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속 벨트. 트랙에는 많은 가속대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곳에만 있으면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속은 비교 테스트 플레이어의 조작을 가지고 있지만, 일단 문지르면 플레이어 BUFF 의 가산 효과를 주어 플레이어가 상대를 더 빨리 능가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이러한 가속구역을 이용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2, 지름길. 게임 지도에는 사실 많은 지름길이 있다. 게이머가 이런 지름길을 찾을 수 있다면 절대 추월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지름길은 플레이어가 일시적인 반응을 보이고 트랙을 익히는 연습을 많이 하면 된다. 범용 차량 앞에서, 지름길로 가면 상대와의 거리를 확대할 수 있다.
3, 곡선 드리프트는 정확해야합니다. 커브길 표류는 플레이어의 질소를 높여 플레이어가 더 빨리 가속할 수 있도록 하고, 더 오래 떠날수록 좋은 것은 아니며, 적당한 트랙에서 정확한 판단을 내려야 커브길에서 상대와 거리를 둘 수 있어 상대의 가능성을 뛰어넘을 수 있다. 트랙 내부에 바짝 달라붙는 표류는 비대한 표류보다 더 빠르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4, 시작 가속은 완벽해야 한다. 시작의 가속은 반드시 완벽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더 빨리 시작할 수 있고, 고수 간의 대결은 왕왕 바트 () 를 겨루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상대를 조금 더 뛰어넘을 수 있으면 상대를 최대한 능가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도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