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무대에서 가장 강한 춤 담당이 왕호비, 리스대니, 심몽진 라고 생각합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인 만큼 그 선수들의 노래 점프 능력은 필수다. 방송이 진행됨에 따라 시청자들도 각 언니의 실력을 보고 있다. 다음 세 언니의 무대에서의 춤은 아주 좋다고 할 수 있다.
하나, 왕위비 왕페이는 한국에서 데뷔한 중국 소녀로 한국에서 그룹으로 데뷔하고 싶지만 큰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한국이 연습생의 노래 점프 능력에 대한 요구가 매우 엄격하기 때문에 데뷔할 수 있는 왕옥은 노래 점프 수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특히 춤 방면에서는 더욱 그렇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무대에서 볼 수 있듯이 그녀의 춤 실력은 매우 강했다. 여러 차례 공연할 때 나는 그녀의 춤에 끌렸다. 최강 댄스는 정말 그녀를 빼놓을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리스대니는 일찌감치 리스대니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춤을 추었는데, 당시 그런 전위적인 스타일은 여전히 춤을 추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그녀의 춤 솜씨도 천천히 발전하고 있다. 국내의 최고 수준과는 아직 차이가 있지만'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무대에서 춤으로 그녀를 알아차릴 수 있다면 그녀의 춤 솜씨가 여전히 가능하다는 것을 충분히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앞으로'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무대에서 그녀가 관객들에게 자신의 춤을 더 많이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셋째, 심몽진'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를 보기 전까지는 심몽진 인상이 사회자에 불과했다. 그러나'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무대에서 나는 다른 심몽진 한 명을 보았는데, 그녀가' 만타' 라는 노래에서 춤을 추는 부분은 정말 나를 놀라게 했다. 나는 그녀가 무대에서 지속된다면 더 큰 돌파구를 얻기 위해 계속 도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춤에 대한 책임은 내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것일 뿐, 결국' 랑언니' 를 본 모든 사람들은 이 언니들에 대해 개인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다. 그럼' 파도 언니' 의 춤 담당이 누구라고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