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스크린 장갑의 원리는 터치스크린 장갑이 장갑의 섬유질에 고급 금속을 혼합하여 장갑이 단열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사이의 전도체 역할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손가락과 터치 스크린을 통해 사용자는 장갑을 낀 채로 평소처럼 휴대폰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기존 저항막식 터치스크린은 손으로 작업할 때 한 번에 하나의 터치점만 판단할 수 있었기 때문에 터치점이 2개 이상일 경우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했기 때문에 저항막식 터치스크린만 적합합니다. 클릭, 드래그와 같은 몇 가지 간단한 동작을 판단합니다.
정전식 터치스크린의 멀티 터치는 사용자의 터치를 두 가지 작업, 즉 다중 지점 신호 수집과 신호의 의미 판단으로 분해하여 복잡한 동작 판단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터치스크린 장갑 소개
저항막 방식 터치스크린 손가락이 닿는 표면은 밑에 있는 PET(폴리에스테르 필름) 층을 보호하고 표면의 하드 코팅을 보호하기 위해 하드 코팅 처리되어 있습니다. 유리층과 바닥층 사이에는 각각 X축과 Y축에 해당하는 두 개의 ITO 투명 전도성 층이 있으며 이는 미세한 투명 절연 입자로 절연되어 있습니다.
터치에 의해 발생하는 압력으로 두 전도성 층이 연결됩니다. 서로 다른 지점을 누르면 해당 지점에서 출력 단자까지의 저항 값도 달라지므로 위치에 해당하는 전압 신호가 발생합니다. /D 변환 후 X, Y 좌표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저항막 방식 터치스크린의 가장 기본적인 원리입니다.
정전식 단일 포인트 터치 스크린의 단일 포인트 정전식 터치 스크린은 단일 레이어의 ITO만 사용합니다. 손가락이 스크린 표면에 닿으면 일정량의 전하가 ITO로 전송됩니다. 인간의 몸. 이러한 전하 손실을 복구하기 위해 화면의 네 모서리에서 충전됩니다. 각 방향에서 충전되는 전하량은 터치 지점의 거리에 비례합니다. 이를 통해 터치 지점의 위치를 추론할 수 있습니다.
저항막 방식 터치스크린은 한 번에 하나의 터치 지점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두 지점 이상을 터치하면 제대로 반응하지 못하거나 반응이 혼란스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