결혼식을 포기하고 결연히 궁궐에 침입해 사건 전반을 조사하기 시작했고, 뜻밖에도 오메이낭이 이끄는 궁궐 투쟁에 휘말리게 됐다. 사랑과 정의, 옳고 그름에 직면한 그녀는 끊임없이 시험을 받고 선택에 직면했습니다. 마침내 그녀는 세상을 배려하는 Wu Meiniang의 매력에 감동하여 그녀의 곁에 머물기로 결정했습니다.
긴 세월 동안 두 여자는 서로 손을 잡고 어려움을 하나씩 극복해 마침내 이상적인 목표를 달성하고 완벽한 삶을 실현했다.
3. '눈물 없는 미녀' 시놉시스
우얼과 하이란주는 초원에서 양을 몰며 평온한 삶을 살아가는 이복자매다. 두 사람은 Sheep Diao 회의에서 사랑하는 남자를 만났습니다. Huang Taiji는 Yu'er에게 그녀의 소원을 이루도록 도와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Zhuo Lin은 탐험을 떠났고 Hai Lanzhu는 열심히 기다렸지만 Zhuo Lin이라는 나쁜 소식을 받았습니다. 전장에서 사망했습니다.
유얼은 묻힌 해란주를 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싸웠고, 황타이지도 위얼의 지혜와 해란주의 끈질긴 사랑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어지러운 시대에 두 자매는 부족의 흥망성쇠, 생활의 고난, 사랑의 좌절, 가족애의 시험 등을 함께 겪으며 결국 서로를 믿고 지지했다. Yu'er는 Huang Taiji를 도와 위기를 해결하고 Dorgon에게 자신의 편견을 버리고 국가의 안정과 통합을 위해 헌신하도록 설득했습니다.
푸린은 왕위에 오른 후 '만주와 한족이 화합하고 백성이 평화를 누린다'는 자신의 통치 철학을 실현하고 싶었지만 사랑에 부딪힌 뒤 순탄치 못했다. , 그는 승려가 되려는 생각까지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승려가 되었습니다. 우아는 백발과 흑발을 가지고 있으며,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겪으며 묵묵히 손자 선업을 양육하고, 온갖 어려움에 강인하게 맞서 마침내 그를 현명한 왕으로 만들어 강희의 번영시대를 창조했다.
추가 정보
유정의 캐릭터 평가
유정은 데뷔 때부터 다양한 발언으로 인해 논란이 많은 프로듀서였다. Yu는 제작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시장과 청중의 동향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마케팅에 정통하며, 그의 전문적 능력은 업계에서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전작 <궁>에 비하면 표절 수준은 그렇게까지 노골적이지 않다.
그 이유는 그의 작품이 성공했기 때문에 Yu Zheng의 표절은 방송사와 업계 투자자들로부터 무시되고 묵인되고 묵인되었기 때문입니다. (그의 불법 각색 방법은 많은 업계 관계자와 방송사에서도 무시당했습니다.) '성공적인 경험'으로 요약됩니다.)
그리고 이런 '가난한 사람은 웃지만 성매매는 안 한다'는 평가 기준과 시장 효과를 먼저 생각하는 실무자들과 유정이 필요한 경각심을 잃게 만들었고, 그래서 이번 사건에서도 비참하게 실패했다- 이로부터 Yu Zheng은 시장 원리의 우월주의의 희생자이기도 합니다. (NetEase 엔터테인먼트 리뷰, 2013년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