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은 3악장이 비교적 짧은 2악장을 제외하면 1악장과 3악장이 상대적으로 큰 구조를 갖고 있고 기술적인 형식도 매우 포괄적인 편이다. 6, 세 번째 악장은 레벨 14입니다.
시적 성격이 넘치는 이 소나타는 교향곡 '에로이카'와 같은 시기에 작곡됐다. 이 두 작품은 삶과 사회, 자연에 대한 베토벤의 이해를 다양한 각도에서 깊이 반영하고 있습니다. "에로이카" 교향곡은 베토벤의 영웅관을 드러내는 데 초점을 두고 있는 반면, "새벽" 소나타는 베토벤의 자연관을 뚜렷이 반영하고 있다. 자연에 대한 그의 사랑, 자연으로부터 얻은 정신적 힘, 철학적 깨달음이 이 소나타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다.
추가 정보:
창의적인 배경
피아노 소나타는 베토벤에게 있어 피아노 협주곡이 모차르트에게 있는 것처럼 베토벤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형식입니다. 그가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만들어온 장르이기도 해요. 베토벤 전문가 로만 롤랜드는 베토벤의 음악적 주요 변화가 "Appassionata"에서 양조되고 "Eroica Symphony"에서 성숙해졌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생애 말년에 다른 장르를 거의 사용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피아노의 에베레스트"와 베토벤의 자만심 등 초자연적인 후기 소나타를 작곡했으며 해머클라비어 소나타는 50년이 지나서야 연주되었습니다. 베토벤의 소나타는 그의 내면을 반영하고 음악에 대한 그의 진정한 노력을 반영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후세대는 그의 피아노 소나타를 피아노의 "신약성서"라고 불렀으며, 이는 충분히 그럴 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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