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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인은 집사 겸 가정부의 일극이다.
부적절한 엄마는 아이를 키우는 수고를 모른다.

이것은 어머니들의 목소리입니다.

사실입니다. 식사, 세탁, 교육, 성장에 이르기까지 엄마들은 모든 것을 걱정해야 한다. 어머니를 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은 당연히 육아의 심신을 깊이 체득할 수 없다. 여기에는 자신의 억울함도 많이 포함될 수 있다.

그러나, 정규직 어머니의 수고는 통상 은밀하다. 만약 그들이 아이를 돌보는 과정에서 약간의 소홀함이 있다면, 예를 들면, 부주의로 아이를 부딪치면, 남편이 아이를 "학대" 한 혐의를 받게 될 것이다.

사업과 가정을 겸비한 엄마, 일과 집은 모두 바쁘다. 남편이 집안일을 분담하도록 도와주고 싶지만, 남편이 "아이를 낳은 것을 후회하니?" 라는 말을 받았다 아이가 있는 여성은 점차 자아와 신뢰를 잃는 상태에 살고 있다.

이것이 일극' 한본길의 집' 이 반영한 아이들의 생태다. 이것은 서스펜스 드라마라기 보다는 심리극이다.

이 드라마는 결혼 생활에서 서로 다른 어머니의 육아 고민을 모아 가족 육아에 초점을 맞춘 현실적인 소재다. 가정마다 상황이 다르지만 육아 분야에서는 많은 유사점이 있다.

일극은 가족극에서 까다로운 각도를 선택하는 데 능숙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 드라마는 육아가 어려운 엄마들을 겨냥한 시각으로 현실적이며, 강한 참고와 반성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본 연극은 동명 소설' 한본길의 집' 을 각색한 것이다. 콩잎에 대한 점수는 9. 1 으로 정말 높은 점수입니다. 전집 6 회는 이미 끝났다.

극 중 이 독특한 집단의 이미지를 폭로한 것은 친자 살인 사건이다. 사건의 피해자는 8 개월 된 아기이고, 가해자는 그녀의 생모 안도리 이삭이다. 범죄 용의자 안도서이삭은 울고 있는 딸 고바야시를 뜨거운 물이 가득한 욕조에 직접 던져 딸이 직접 죽게 했다.

안도서이삭이 체포되자 사건이 재판 단계에 접어들기 시작했고, 전업 엄마 리사는 후보 배심원으로 재판 과정에 참여했다.

주변 사람들을 방문하면서 안도서이삭은 허영심이 강하고 고급 명품들을 좋아하며 거만한 사람들도 있고, 딸의 발육이 느리기 때문에 자신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 잔인하게 아이를 죽였다고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다른 몇몇 인민 배심원들의 태도는 주변 사람들과 비슷하다. 안도 미즈호에 대한 비난이 드러났고, 심지어 어머니가 되기에 전혀 적합하지 않다는 지적까지 나왔다. 배심원인 리사만이 안도 미호 본인의 알 수 없는 절망을 느낄 수 있다. 열 번의 시련 속에서 리사는 미즈호 안도의 고민을 특히 이해하고 매번 미즈호 안도와 육아 그림자를 겹칠 수 있다.

사건 공개 결과 안도서이삭은 딸 샤오린이 생겼을 때 고임금 직위를 사임해 일본 사회의 가치관에 널리 존중받는 전업어머니가 됐다. 하지만 그녀의 남편 안도스시의 임금은 자신보다 낮았기 때문에 안도서호는 남편에게 수입이 더 높은 직업을 바꿔 살라고 요구했다. 이후 충돌 마찰이 끊이지 않았다.

두 사람은 알몸으로 결혼했다. 안도서귀의 친어머니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녀를 부정했고, 고부관계도 잘 어울리지 않았다. 그녀는 원래 아이를 키우는 문제에 시달렸고 시어머니에게 반복적으로 비난을 받았다. 집에서 아이를 데리고 있는 안도 미즈호 정신적 스트레스가 심하다. 아이가 울자 그녀의 남편은 짜증이 나서 아이를 달래서 조용히 시켰다.

안도서이삭은 육아 과정에서 문제가 생겼을 때 남편에게 그녀가 아동 학대자처럼 보인다고 물었다. 어떤 어머니에게든 남편이 아이를 키우는 수고를 부정할 뿐만 아니라 인격을 폄하하는 것을 들으면 마음이 엄한 타격을 받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10,000 점 부상은 안도 미즈호 비이성적 행동을 촉진하는 유인이다.

심사위원단의 신분과 배경은 각각 다르며, 늙은 할아버지 할머니, 회사 고위 지도자, 일반 화이트칼라, 기혼 미혼, 전업부인 대표 등이 있다.

이 회사의 여성 임원인 류석은 배심원 중 한 명으로, 그녀는 자녀가 없는 가정의 대표이다. 어디 유씨가 아이를 갖고 싶어도 임신하지 못하는가. 그녀의 의견으로는, 아이는 가장 귀엽고 무해하며, 그녀는 아이에 대한 강한 열망을 가지고 있다. 그녀가 보기에, 어떤 이유에서든 안도 서이삭은 동정과 용서를 받을 가치가 없다. 법은 그녀를 다시 판정하는 것이 가장 좋다.

모래사장에는 버릇없는 딸 문상이 있다. 성질이 온화한 일사는 딸 문상의 두통을 느껴서 달래기 어렵다. 그녀는 안도미의 질식감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 이는 심리적으로 궁지에 몰린 후에야 터질 수 있는 끔찍한 결과였다.

엄마가 아니라 곰 해자가 이렇게 하는 게 얼마나 싫은지 모르겠다.

문호휘는 엄마와 할머니가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장난감으로 버리고 어머니의 여러 차례 교육을 무시했다. 성질이 좋은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에게 고함을 지르는 것을 참을 수 없었지만, 집에 막 도착한 남편이 울음소리를 듣고 아이가 학대를 받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이 제기되었다. 그뿐 아니라, 그녀의 남편 일랑은 항상' 자신을 강요하지 마라' 에 대해 이야기한다. 즉, 그는 모래 속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런 남편은 이해할 수 없다. 시어머니는 느낄 수 없고, 심지어 자신의 어머니조차도 자신에게 무책임한 외로움을 말해야 한다. 그녀가 도움을 청하려고 할 때, 외부의 다른 사람들의 견해가 모두 옳을 것 같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마치 그녀 자신만이 가장 형편없는 일을 한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결국 도움을 청할 희망도 꺼지고, 털어놓을 곳이 없는 억울함과 억울함만 남았다.

이는 일사와 안도리 이삭의 유사점이며, 심사위원단 현장에 대한 그녀의 견해만 다른 사람과 다른 이유다.

모래가 학교의 어머니가 되기 전에, 그녀는 먼저 독립된 개체였다. 하지만 남편 앞에서는 자신이' 상대를 얕잡아 보고, 다치게 하고, 통제한다' 는 고통을 겪고 있는데, 아마도 이런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하고 싶거나, 단지 가정부로 취급을 받고 싶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남편은 평일에는 밥을 하지 않고, 집안일도 하지 않고, 아이도 없고, 모래 속 사람들은 모두 남편과 아이 곁에서 바쁘다. 나는 내 방식대로 아이를 교육하고 싶었지만, 근거 없이 의심을 받았다. 이런 숨결은 누구도 참을 수 없는 것이다.

나쁜 감정은 붕괴될 때까지 밤낮으로 축적된다. 이것은 전임 어머니의 마음이다. 집에서 아이를 데리고 있는 전업주부로서, 그들의 생활은 밖에서 일하는 것보다 쉽지 않다.

마쓰시타 아사코 (Panasonic chaozi) 라는 전문 어머니의 대표도 있습니다. 그녀는 법원에서 일하는 판사로 열심히 일한다. 그녀는 사업에서 활발한 여성 대표로서 가끔 사장의 비판과 승진의 고생도 참아야 한다. 그녀들의 어머니로서의 임무는 조금도 경감되지 않고, 가정주부의 육아교육도 완성해야 하는데, 그들의 남편은 여전히 남성중심주의 자세를 취하고, 육아휴직을 멈추지 않고, 집안일을 하지 않고, 심지어 자신의 배달까지 시켰다. 이 모든 것을 즐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지만, 여자의 피로와 무력에 관심이 없다.

만약 네가 엄마가 될 자격이 없다면, 너도 남자가 될 자격이 없다. 파나소닉 아사코 (Panasonic Chaozi) 는 피곤할 때 사업과 가족을 돌볼 것이라고 말했지만, 남편이라면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아내가 집에서 가족을 돌볼 수 있기를 바란다.

이것은 일본의 비교적 전통적인 사회문화와 관련이 있다. 일본의 전통적인 가정생활 방식은 남편이 일하고, 아내가 가정을 돌보고, 아이를 데리고 집에서 집안일을 하는 것이다.

결혼 후 사업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여성들, 이를테면 파나소닉아사코 (파나소닉 아사코) 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녀들의 어깨에 부담을 가중시켰다. 여성의 사상이 높아지고 남성의 전통관념은 변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일에 비해 남자가 여자에게 주는 첫 번째 역할 정의는 아이의 어머니다. 둘 다 고려하려면 여성들이 먼저 가정을 돌보는 것이 좋다. 직업어머니의 육아 경험은 더욱 어려워졌다.

솔직히 이 드라마를 보면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 싶지 않다고 느끼게 된다. 남자 주인 외, 여자 주인 내' 의 모드에서, 평일에는 남편과 시어머니가 그들을 볼 수 없을 때라도 모든 일을 잘 하도록 여자에게 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부주의한 점에 약간의 흠집이 생기면 게으름, 욕설, 아무것도 잘 하지 못하는 것, 곳곳에서 남보다 못한 꼬리표가 붙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극 중 최종 판결이 내려진 바와 같이 안도서귀의 비극은 여러 가지 이유로 함께 작용한 결과다. 이를테면 남편 비하, 시어머니 경멸, 곳곳에서 자신의 결점, 주변 사람들이 어울리는 방식 등이 있다. 만약 어떤 사람이 그녀의 고통을 이해할 수 있다면, 문제는 해결될 것이다.

안도의 서호 비극은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고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다. 어떤 일이 발생하든 이유가 있다. 그녀는 육아 과정에서 인정받지 못했지만 온갖 냉소와 평론을 맞아 자구의 길까지 막혀 죽었다.

자기 가치감이 결혼 가정에서 조금씩 사라지면 절망과 붕괴는 이성의 현을 쉽게 끊을 수 있다.

안도서이삭은 이 여성들의 극단적인 축소판으로 현실적이고 날카롭다고 할 수 있다.

"남자는 대혼이고 여자는 대혼이다." 전통 결혼은 늙으면 결혼하여 아이를 낳는데, 그 후로는? 생활과 결혼 생활은요? 특히 한 가족이 작은 생명을 가졌을 때, 어머니는 종종 무형중에 온 가족의 보모가 되었다.

친척들이 늘 하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나는 너의 노처녀가 되었다. 그들은 남편이 자신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갖기를 바랐는데, 혼전처럼 자신을 손에 있는 유일한 보배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그들은 모두 변했고, 때로는 집에서도 지위가 없었고, 아이들도 거리낌 없이 자신을 괴롭힐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금 어떻게 산후우울증 어머니가 그렇게 많을까? 이 연극에서 안도서이삭은 우울한 어머니 중 한 명이다. 그녀의 어머니는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녀의 남편도 그녀를 기대할 수 없다. 그녀 자신의 어머니조차도 고급 옷 대신 값싼 옷을 입는 것과 같은 사소한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결혼과 출산의 소용돌이에 빠져, 그녀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을 때 아이를 감정을 터뜨리는 도구로 삼을 수 없다고 하소연할 곳이 없었다.

일사의 남편 양일랑은 이따금 남편의 뇌가 정상이 아니라고 말하여 점점 더 불안정해지는 것을 통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의 딸 문상이 미끄럼틀에서 부주의하게 넘어진 것은 학대로 간략하게 묘사되고, 리사의 어머니는 그녀를 깎아내리는 것을 사랑의 수단으로 삼을 것이다. 연극을 볼 때, 나는 이 가족들이 방법을 쓰지 않고 모래 속의 모래에 대해 억울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요컨대, 어머니로서의 어려움은 정말 어머니만이 알 수 있다. 남편, 시부모, 어머니에게 더 많은 정신적 배려와 도움을 청하기도 한다. 그들은 육아에 공을 들였는데, 단지 모두의 인정을 받기 위해서였다.