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토 연습 발음 방법:
1, 혀끝 비브라토를 연습하고 혀끝을 가볍게 위로 말아 입천장에 닿는다.
혀의 가장자리도 작용하여 구강 앞 출구를 모두 막아야 한다. 혀의 가장자리는 일정한 힘을 사용한다. 혀의 양쪽의 가장자리가 움직이지 않는다. 기류를 내뿜는 압력은 혀끝을 밀어낸다. 혀끝을 불지 못하면 혀끝이 너무 긴장될 수도 있고 양쪽이 새어 나올 수도 있다. 혀끝을 위로 너무 세게 받쳐서는 안 된다.
2, 긴 소리를 내고 두 손을 적극적으로 흔들다.
두 손을 흔들려면 부드럽고 릴랙스, 위에서 아래로 또는 양쪽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빠르고 부드러운 리듬으로 두 손을 흔든다. 두 손을 떨지 않고 계속 소리를 내고 떨림의 효과를 이어가려고 합니다. 비브라토가 사라지면 두 손을 다시 흔들어 느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떨림, 떨림, 떨림, 떨림, 떨림, 떨림)
확장 자료:
1, 느린 호흡은 우리가 훈련과 노래를 할 때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다. 흉곽이 자연스럽게 솟아올라 입과 코로 숨을 폐엽 아래로 천천히 들이마시고 가로막이 떨어지고 옆구리 근육이 바깥쪽으로 뻗어 (즉 허리둘레가 팽창함) 아랫배가 안쪽으로 살짝 접히는 것이다.
2, 긴급 호흡은 짧은 시간 안에 입과 코를 통해 빠르게 숨을 들이마시고 폐엽 아래로 깊숙이 들이마시고 숨을 유지한 후 느린 호출의 요구에 따라 숨을 내쉬는 것이다.
우리는 노래 실습에서 자주 사용한다. 왜냐하면 노래의 문장과 문장 사이, 글자와 글자 사이의 숨을 들이마시고 통화하지 않는 데 오랜 일시 중지 시간이 있기 때문이다. 흔히' 도둑질' 방법을 사용하여 흡입하고 눈에 띄지 않게 빨아들이는 것이 급숨쉬는 역할이다.
3, 호흡이 가장 중요하다. 정확한 노래 호흡을 배우는 것이 노래 예술의 가장 중요하고 가장 필요한 기초이다. 호흡으로 제어되는 노랫소리가 성악이고 호흡은 노래의 원동력이다. 성악계에는' 숨을 쉴 줄 아는 사람은 노래를 부를 줄 안다' 는 말이 있어 노래에서 호흡의 중요성을 설명한다. 가수들이 먼저 배워야 할 기본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