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두라라' 케이시의 아이는 왕웨이다.
관련 이야기: 케이시가 왕웨이의 말을 듣고, 아마도 그녀는 확실히 병원에 가서 검사해야 한다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라라가 방으로 돌아온 후, 진이도 그녀의 방으로 따라갔다. 진이는 라라가 왕웨이로 인해 흔들리는 것을 보고, 마음이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보고, 자신이 진지하게 라라에게 고백할 때가 되었다고 느꼈다. 아마도 그의 유일한 기회일 것이기 때문이다. 라라가 왕웨이에게 마음을 돌리기 전이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이는 라라에게 라라와 옛 연인 관계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진일이가 이렇게 진지한 것을 보고 라라는 자신이 모든 것을 그에게 분명히 말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고, 진일에게 솔직하게 말했다. 그녀는 아직 왕웨이를 놓지 않았다고 말했다. 말을 끝내고, 라라는 용기를 내어 왕웨이의 방으로 걸어갔는데, 그녀는 왕웨이에게 말했다. 그녀는 그가 말한 것에 매우 동의했고, 우리는 모두 자신을 위해 쟁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라라가 대범하게 왕웨이에게 손을 내밀어 서로 다시 한 번 기회를 주고 싶다고 밝혔다. 운명의 익살스러운 점은 바로 여기에 있다. 왕위가 가까스로 라라를 다시 쟁취했을 때 케이시의' 임신' 소식은 청천벽력처럼 그를 라라와 갈라놓았다. 왕웨이의 망설임으로 라라는 매우 낙담했다. 그녀는 왕웨이가 아직 그녀와 다시 시작할 생각을 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여 어색하게 일어서서 왕웨이의 방을 나갔다.
드라마 평가:
이 드라마는 가정생활극의 수법과 호환되지만, 그렇다고 닭날개 한 마리가 뛰는 생활극의 길을 걷지 않는 것은 아니다. 감독의 이번 서사는 전대미문의 생활화였으며, 인물의 대화와 공연은 모두 생활의 정취를 추구하는 것이지, 한눈에 판형 아이돌극 루틴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일부 생활 정취의 표현은 심지어 본토 감독보다 더 재미있다.
예를 들어, 이 장면의 스케쥴링, 과거 아름다운 시각으로 반나절을 말할 수 있었던 대사, 이번에 모두 깨졌다. 개편 직후 라라와 왕웨이 부부 베드신, 감독 유준걸 감독은 4 각의 빠른 커팅으로 처리했다. 장면은 예전 아이돌 드라마만큼 아름답지는 않았지만 더욱 친절하고 풍부했다. (텐센트 엔터테인먼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