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 고리가 계란에 들어가는 원리입니다. 접시 바닥과 검은색 식탁보 아래에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먼저 봄 축제 갈라 공연 영상을 주의 깊게 시청하고 아래에 표시된 두 가지 동작에 주의하세요.
우리는 계란 액체의 특성이 끈적끈적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용기에 작은 구멍이 있거나 균열이 있는 경우 계란이 액체가 나오지 않습니다) 누출) 매우 차폐됩니다. 물건을 숨긴 손이 오랫동안 탁상에 닿은 후, 호스트가 달걀을 그릇에 쳐넣는 순간까지의 10초이면 탁상 아래의 장치가 완전히 준비되기에 충분합니다. 접시를 놓는 행위는 기회를 잡는 행위라고 할 수 있다. 접시 자체가 매우 무겁고, 접시 바닥에 자석이나 쇠막대, 자석 물체가 붙어 있다. (동영상을 보면 접시 바닥에 은빛 물체가 동그랗게 둘러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아마도 철제 고리일 것입니다.) 또한 테이블 아래에는 동일한 크기의 자석 원이나 제어 가능한 전자석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플레이트가 링 구멍에 맞춰 신속하게 배치될 수 있습니다. 호스트님이 계란을 집어들고 살펴보시더니 재빨리 접시를 치우셨는데, 호스트님이 접시를 꼼꼼히 확인하지 않으셨던 게 영상을 보면 알 수 있죠! 그는 접시를 테이블을 향해 대각선으로 던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그는 그것이 자연스럽고 캐주얼하다는 것을 관객에게 보여주고 싶었지만 불행하게도 그렇지 않았다). 2. 회전하거나 펄럭이는 현상은 전혀 없었습니다(플레이트의 입구가 크고 바닥이 작아서 착지 후 많이 회전하고 펄럭일 수 있습니다). 또한, 진행자가 계란을 깨려고 할 때 배우가 "잠깐만 기다려주세요"라고 말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분명히 청중에게 박수를 요청하기 위한 것이지만 실제로는 버퍼링 시간 메커니즘이 이미 작동하고 있었습니다. 접시에 담은 지 1초 이상이 지나서 달걀 노른자가 나타났는데, 고리가 중앙에서 옆으로 움직이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즉, 계란 노른자가 처음 접시에 부딪혀 시야를 가리는 순간부터 링이 나타날 때까지의 1초 남짓의 짧은 시간이 테이블과 접시 바닥의 메커니즘이 링을 내보내는 시간입니다. . 접시도 매우 특별합니다. 바닥이 작고 입이 큰 역원뿔 모양의 접시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계란을 접시에 넣으면 계란의 양이 조금 증가했는지 감소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접시에 액체. 바닥판은 이동식으로 분리가 가능해요! 접시 바닥에 자석이 있어 테이블 상판과 밀봉이 되어 접시 바닥을 열어도 달걀액이 새어나오지 않습니다. 그런데 잘 보시면 계란을 접시에 담을 때 물의 양이 살짝 떨어졌다가 다시 올라오면서 링이 튀어나온 것 같아요.
류첸은 무대 위에서나 무대 밖에서 1초에 천 가지 트릭을 수행하기 위해 플레이트 바닥에서 링을 보내기 위해 트리거 스위치를 잡는 방법에 대해 정말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 같습니다.
춘절 갈라에서 류첸의 달걀 마술 퍼포먼스 영상 4분에서 45초~5분 사이의 대화를 주목해주세요:
류첸: ".. .계란 하나 더, 어서 하나 더 골라..."
동칭: "어? 지금?" (동시에 마이크를 뺐다. 이때 뭔가 느낌이 왔다. 생방송을 보다가 지금 계란을 선택하면 안 된다는 뜻인 듯 틀리네요)
Liu Qian: "하나 골라, 하나 골라"
Dong Qing: ".. 반지 끼고 있는 분... (잘 들리진 않지만 확실히 '반지 끼고' 3'이라고 하더군요. (이때 마이크는 완전히 제거된 상태로 동친 입에서 최소 1미터 떨어진 상태입니다. 그런데 CCTV에는 5.1채널 시스템이 정말 굉장하네요. 이런 환경에서 정말 미묘한 소리를 잡아내시네요! 최대로 켜서 들어보세요~ 명확하게 들리네요~! " (그도 많이 긴장한 것 같아요)
동칭: ".. 이제 하나 고르세요. 계란.." (매우 머뭇거리는 말투, 다음 대사는 생략)
리허설 때는 이 마술이 6분 50초 정도 걸렸는데, 정식 공연에서는 8~9분이나 걸렸던 게 이해가 가요. 타이밍에 주의한 이어폰. Liu Qian이 복선을 생략하고 계란을 가져오는 부분으로 직접 점프하여 Dong Qing의 조정 오류가 발생하고 결함이 노출되었습니다~! !
반지가 어떻게 사라졌는지에 대해서는 현재 1080p 영상 소스가 없기 때문에 인터넷상의 흐릿한 이미지만으로는 어떻게 반지가 사라졌는지 알 수 없습니다. 사실 동전과 반지에 관해 가장 어려운 점은. 계란은 사라진 방식이 아니라 어떻게 들어가는가에 관한 것입니다(바이두에서 "동전을 무로 바꾸는 것" 또는 "공중에서 물건을 회수하는 것"과 같은 단어를 검색하면 작은 것을 사라지게 하는 많은 기술이 나옵니다). Dong Qing은 이미 계란에 "고리"가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가장 어려운 부분이 세상에 분명해질 것입니다.
이렇게 류첸의 마술은 근접 마술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서포터의 협력이 필요한 무대 마술은 아주 멋진 효과를 낼 수 있다(여러 사람이 함께 협력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데이빗은 다들 아시죠? 그가 하는 일은 돈을 태우는 무대 마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