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자신이 내놓은 CF 온라인 게임 가속기는 사용하기 쉬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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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비교적 사용하기 쉬운 편이다. < /p>
위의 온라인 게임 가속기의 원리에 대한 주장은 불완전합니다. 메모리 청소와 같은 것은 현재 대부분의 가속기와 함께 제공되는 기능일 뿐, 가속기의 주요 네트워크 가속 기능은 현재 VPN 과 같은 원리입니다. 단, 전송된 데이터는 게임 관련 데이터만 가속 노드를 통해 전송되도록 프로그램에 의해 결정됩니다. < /p>
간단히 말해: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통신 서버라면 게임 데이터는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모바일 룸으로 전송되고, 모바일 룸 서버는 통신 룸 서버와 정보를 교환하며, 마지막으로 통신 룸 서버가 게임 서버로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반대 방향도 마찬가지입니다. 지연은 주로 양쪽 룸 서버 데이터 교환에서 발생합니다. < /p>
게임 가속기는 출력 전송 체인에서 통신 실 서버로 서버를 이동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 단계는 생략됩니다. 가속기 운영자의 서버는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통신 네트워크로 데이터를 이동하는 데 도움을 주며, 마지막으로 데이터는 게임의 통신 서버에 액세스하므로 지연이 최소화됩니다. 하지만 감소의 정도는 가속기 서비스 업체의 서버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이용자가 많은 노드나 서비스 업체가 특별히 좋지 않은 경우 점프 핑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P > 텐센트의 가속기는 텐센트와 맞먹는다. 지연은 이론적으로 이중망 차이를 최소화할 수 있어야 한다. < /p>
하지만 결국, 당신이 최고의 가속기를 사용하더라도, 당신 자신의 네트워크에 문제가 생기면 지연이 여전히 높을 것입니다. 모바일 네트워크, 모바일 광대역 네트워크의 품질을 감안할 때, 누가 그것을 알고 사용 됩니다. < /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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