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제 의견으로는, 사실, 저는 탕웨이 얼굴이 의미심장한 고급 얼굴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내 인지의 고급 얼굴은 리우웬 같다. 광대뼈가 비교적 높고 콧대가 꼿꼿하다. 눈은 특별히 클 필요는 없지만 운치가 있다. 얼굴 전체가 더 뼈다귀 같은 느낌으로 보이는데, 이것이 나의 이해의 고급스러운 얼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하지만 난 탕웨이 라고 생각 하지 않아, 그녀는 더 독특한, 아름 답 고 수렴 동양 매력 얼굴 처럼 보인다. 탕웨이 눈이 길어서 동그란 얼굴이 고급스러운 얼굴 같지 않아요.
둘째, 탕웨이 얼굴은 사극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최근' 대명풍화' 를 보면 그녀가 고풍스러운 분장에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녀의 동그란 얼굴은 선반이 없어 보인다. 인형처럼 보인다. 그녀의 눈은 표준 평행 쌍꺼풀이 아니다. 그런 황후 메이크업은 홀드가 살 수 없다. 하렘에서 다투는 날카로움이 없다. 그녀는 머리카락 한 장을 더 잘 맞추고, 슬림한 치파오를 입고, 진에 있다
셋째, 탕웨이 전에 연기한 것은 대부분 영화다. 영화에서 보기 좋고, 특별한 얼굴에 독특한 기질을 더해 정말 눈길을 끈다. 나는 두쥐안 영화를 본 적이 있는데, 솔직히 줄거리는 정말 동의하지 않지만, 다 보고 나면 두쥐안 얼굴을 기억하는데, 마치 이 영화와 함께 고급화된 것 같다. 탕웨이 역시 이런 느낌을 주고, 생김새도 다르고, 기질도 다르고, 영화에 가산점을 너무 많이 준다. 하지만 드라마는 그렇지 않다. 드라마는 그 좁은 스크린에 놓아두고 매일 마주한다. 매일 한 주인공의 생김새에 대해 논평할 수 있다. 여기서 오히려 스타의 생김새는 확대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쨌든 탕웨이 생김새는 독특하고 자세히 볼 수 있고 맛도 있고 조용하든 웃든 아름답고 독특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