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인적 자원 플랫폼망 - 기밀 정보 정보 - 반 고흐의 10 대 명화에 대한 감사
반 고흐의 10 대 명화에 대한 감사

반 고흐의 10 대 명화에 대한 감사

해바라기 (1888 년)

반 고흐의 가장 자랑스러운 작품으로 불리며, 이 그림을 그릴 때 그는 그의 친한 친구와 멘토, 화가 폴 고갱이 오기를 기쁘게 기다리고 있다.

아몬드 꽃 (1890)

이 그림은 새로 태어난 조카 윌리엄 빈센트에게 선물로 증정했다. 아몬드 나뭇가지는 새로운 생명을 상징한다.

3. 뽕나무 (1889 년)

세인트레미 기간에 그리는 동안 반고는 이 그림에 대한 긴 편지를 그의 가족에게 썼다.

4. 성야 (1889 년)

해돋이 전 아침, 내 창구에서 내가 본 이 나라는 아무것도 없었지만, 새벽별은 그렇게 크고 눈부셨다. "반 고흐는 그의 동생 테오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언급했다.

침실 (1888 년)

프랑스 남부 반 고흐 노란 집 내부의 유일한 기록은 "이것은 단지 나의 간단한 침실일 뿐이다." 라고 그가 썼다. "여기 색채가 전부다. 여기서 쉬고 잠을 자다. 결론적으로, 화면을 보는 것은 뇌를 늦추거나 공상을 하는 것이다. "

아이리스 (1889 년)

반 고흐는 그가 사랑하는 붓꽃을 그렸다. 그의 남동생은 이 작품을 위해 "이 그림에서 신선한 공기를 호흡할 수 있는 것은 삶의 아름다움에 대한 연구다" 고 썼다.

7. 밀밭과 노송 나무 (1889 년)

어느 좋아하는 여름에 반 고흐는 이렇게 썼습니다. "저와 밀 이삭, 양귀비 꽃, 노송 나무, 푸른 하늘이 있습니다. 마치 오색체크무늬와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자화상과 밀짚모자 (1887 년)

1886 년부터 1888 년까지 그는 파리에서 약 30 폭의 자화상을 그렸다. 나는 특별히 좋은 거울을 사서 스스로 그렸다. "라고 그가 전술했다." 모델이 부족해서. ""

9. 카페 테라스, 알러, 밤 (1888 년)

그의 여동생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반 고흐는 "여기에 밤의 그림이 있다. 검지도, 아무것도 없다. 아름다운 파란색, 보라색, 녹색만 둘러싸여 있다. 비추는 불빛에는 황연황과 유자 같은 녹색이 배어 있다" 고 설명했다.

10. 야카페 (1888 년)

야간 카페' 에서는 스트로크 자체의 생명력, 유채의 두께, 눈에 띄는 선을 통해 그림 전체를 인위적인 빛 아래 담그는 것이 반 고흐가 원하는 시각적 요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