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이 질문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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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 P > 웨딩사진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음조는 일반적으로 고조된 웨딩사진 작품, 저조한 웨딩사진 작품으로 나뉜다. 흑백회색 기조 사진으로도 나뉜다.
는 보통 어두운 배경의 사진 (어두운 음조) 을 낮은 키 사진작품이라고 부르는데, 반면 흰색 배경의 웨딩사진작품은 고조에 속하는 사진작품이다.
당신이 말하는 중저입체영상이 편회색 톤 (어두운 톤) 의 사진작품을 뜻하는지 모르겠네요.
입체포광은 여러 가지 포광방법이 있다. 단등 입체포광 (삼각광, 나비광 등) 다등뿐만 아니라
단순히 사진 인물이 촬영해야 하는 입체적인 조명은 일반 주광보다 인물과 배경에 평행하게 카메라를 제어해야 한다 삼각광이 더 추가된다면 보조광의 광값은 주광보다 더 유연해야 한다. 유연한 자유통제가 필요하다면 그 속의 오묘함
을 보완해 줄 수 있기를 바란다. 다시 한 번 질문해
낮은 키 작품을 찍으려고 한다면 ... 부드럽고 낮은 키 라이트 비율은 1: 4 사이에서 더 제어됩니다. 딱딱하고 낮은 빛과 그늘의 대비가 강렬하며, 광비는 1: 8 사이로 조절된다.
2, 낮은 키 사진 촬영은 측광 또는 반역광을 많이 사용하며 어두운 배경을 선택하세요.
3, 낮은 키 인물 사진을 찍을 때 캐릭터 의류의 색조가 깊어야 한다. 저조한 자연경관을 촬영할 때도 어두운 톤의 경관을 선택해야 한다. 동반체의 색조도 좀 더 깊어야 하고, 주체의 낮은 키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4, 그림자 부분에 충분한 계층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감광이 충분해야 합니다.
5, 낮은 키 복귀 사진의 전체 화면 영상은 짙고 깊지만 그중에는 흰 그림자가 있는 것이 좋다. 이 백조는 면적이 작더라도 화면 전체를 화나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